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조합
개척자 (속성-화염) (운명의 길-보존)
게파드 (속성-얼음) (운명의 길-보존)
백로 (속성-번개) (운명의 길-풍요)
제레 (속성-양자) (운명의 길-수렵)
파티 조합
경원 (속성-번개) (운명의 길-지식)
브로냐 (속성-바람) (운명의 길-화합)
정운 (속성-번개) (운명의 길-화합)
나타샤 (속성-물리) (운명의 길-풍요)
붕괴: 스타레일 최종 컨텐츠 시뮬레이션 우주 최종보스 쿠쿠리아 전투영상
파티 조합
개척자 (속성-화염) (운명의 길-보존)
게파드 (속성-얼음) (운명의 길-보존)
백로 (속성-번개) (운명의 길-풍요)
제레 (속성-양자) (운명의 길-수렵)
파티 조합
경원 (속성-번개) (운명의 길-지식)
브로냐 (속성-바람) (운명의 길-화합)
정운 (속성-번개) (운명의 길-화합)
나타샤 (속성-물리) (운명의 길-풍요)
붕괴: 스타레일 최종 컨텐츠 시뮬레이션 우주 최종보스 쿠쿠리아 전투영상
스타레일은 국내에서도 1, 2차, 비공개, 파이널 CBT 를 진행했으니 한국어 영상도 찾아볼 수 있을겁니다.
턴제 매니아지만 그 역대급으로 재밌게 즐겼던 드퀘, 페르소나 최신작들도 남이 하는거 보면 지루하지 당연한 얘기를..
월 50이면 연 600만 아닌지...;
로그라이크랑 fps인가 그랬을껄요
트리플제타나 기다려야
스타레일은 국내에서도 1, 2차, 비공개, 파이널 CBT 를 진행했으니 한국어 영상도 찾아볼 수 있을겁니다.
트리플제타나 기다려야
별로 재미 없어 보이네 이펙트만 화려함
턴제 전투는 보는 맛은 약하죠.
사용하는 스킬이 넘 적은거아니냐;;; 턴제겜인데 저게 다라고?
조합 게임이고 진입장벽 낮추기 위해서 그렇죠. 물론 BM 탓도 있음.
알피지, 턴제 다음은 뭐가 나올까
카시마
로그라이크랑 fps인가 그랬을껄요
최종 목적은 소아온.....
첫영상부터 지루하네…
때깔만큼은 진짜 좋은데 이겜 기다리는 사람들은 이 영상들 보는건 오히려 독인거같네 연출멋진건 하루이틀만 좋은거고 실직적으로 게임 플레이자체가 재밌어야하는데 그건 턴제겜 태생한계가 있는거라 호불호가 상당히 나뉠듯하네 그 턴제 겜 한계를 극복할려고 몇몇 겜들의 시도는 봤지만 제일 잘했던건 페르소나5 였었는데 일단 저 영상본거랑 클베 후기들 찾아보니 얘네들도 그런걸 극복할려고 시스템적으로 시도는 한거같은데 평가들 보니 그 시도가 좀 애매한듯 원신도 초창기땐 리얼 이게 게임이냐 싶을정도로 할 거도없고 업뎃방향성도 영 안좋았었는데 이거도 좀 처음엔 암흑기가 좀 있을듯
딱 월 50만원씩만 써봐야지 재미날것같음
홀림목
월 50이면 연 600만 아닌지...;
턴제 매니아지만 그 역대급으로 재밌게 즐겼던 드퀘, 페르소나 최신작들도 남이 하는거 보면 지루하지 당연한 얘기를..
그죠 자기가 머리를 굴리며 공략하는 재미라 남이 하는 거 보면 지루하고 답답하죠 ㅎ
젠레스는 재밌어보이는데 이건 타격감이 좀
카툰그래픽 뽑는거야 이미 잘하는거 알고 턴제에 대한 불호를 뒤엎을만한 뭔가를 갖고 있냐 없냐로 평가가 갈릴듯? 전투파트가 너무 지겹더라도 그 다음에 무언가를 위해서라도 억지로 하게될정도로..
플스야, 그 독을 풀지 마라
이펙트는 화려한데 턴제다 보니 같은 기술 계속 반복적으로 쓰니 지루하네요..
원신 보다 노잼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