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 열차편」이 25일, 후지TV 계열에서 노컷으로 방송.동시에 트위터 상에는 「CM 너무 많다」가 트랜드에 들어섰다.
방송시간은 이날 오후 9시오후 11시40분까지 2시간40분이다.
이 애니메이션의 극장 상영시간은 1시간 57분. 방송시간 내에는 광고시간도 포함되어 있다.즉 단순 계산으로 약 40분이 광고에 소요되는 셈이다.
시청자는 리얼타임으로, 트위터등의 SNS에 감상을 투고.SNS상에는 「CM이 너무 많아 짜증난다」 「전집중해 볼 수 없다」 「귀멸의 칼날 각역 정차편」이라는 코멘트가 투고되고 있다.
텔레비전 관계자는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어 달러박스 컨텐츠가 되는 것이 확정되어 있었다.
방송국 측으로서는 「여기서 안 벌고 언제 벌어?」라고 말하고 싶을 것이다.
TV 업계에서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은 있다」라고 해설한다.
각역 정차편ㅋㅋㅋㅋㅋ
전집중해 볼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역정차편 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기로는 10분 보여주고 5분 광고하는게 반복적인 정도라고 알고있네요
OCN광고도 좀 많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더 양반일 줄이야....
전집중해 볼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역 정차편ㅋㅋㅋㅋㅋ
금방 ocn에서도 하던데 광고 나오는건 본국보다 훨 낫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TV에서 나오는 도중에 광고가 너무 많다는 건가요?
야가미 하야테
듣기로는 10분 보여주고 5분 광고하는게 반복적인 정도라고 알고있네요
맞습니다. 영화상영시간은 2시간인데 여기에 광고타임만 40분을 우겨넣는 미친짓을 해서 10~15분 방영간격으로 중간광고 때려박았다고 하네요;;
일본은 보통은 15분 간격으로 CM 나오는데 최대한 광고 더 넣키 위해서 10분 단위로 넣었다고함. 거기에 광고 시간도 평소보다 길었다고 하네요.
각역정차편 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고쿠 최대의 하이라이트에 콦낪밊의 흥 다 깨뜨리는 게임 콜라보 광고 나와서 빡친 사람들
OCN광고도 좀 많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더 양반일 줄이야....
무슨 유튜브에 올려진 불법영화영상도 아니고ㅋㅋㅋ
진짜 어떻게든 빨아내려고 아주 쥐어짜는구나 ㅋㅋ
일본에서 CM 많은건 뭐 하루이틀 일인가 ㅋㅋㅋ
근데 양심은 있는지 아카자랑 싸울때는 광고없음ㅋㅋㅋㅋㅋㅋ
일본 TV영화는 광고 엄청 많지요. 금요 로드쇼에서 해주는거 보면 영화 한편에 30분 광고는 기본 들어가는거 같던데...
광고도 거의 귀멸 굿즈 관련 광고였음 그냥 귀멸 TV에 빨리 푸는 대신 굿즈로 수익 얻으려는 것 같음
10월부터 신시리즈에 TV판용으로 무한열차를 다시 해줍니다... 극장판뿐만 아니라 TV판용으로도 뽕을 뽑으려고 하는거죠
흐름 다 꺠지겠네
드립이 십ㅋㅋㅋㅋㅋㅋㅋ
OCN 도 했다는데 거긴 어떠햇을까 ?
그냥 평소 OCN 수준이었어요. 나쁘진 않았음
중간광고 없어져야
시청자들 보면서 제목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겠다 귀멸의 칼날 -무한 광고 열차편-
한국도 광고 심한데., 나올때마다 채널돌림
시청자 입장에선 집중해서 보고 있는데 끊어버리고 광고 나오면 개짜증 나는 것도 사실이지만 귀칼이 일본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가 상당하니까 광고주들의 입장에서도 보면 돈 벌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었을듯 근데 역시 시청자 입장에서 중간에 끊거 거ㅏㅇ거 나오는건 역시 짜증나
귀멸의 칼날 무임열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