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예약품 받은 분들 한정으로 2차 사양품을 보내주는 AS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개수품은 스카이 비터 기수와 몸체, 배틀 트랙토 맥스 헤드 부분입니다. AS 기간은 2년으로 굿스마일 컴퍼니 이메일이나 문의 사이트에 성함과 주소, 구입수를 적어주시면 11월 중순에 순차적으로 대응해 보냅니다. 해당 AS품 (왼 : 1차 우 : 2차 사양품)
국내에서 구매한것도 증명만 가능하면 해주는걸로 압니다만 시간도 꽤 걸리고 요구하는게 좀 많을거에요
왜 싼가했더니 고정성문제가있었나
왜 싼가했더니 고정성문제가있었나
한국에서 신청할려면 어찌해야할까요?
구매했단 사실과 증거사진 등을 보내면 대응해 줄 거라 생각합니다.
정보감사합니다. 신청해봐야겠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메일만 보내도 신청될까요?
굿스에서 이런 문제가 생기면 한국도 해줬나요?
카도카와
국내에서 구매한것도 증명만 가능하면 해주는걸로 압니다만 시간도 꽤 걸리고 요구하는게 좀 많을거에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이거 제가 아xx미 에서 구입 했는데 거기서 구입한 택배상자 송장사진 그리고 안에 있는 상품 사진 찍어서 굿스마일 컴퍼니 사이트에 메일 보내면 되는건가요?? 질문 글 문제되면 바로 지우겠습니다
가장 중요한게 바코드사진인것 같아요 바코드번호로 1차분과 2차분을 구분하는것 같습니다. 제품전체사진과 바코드사진 보내시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와 저거 고정성 문제 해결됬구나 ㅋㅋㅋ 사실상 걸쳐놓는거라 진짜 짜증낫는데 신청해야겠네
이거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그냥 바코드 찍고 상자랑 물품 찍고 배대지에 받아달라고 하면 되나요?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 저는 여기에서 신청했습니다. 영문페이지가 일문 페이지보다 신청하기가 좀더 편해요 번역기돌려서 문의하기로 메일 보내시면 됩니다. 주소지 영문기입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잘 나와요^^ 주의점은 사진 첨부시 사진 1장당 용량이 1메가를 넘으면 안됩니다^^
군대군대에서 구입했는데 저거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굿스마일에 직접 메일을 보내면 됩니다. support@goodsmile.jp에 메일을 보내니 ■ 구매 일자 : ■ 도착 일 (해당되는 경우) : ■ 부품이있는 전체 그림의 이미지 : ■ 포장 이미지 (앞면) : ■ 포장 이미지 (뒤) : ■ 포장 이미지 (뒤 : 하반부) : 이렇게 작성해서 보내라고 하더군요.
이거 배대지 통해서 해야하나요? 아니면 해외배송 해주나요?
뒤 하반부는 뭔소린가요?..
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