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가네야 진 인터뷰 1]
-- 우선은 하가네야씨가 시리즈 구성, 각본을 담당하게된 경위를 들려주세요.
<하가네야>
'아주르레인'이 일본에서 인기를 얻은 뒤, 아는사람을 통해 Yostar씨 ( *'아주르레인' 일본어판의 퍼블리셔)와 연이 닿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 여러번 만나 의견 교환 같은 것을 하던 중, 애니메이션화 기획이 이루어지게 되어, 어쩌다보니 시리즈 구성으로써 의견을 주게되었다...라는 모양입니다.
---최초로, 원작 게임의 어떤 부분에 매력을 느끼셨나요?
<하가네야>
그 부분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게임이 국내 서비스가 시작 되기 전에,
최초 보도로 나온 아카기와 카가의 메인 비주얼을 보고,
그 모습이 이상하게도 멋있게 느꼈습니다.
그게 저와 작품의 만남입니다.
하가네야 진(鋼屋ジン)
니트로플러스 소속의 시나리오 라이터,
길티 크라운, 데몬베인 시리즈 / 가면라이더 가이무 각본
애니 각본 많이 안써보신 게 좀 걸리네요. 아무래도 시나리오와 애니 각본은 많이 다른지라...
길티 크라운....
쓰레기는 분리수거 해야해
길티 크라운....
애니 각본 많이 안써보신 게 좀 걸리네요. 아무래도 시나리오와 애니 각본은 많이 다른지라...
그냥 일상물로 만들지 ㅜㅜ
게임 각본만 쓰던 사람이 애니 각본 써서 나온 엔젤비트를 봤지.
길크 각본이 잘 쓴 거였나...? 아주 아니라고 말할 수는 없는데 그렇다고 잘 쓴 건지도 모르겠고...
게임 각본은 잘쓰시던데 애니 각본은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