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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력이 높지 않으면 효율이 그다지 좋지 않은 스킬들이 방어형에 몰빵하는 사람이 나타나고 밸런스를 무너뜨릴 만큼으로 변할 줄은 개발진들도 미처 몰랐을 것 같습니다. 애초에 주인공의 플레이 스타일이 너무나 특이한 케이스였기도 했었고 말이죠. 나중엔 주인공의 주력 스킬을 너프하거나 방어력 몰빵에 유리한 시스템 자체를 바꾸거나 여러가지로 밸런스를 맞추려 노력하는게 보이죠.
그래서 나중엔 밸런스를 맞추려고 방어력 무시하는 스킬도 나오잖아요. 개발진도 처음엔 방어력 몰빵이 밸붕으로 이어질 줄은 몰랐겠죠. 그렇게 플레이하는 사람이 주인공 뿐이었던 것 같구요.
AP뎀 마렵다
차라리 데스 게임이나 이세계 설정이었으면 싶은 작품. 정상적으로 개발진이 모니터링하는데 이딴 밸붕이 터지는 기적의 게임
그럼 필력 차체는 불쏘시게급은 아닌데 게임이라는 측면에서 말도 안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집중이 잘 안되는면이 있단건가요?
ii99
그래서 나중엔 밸런스를 맞추려고 방어력 무시하는 스킬도 나오잖아요. 개발진도 처음엔 방어력 몰빵이 밸붕으로 이어질 줄은 몰랐겠죠. 그렇게 플레이하는 사람이 주인공 뿐이었던 것 같구요.
그게 스탯 빨로 밸붕된게 아니라 그 스탯 맞춰서 나오는 레어 스킬로 밸붕이 되는 거라... 차라리 이세계 이고깽이면 신이란 놈이 재미삼아 혹은 의도가 있어서 줬다고 커버가 되지 Mmorpg에서 아무 대처 없이 저런 스킬을 만들어놨다는 거 자체가 말이 안 되잖아요. 매체에 따라선 그에 대한 대비도 허겁지겁 추가하는 묘사도 있거든요
ii99
방어력이 높지 않으면 효율이 그다지 좋지 않은 스킬들이 방어형에 몰빵하는 사람이 나타나고 밸런스를 무너뜨릴 만큼으로 변할 줄은 개발진들도 미처 몰랐을 것 같습니다. 애초에 주인공의 플레이 스타일이 너무나 특이한 케이스였기도 했었고 말이죠. 나중엔 주인공의 주력 스킬을 너프하거나 방어력 몰빵에 유리한 시스템 자체를 바꾸거나 여러가지로 밸런스를 맞추려 노력하는게 보이죠.
방어력이 높지않으면 효율이 그다지 좋지않은 스킬들이 우연한 행동에 우연한 스킬습득으로 말도안되는 밸런스 붕괴를 일으켰다는게 애초에 QA선에서 이미 정리되는게 정상입니다; 그정도도 확인이 안된 게임이 있다는것도 웃긴데 대인기라는 게임이 그런 결함이있지만 이런 캐릭터를 키우는 유저를 대회에 참가할때까지도 내버려뒀다는것도 운영진에 말도안되는 행동이구요; 게임이라는 설정때문에 더 몰입이 안된다는게 이런겁니다. 여담으로 애초에 작가조차도 개연성 가져다 버리고 쓴거라고 간판에 걸어놓은 작가공인 구데기 스토립니다...뭐라고 열심히 쉴드쳐도 몰입 드럽게 안되고 설정 쓰레기인건 안바껴요..이애니에 작화나 안이뻤으면 보는사람이나 있을까싶은데;
루리웹-2866174226// 이건 또 무슨 개소리야. 아무리 대인기 게임이라도 미처 발견하지 못 한 벨붕,버그는 그동안 많이 있었고 그걸 작가가 소재로서 활용한걸로 밖에는 안 보입니다만? 누가 다른 스탯 전혀 안 올리고 방어력 몰빵으로 플레이하리라고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애초에 극한의 방어력이 아니면 효율이 쓰레기였던 스킬들이 우연치 않게 주인공의 플레이로 발견된 것일 뿐인데 참 어이가 없는 논리네요. 아 그리고 작가조차도 개연성 운운은 한번 증거를 가져와보시죠. 참 어떻게든 까볼려고 없는 말도 지어내는 인성 참 치졸합니다 ㅋㅋ
즉사공격 하면 방어력이고 뭐고 없는데
요즘 롤도 밸런스 에바던데 세트 탱커주제에 받은 피해량의 몇%을 고정뎀으로 주는 ㅅㅂ 탱커 주제에 원펀맨ㅅㅂ
손고쿠 목소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