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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기사
기사가 좀...지역이동시 서버랙에 의한 현상을 프레임드롭이라고 하고 그걸 유선랜으로 바꾸니 좀 나아졌다고 하네.
한 90년대에도 안속을 헛소릴 기사에? ㅋㅋㅋㅋ
근데 게임집중은 24-27인치가 더 좋긴함. 티비로 호포웨하다가 활쏘는거 집중안되서 모니터로 바꿨음 큰화면은 웅장한 맛에 하는거고
그런거없고 거리를 좀 띄워
집이 좁으면 그럴수있어..
화면이 너무 당겨져있어서 답답하긴함 피시버전도 거리조절이 확대/축소 하나뿐이니
거리상관없이 에임겜은 27인치가 집중잘되는데요 피시방도 fps전용은 모니터가 작던데
그게 거리때문인건데요
좁으면 인치 줄여 사지 그럼 화질도 더 고급일거 아냐
엑시엑버전으로 30인치랑 42인치 두가지로 해봤는데 42인치로 하니 큼직큼직하고 시원한 맛은 있음. 그래도 답답하단 말엔 동의함. 약간 좀 시점을 더 멀리 땡길 순 없는건가?
아마 우측 스틱으로 시점 이동을 못해서 그렇게 느껴지는거 같음 저도 답답했음
쿼터뷰에서 시점이동은 잘 안쓰니까요.
프레임 드롭 현상 때문에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는 것은 기본, 아무리 적을 때려도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았으며, 내 캐릭터 체력만 줄어들다가 죽기를 반복했다. 이게 뭔 프레임 드롭 현상
게임 기자 가 맞나? ㅋㅋ
차마 서-버 문제 라고 말못하게 돈을먹었나봄 ㅋㅋㅋ
돈먹었으면 그냥 칭찬하는 기사를 썼을듯;
그럼 그냥 기자가 프레임드람과 서버렉조차 구분못하는수준의 댕청한걸로...
65인치로 해도 별로 안불편하던데;;
활로그 키울때는 좀 답답하긴 했음 월드보스 잡을때 처럼 멀리서 볼수 있으면 좋을텐데 근데 아직 정식으로 출시한것도 아니니깐
시점이 너무 가까움.. .어느정도냐 하면 드루이드 까마귀 소환 스킬을 배워도 까마귀를 볼 수 없음... 언제나 화면 밖의 몬스터를 때리고 있기 때문
진짜 몹은 안보이는데 타켓팅이 먼저 되면서 피가 뜨니까 공격하면 맞더라구요
기자가 프레임드랍이 뭔지 모르는 것 같은데. 그건 그냥 랙이야. 프레임드랍은 화면 프레임이 떨어짐으로써 발생하는 버벅임이고 인터넷 전달신호에 문제가 생겨 위치가 끊기는 건 랙이라고.
거래소도 있다던데 콘솔로 할수 있을까요 강령 시체지정 조준하는거 힘들던데 콘솔은 걍 스킬 누르기만 하면될거같아서 끌리던데
콘솔판 시폭은 뒤에껄 터트려야할 상황에서 앞 시체가 같은 줄에 있으면 먼저 터져버리는 문제점이 있긴하죠. 그런거 귀찮으면 무적기술 코어템달아서 그냥 다 터뜨리는게 속시원 하긴합니다. 뭐 일단 터지긴 터지니 크게 문제될건 없긴하지만요
원하는 시체를 정확히 조준하고 싶으면 콘솔판이 더 힘들걸요? 특히 시체가 많은 와중이라면 말이죠
콘솔은 그냥 원거리 공격도 몹이 옆에 있는데도 보고 있는 방향대로 나가서 방향 지정을 다시 해줘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합니다.
타게팅 기능 있던데 뒤돌아있으면 안먹히나요? 전 시폭 강령이랑 드루이드만 해봐서 타겟 지정을 써볼 일이 없긴 했는데
드루 같은 경우도 타케팅 조금만 벗어나도 허공에 마법 쓰는 경우가 많던데요. 마우스는 뒤돌아 있어도 몹 찍고 쓰면 바로 거기로 나가지만 콘솔을 방햡 잡고 타케팅 되야 맞더라구요
그 오른쪽 스틱 RS 누르면 타겟 락 되는 기능이요.. 타게팅이 크게 필요 없는 캐릭만 키워서 안써봤는데 확인해볼걸 그랬네요
지역마다 대문을 만들고 힘차게 밀던가 좁아터진길 옆으로 살살 빠져나가게 만들어야할판
레이드할때 시점이 딱 좋던데 pvp고려해서 시점을 제한하나
서버렉 이랑 프레임 드랍이랑 구별할줄도 모르네..
