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훌륭한 품질로 2월 출시 자신감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는 원래 11월 15일에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지난달 Ubisoft는 스타워즈 아웃로즈에 대한 실망스러운 반응으로 인해 2025년 2월 14일로 크게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올바른 결정으로 보이며, 회사는 이미 투자자들에게 "2월 중순까지 훌륭한 품질로 멋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회사의 최고 기업 재무 책임자인 프레데릭 듀게가 2분기 실적 발표에서 밝힌 내용입니다(감사합니다, VGC). 게임이 다시 연기될 가능성이 있느냐는 질문에 Duguet은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게임이 제때에 좋은 품질로 출시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유비소프트는 게임 출시가 지연되면서 총 개발 비용에 2천만 유로(2,170만 달러)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듀게는 아웃로의 미완성 상태에 대한 대중의 반응이 섀도우의 지연에 일정 부분 영향을 미쳤다고 인정합니다: "스타워즈 아웃로즈에서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출시 첫날에 완벽한 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물론 버그는 항상 존재하지만, 출시 첫날의 경험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기대에 부응할 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방향을 잘못 설정했는데 속도 조절한다고 무슨 의미가 있나. 난 몰입감 떨어지는 동양인 남자이니 어쌔신 크리드 구매따윈 앞으로 없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연기했었어
3개월 연기하는거 아닌가 뭐 크게 달라질게 있나싶은디
3년 연기해도 어크는 사실 그게 그거긴 함
2월에 몬헌 말고도 문명에 신작 게임들 꽤 출시하던데 자신 있냐??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연기했었어
3개월 연기하는거 아닌가 뭐 크게 달라질게 있나싶은디
Glacies
3년 연기해도 어크는 사실 그게 그거긴 함
2월에 몬헌 말고도 문명에 신작 게임들 꽤 출시하던데 자신 있냐??
명예로운 죽음을 선택한걸지도
방향을 잘못 설정했는데 속도 조절한다고 무슨 의미가 있나. 난 몰입감 떨어지는 동양인 남자이니 어쌔신 크리드 구매따윈 앞으로 없다.
고오쓰를 해보고 나니, 어크 시리즈를 이렇게 만들었어야 하지 않나 싶다. 특히 일본배경이면 더.
몬헌까지 갈 것도 없이 그냥 스스로 자멸...
니그로닌자
"투자자들에게" 너네 그 말 스컬앤본즈 때도 하지 않았니?
퍽이나
그때쯤 고스트 오브 요테이 나올텐데 자신있냐!? 존나 비교당할텐데 ㄹㅇㅋㅋ 조리돌림은 기본으로 먹고 가겠지 ㅇㅇ
개발 스튜디오 전작들이 오딧세이 vs 고오쓰인데 오딧세이가 더 평점 높았던거 아님?
... 몬헌 나온다 ... 끝 ...
보니까 2월이 박터지는 달이네요 2/11 문명7 2/14 어세신크리드 쉐도우 ㅋㅋㅋ 2/21 용과같이8외전 2/28 몬스터헌터 와일즈
버그만 좀 잘잡아서 나와라
호평 받고 싶으면 LGBT 컨설팅할 돈은 있고 아시아 자연풍경이나 역사 고증 컨설팅할 돈은 없는 회사라는 이미지 한 번 고쳐봐 좀
흑인 남캐 어떻게 나오든 여캐가 일단 이쁘게 잘 나왔으니 문제는 없는데 유비 저 새끼들 라이센스 타령하면서 내가 구매한 (대여) 게임 언제든지 회수해갈까봐 걱정이다.
80% 세일 기다릴께요~
마을 입구에 토리이가 있으면서 대체 뭔 자신이지?
눈에 띄자마자 제외하기 누를 준비 되어있음
연기하고 다듬는데 2170만달러....ㅁㅊ 그냥 다듬는 수준이 아닌데? 발매연기하고 2170만달러 발랐는데 출시후 반응 안좋으면 진짜 ㅈ되는거 아니냐... 아니 왜 게임에 pc질을해서 고생을하냐... 게임에 pc질하지말고 그냥 만들라고... 게임에 pc질 안하면 뭐 문제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