-Xbox Series S :
해상도 모드 : 1440p/~40fps 시간 재구성 포함
성능 모드 : 1080p/~60fps 시간 재구성 포함
-Xbox Series X :
해상도 모드 : 2160p/~50fps 시간 재구성 포함
성능 모드 : 동적 2160p/~60fps 시간 재구성 포함
-PS5 :
해상도 모드 : 동적 2160p/~55fps 시간 재구성 포함
성능 모드 : 동적 2160p/~60fps 시간 재구성 포함
-PC : 2160p 최대 설정 | RT ON | RTX 4080 | i9 12900K | 32GB DDR5
-콘솔 버전은 해상도와 프레임레이트의 2가지 디스플레이 모드를 제공합니다.
-Xbox Series X는 PS5가 더 빈번하게 시간적 재구성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기에 두 모드 모두에서 PS5보다 더 높은 평균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Xbox Series S는 지오메트리와 애니메이션 모두에서 LOD가 낮습니다. 이것은 특히 지형에서 두드러집니다.
-또한 PS5 및 Xbox Series X를 사용하면 반사에 레이 트레이싱을 활성화하고 일부 굴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호수 지역에서 두드러지지만 나중에 열화됩니다. 높은 프레임레이트를 얻으려면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Xbox Series X는 PS5보다 더 나은 SSR 반사를 보여줍니다.
-Xbox Series S에는 레이 트레이싱을 활성화/비활성화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그러나 해상도 모드에는 이 버전에서 RT당 약간의 반사가 있는 것 같습니다.
-PS5, Series X 및 PC에서 Leon 및 기타 캐릭터/동물의 향상된 머리카락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콘솔의 어두운 영역에서 약간의 조명 결함이 발생하지만 PC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Xbox Series S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변경할 때 일부 텍스처링 문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을 종료하면 이 버그가 수정되는 동안 일시적으로 이 문제가 해결됩니다.
-어떤 콘솔 버전도 60fps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순간은 비가 내리는 순간입니다. PS5는 Xbox Series X에 비해 좀 더 나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모든 버전에서 색수차 및 렌즈 왜곡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레임 속도를 30fps로 고정하는 옵션은 VRR 디스플레이가 없는 사용자에게 좋을 것입니다.
본문
BEST
퍼온사람따라 분석 유튜버의 신뢰성도 바뀌나요? 디파도 편향됐다, 존 린네만 플빠다, vg테크가 제일 신뢰할만하다 하던게 여긴데요?
지난번 이 유튜버가 PS5가 해상도 더 높다고 적으니까 사기라는 둥 신뢰성 제로라더니만 오늘은 친절하게 번역까지 해서 올리셨네 ㅋㅋ 더구나 https://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284257 vg테크가 ps5 해상도가 높다고 분석한건 아예 엑정게에 올라 오지도 않음 ㅋㅋ
PC>XSX>PS5>XSS>PS4
캡콤치곤 신경썼네
플스던 엑박이던 별차이 없으니 있는기기로 돌리세요.
지난번 이 유튜버가 PS5가 해상도 더 높다고 적으니까 사기라는 둥 신뢰성 제로라더니만 오늘은 친절하게 번역까지 해서 올리셨네 ㅋㅋ 더구나 https://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284257 vg테크가 ps5 해상도가 높다고 분석한건 아예 엑정게에 올라 오지도 않음 ㅋㅋ
작성자 편향이다 뭐 이런 주장 할거라면 링크 올린 갓폴이 글 가지고 얘기해야 봐야 ㅋㅋ 심지어 디파에서 잠깐언급한것만 봐도 완전 틀린분석인데
그냥유저
퍼온사람따라 분석 유튜버의 신뢰성도 바뀌나요? 디파도 편향됐다, 존 린네만 플빠다, vg테크가 제일 신뢰할만하다 하던게 여긴데요?
체커보드 업스케일링 기술 사용해서 그런지 pc랑은 차이 너무 심하다
PC>XSX>PS5>XSS>PS4
????? 어디보고나온 순위인가요? ㅋㅋㅋ
Pc야 돈 쓰면 쓴대로 늘 최고고 저처럼 xsx이냐 ps5냐 고민하는 사람은 여전히 결정하기가 쉽지않네요. 차이가 확 나는것도 아니고 이미지 품질 약간 차이에 5~10프레임 차이는 너무 크고 엑시엑 데드존 문제도 여전하고(실제 데모해보고 조작감이 왜 이런가 의아했었음) 플5는 lfc없이 하면 vrr로 이득을 못보는 구간이 분명히 존재하고 이건 근데 xsx은 프레임이 낮아도 상시 lfc가 적용되니 커버는 되고(실제로 체감이 됨) 이게 기술적 동등함인가 싶은 생각도 듬. 플5버전이 120hz를 상시 지원하면 고민안할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