75인치로 하는데 디아 같은 쿼터뷰 시점이 큰화면이랑은 조금 안어울리는거같아요 그래픽보면 오밀조밀한 디테일이 꽤 볼만하던데 큰티비로 떨어져서 플레이하니까 보기가 좀 힘들던
근데 줌인 줌아웃은 없나? 디아1때도 Z누르면 줌인해서 캐릭감상 했었는뎅
줌인은 그 감정표현 하는 카테고리 첫화면 좌측하단에 있어요 ㅋ
감사합니다 ㅎㅎ
hdr이 좀 이상하던데
엑박으로 했는데 그게 화면이 가깝다구요??? 캐릭터 콩알만하게 보이는거 예전 그대로던데 캐릭터 자세히 보고 싶어서 확대하기도 했는데
어제 잠깐 XSX으로 네크를 좀 해봤는데, 확실히 내가 보는 시야공간보다 스켈톤하고 몹들의 인식 거리가 더 멀긴 함. 난 가만히 있는데 지들끼리 가서 싸우기도 하고, 시야밖에서 공격이 날아오기도 하고.
그건 시야와 인식 및 공격범위가 몹과 플레이어, 기술마다 다 달라서 그런 거고 예전부터 그래왔음
pc 21:9 괜찮더라
맵 넘어갈때 문워크 하던거로 저러는거?
기레기는 어딜가도 있네. 프레임드롭이랑 서버 랙이랑 구별도 못하면서 기사를 쓰네. 그리고 블리자드는 베타 때 스트레스 테스트 한다고 미리 예고해둔 상태인데 ㅉㅉㅉ
병훈이 태어나서 게임 첨 해보는듯?서버렉과 프레임드랍도 구분 못하는 거 보니ㅋㅋㅋ
병1신같은 강제 코옵ui는 6월땐 좀 선택가능하게 해주라..
시야쪽은 공감이 좀 되는 듯 하네요. 조금만 벗어나면 적 보스는 안보이고 너무 시야가 좁아요.
줌 서너 단계 정도로 유저가 선택할 수 있게 좀 해주지
피시버전조차 줌 줌아웃 하나밖에없는거보고 놀람 ㅋㅋㅋ
ui는 디아3때부터 저랬는데
콘솔판 시야 넓은 거 아닌가요?
근데 콘솔은 줌인줌아웃 안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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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가 좀...지역이동시 서버랙에 의한 현상을 프레임드롭이라고 하고 그걸 유선랜으로 바꾸니 좀 나아졌다고 하네.
그런거없고 거리를 좀 띄워
프레임 드롭 현상 때문에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는 것은 기본, 아무리 적을 때려도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았으며, 내 캐릭터 체력만 줄어들다가 죽기를 반복했다. 이게 뭔 프레임 드롭 현상
게임 기자 가 맞나? ㅋㅋ
집이 좁으면 그럴수있어..
기사가 좀...지역이동시 서버랙에 의한 현상을 프레임드롭이라고 하고 그걸 유선랜으로 바꾸니 좀 나아졌다고 하네.
한 90년대에도 안속을 헛소릴 기사에? ㅋㅋㅋㅋ
근데 게임집중은 24-27인치가 더 좋긴함. 티비로 호포웨하다가 활쏘는거 집중안되서 모니터로 바꿨음 큰화면은 웅장한 맛에 하는거고
러로디
그런거없고 거리를 좀 띄워
깨이머
집이 좁으면 그럴수있어..
화면이 너무 당겨져있어서 답답하긴함 피시버전도 거리조절이 확대/축소 하나뿐이니
거리상관없이 에임겜은 27인치가 집중잘되는데요 피시방도 fps전용은 모니터가 작던데
그게 거리때문인건데요
좁으면 인치 줄여 사지 그럼 화질도 더 고급일거 아냐
엑시엑버전으로 30인치랑 42인치 두가지로 해봤는데 42인치로 하니 큼직큼직하고 시원한 맛은 있음. 그래도 답답하단 말엔 동의함. 약간 좀 시점을 더 멀리 땡길 순 없는건가?
아마 우측 스틱으로 시점 이동을 못해서 그렇게 느껴지는거 같음 저도 답답했음
쿼터뷰에서 시점이동은 잘 안쓰니까요.
프레임 드롭 현상 때문에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는 것은 기본, 아무리 적을 때려도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았으며, 내 캐릭터 체력만 줄어들다가 죽기를 반복했다. 이게 뭔 프레임 드롭 현상
dallop T
게임 기자 가 맞나? ㅋㅋ
차마 서-버 문제 라고 말못하게 돈을먹었나봄 ㅋㅋㅋ
돈먹었으면 그냥 칭찬하는 기사를 썼을듯;
그럼 그냥 기자가 프레임드람과 서버렉조차 구분못하는수준의 댕청한걸로...
