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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고집부리는 게임사들과 달리 유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려는 것 같아 좋은듯
닼소3 블러드본 엘든링이 자타공인 3대장
블본은 pc로 안내줘서 안쳐줄꺼임 ㅠㅜㅡㅠㅜ
블본이 들어가야..ㅡ
국산게임이라니 오늘 데모 해봐야겠네요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2164078909
블본이 들어가야..ㅡ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2164078909
닼소3 블러드본 엘든링이 자타공인 3대장
루리웹-2164078909
3대장이라니... 거기 낄 정도는 아니죠 방금 해봤는데 애니메이션, 맵 디자인, UI, 사운드, 모델링 등등 전반적으로 조금씩 아쉽더군요. 제작진들 응원하고 잘되길 바라는데 개인적으로 아직 같은 급은 아니라고 봅니다.
Tifa Lockhart
블본은 pc로 안내줘서 안쳐줄꺼임 ㅠㅜㅡㅠㅜ
닼소3를 해봐야하나... 블본, 엘든링, 데몬즈는 다 했는데 닼소는 2밖에 가지고 있질 않거든요.. 3 할인만 많이하면 바로 사는데.. (ps판)
루리웹-2164078909
댓글들 보니 우리나라는 다크소울1이 확실히 저평가 받는듯..
그럼 닼솔3 엘든링 닼솔(1)
루리웹-2164078909
오레가 아시나오 이카스....... 세키로도 껴서 4대장 갑시다.
다른 고집부리는 게임사들과 달리 유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려는 것 같아 좋은듯
꼭 잘됐으면 합니다!
국산게임이라니 오늘 데모 해봐야겠네요
참고로 데모 플레이한 유저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다고 하니 피드백 적극적해주시면 좋을듯.
스팀판 데모 해봤는데 소울라이크 쥐약인 저에게도 할만한 난이도였습니다 블본 세키로 닼소 손도 못대는 수준인데 이 겜은 어렵긴 하지만 미친듯이 어렵지는 않아요
대한민국 콘솔 게임의 희망 P이 거짓 화이팅!!! Ps. 여성분 미인이시네요.
근본인 프롬 겜 빼고, 소울류중엔 가장 나은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제일 이해 안 가는 마켓팅이 왜 소울이나 블본으로 어그로 끌었나 싶음 그냥 평범하게 잘 만들었던데??? 진짜 평타 이상 쳤는데 괜히 어그로 끌어서... 벽에 팅겼을때 미쳐돌아가는 딜레이만 좀 줄여주면 적어도 80점 이상 받을거 같음
대박이다
짭블본이던 데모 꿀잼ㅋㅋㅋ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음. 세계관의 느낌은 블러드본 보다 오히려 바이오 쇼크의 느낌이 많이 났고, 전투의 느낌이나 난이도는 딱 프롬 소울류 느낌. 그래픽은 오히려 프롬 소울류들보다 훨씬 나은듯 하고 계속 죽으면서도 계속 하게 만드는 난이도와 매력이 프롬 소울류와 많이 닮아있음. 맵 디자인이나 몹 배치도 프롬 소울류 느낌의 구성이고 익숙한 느낌이었음. 이정도의 완성도가 엔딩까지 이어진다면 90~92점 정도의 점수도 가능하다 생각함. 하지만 개인적으론 역시... 소울류라는 장르 자체가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는지라... 화병으로 수명을 깎아먹지 않고 계속 반복되는 트라이로 시간을 갉아먹지 않으려면 난이도 부심러들이 발작하겠지만, 아주 조금이라도 쉬워졌으면 좋겠음. 잘 만들었다고 생각됨에도 불구하고 스트레스 때문에 여전히 구매하기는 꺼려짐.
소울류 즐기는 분들에겐 쉽고, 저처럼 어색한 유저들에겐 그래도 난이도가 있다-는 느낌인가보네요. 오늘 해봐야겠습니다.
네, 딱 그 느낌인거 같습니다. 저는 참고로 끝까지 못하고 포기 했어요...ㅠㅠ
회피가 거의 무적판정이더만 보스피통으로 난이도 조절하고 회피가 거의무적에 판정범위가 널널해서 오히려 소울류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듯 했음 일반 몹도 정말 단순한 패턴이라 어그로 끌어서 하나씩 각개 격파하면 선빵 필승이고 먼가 아무리노가다를 해도 당황하게하는 맛이 없던데 데이타도 없는데 비슷한 감각을 만든건 신기한데 아스트랄한 공방이 없는 게임이었음
잉? 회피 안좋다던 분도 계시던데 무기마다 다른가봐요? 세키로 처럼 회피보단 저스트 방어가 낫다고
일반타입으로 보스전 했는데 보고 바로반응 하면 100프로 가까운 회피률이었음 보스의 페인팅 동작같은게 없는 부분도 쉬운 요인이긴 한데 근본적으로 판정이 너무 널널합니다 Fps로 치면 러브샷이 없는 느낌 이랄까요 한대치고 먼저회피 짤짤이만 계속하면 너무 쉬운게임이었습니다
타격 두대이상 욕심만 버리면 안맞는다고 할정도로
루리웹-1919841928
모르겠네요 오히려 늦었다고 생각했는데 다피해지던데요 그게 엇박타이밍이 맞는걸수도 있겠지만 빠르거나 느리거나 다 회피가 되서요
님이 소울류 고인물이셔서 그럴겁니다. 저는 재밌게 했고 참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음에도 보스전 난이도가 너무 어려워서 구매하기는 힘들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데모도 첫 보스를 레벨 20까지 올리고도 8~9번 죽고 겨우 깼고, 호텔 이후는 결국 보스까지 가지도 못하고 포기햇네요...;;;; 이 난이도 그대로 나오면 저는 너무 어려워서 구매 못할거 같습니다.
개선점중 첫번쨰는 소울라이크라면 오히려 환영받을 요소아닌가?
소울 매니아들은 좋아하겠지만 일반 유저들도 빡침을 견디고 즐기게 하려면 개선해야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정말 조금이라도 쉬워졌으면 해요.
가장 좋았던건 1. 물약을 다 써도 공격을 통해서 충전 가능한점 2. 보스전에서 죽어도 보스방 입구에서 경험치 복구 가능한거..
개선을 바라는 부분 1.은 오히려 장점 같은데
p의 거짓을 해보니깐 생각 보다 잘 만든거 같습니다,그런데 아직 체험판이라서 뭔가 조금 심심한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이거는 나중에 정식판매를 하고나서 봐야 할거같습니다. 만약에 게임패스 말고 돈을 주고 사야한다면 게임평을 보고 살 수도 있는 수준은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