65인치로 해도 별로 안불편하던데;;
활로그 키울때는 좀 답답하긴 했음 월드보스 잡을때 처럼 멀리서 볼수 있으면 좋을텐데 근데 아직 정식으로 출시한것도 아니니깐
시점이 너무 가까움.. .어느정도냐 하면 드루이드 까마귀 소환 스킬을 배워도 까마귀를 볼 수 없음... 언제나 화면 밖의 몬스터를 때리고 있기 때문
진짜 몹은 안보이는데 타켓팅이 먼저 되면서 피가 뜨니까 공격하면 맞더라구요
기자가 프레임드랍이 뭔지 모르는 것 같은데. 그건 그냥 랙이야. 프레임드랍은 화면 프레임이 떨어짐으로써 발생하는 버벅임이고 인터넷 전달신호에 문제가 생겨 위치가 끊기는 건 랙이라고.
거래소도 있다던데 콘솔로 할수 있을까요 강령 시체지정 조준하는거 힘들던데 콘솔은 걍 스킬 누르기만 하면될거같아서 끌리던데
콘솔판 시폭은 뒤에껄 터트려야할 상황에서 앞 시체가 같은 줄에 있으면 먼저 터져버리는 문제점이 있긴하죠. 그런거 귀찮으면 무적기술 코어템달아서 그냥 다 터뜨리는게 속시원 하긴합니다. 뭐 일단 터지긴 터지니 크게 문제될건 없긴하지만요
원하는 시체를 정확히 조준하고 싶으면 콘솔판이 더 힘들걸요? 특히 시체가 많은 와중이라면 말이죠
콘솔은 그냥 원거리 공격도 몹이 옆에 있는데도 보고 있는 방향대로 나가서 방향 지정을 다시 해줘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합니다.
타게팅 기능 있던데 뒤돌아있으면 안먹히나요? 전 시폭 강령이랑 드루이드만 해봐서 타겟 지정을 써볼 일이 없긴 했는데
드루 같은 경우도 타케팅 조금만 벗어나도 허공에 마법 쓰는 경우가 많던데요. 마우스는 뒤돌아 있어도 몹 찍고 쓰면 바로 거기로 나가지만 콘솔을 방햡 잡고 타케팅 되야 맞더라구요
그 오른쪽 스틱 RS 누르면 타겟 락 되는 기능이요.. 타게팅이 크게 필요 없는 캐릭만 키워서 안써봤는데 확인해볼걸 그랬네요
지역마다 대문을 만들고 힘차게 밀던가 좁아터진길 옆으로 살살 빠져나가게 만들어야할판
레이드할때 시점이 딱 좋던데 pvp고려해서 시점을 제한하나
서버렉 이랑 프레임 드랍이랑 구별할줄도 모르네..
75인치로 하는데 디아 같은 쿼터뷰 시점이 큰화면이랑은 조금 안어울리는거같아요 그래픽보면 오밀조밀한 디테일이 꽤 볼만하던데 큰티비로 떨어져서 플레이하니까 보기가 좀 힘들던
근데 줌인 줌아웃은 없나? 디아1때도 Z누르면 줌인해서 캐릭감상 했었는뎅
줌인은 그 감정표현 하는 카테고리 첫화면 좌측하단에 있어요 ㅋ
감사합니다 ㅎㅎ
hdr이 좀 이상하던데
엑박으로 했는데 그게 화면이 가깝다구요??? 캐릭터 콩알만하게 보이는거 예전 그대로던데 캐릭터 자세히 보고 싶어서 확대하기도 했는데
어제 잠깐 XSX으로 네크를 좀 해봤는데, 확실히 내가 보는 시야공간보다 스켈톤하고 몹들의 인식 거리가 더 멀긴 함. 난 가만히 있는데 지들끼리 가서 싸우기도 하고, 시야밖에서 공격이 날아오기도 하고.
그건 시야와 인식 및 공격범위가 몹과 플레이어, 기술마다 다 달라서 그런 거고 예전부터 그래왔음
pc 21:9 괜찮더라
맵 넘어갈때 문워크 하던거로 저러는거?
기레기는 어딜가도 있네. 프레임드롭이랑 서버 랙이랑 구별도 못하면서 기사를 쓰네. 그리고 블리자드는 베타 때 스트레스 테스트 한다고 미리 예고해둔 상태인데 ㅉㅉㅉ
병훈이 태어나서 게임 첨 해보는듯?서버렉과 프레임드랍도 구분 못하는 거 보니ㅋㅋㅋ
병1신같은 강제 코옵ui는 6월땐 좀 선택가능하게 해주라..
시야쪽은 공감이 좀 되는 듯 하네요. 조금만 벗어나면 적 보스는 안보이고 너무 시야가 좁아요.
줌 서너 단계 정도로 유저가 선택할 수 있게 좀 해주지
피시버전조차 줌 줌아웃 하나밖에없는거보고 놀람 ㅋㅋㅋ
ui는 디아3때부터 저랬는데
콘솔판 시야 넓은 거 아닌가요?
근데 콘솔은 줌인줌아웃 안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