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 유머 BEST 더보기
- 방시혁이 박진영에게 남긴 명언.jpg
- 대학 동아리를 파괴하는 관상
- (여우찻집)예쁜여우 보구가용! 여우찻집 157...
- PC방 알바생들이 제일 두려워한다는 라면 주문
- 호모) 그림체는 예쁘고 내용은 진지한 퀴어물....
- 블루아카) 그 잠꾸러기의 수면패턴
- 씹덕티 입고 일본간 오타쿠
- 가장 꼴리는 인공지능
- Z건담 주인공을 이해하기 어려운 이유
- 림버스)??:솔직히..라오루의 주인공은...필...
- 따님이 저희 집에서 자고 갔습니다.jpg
- 일본 성우계에서 소문이 자자한 아싸.jpg
- 국산 피규어의 전설
- 근튜버) 도라점장 : 리노아는 영구 밴이다.
- 충주시가 대단한 이유
- 블루아카) 이치카랑 살면 매일 볼수있는것
- 말도 존나 웃길때 끄억끄억 웃는거 알고있냐
- 한국에서 약 섹 총 피 도박 없이 19세 받은...
- [블루아카] 흥신소 코믹스 선생 기습숭배
- 블루아카) 오늘 생일인 우이 특
- 딸 대신 딸의 남친과 데이트를 한 결말
인기 검색어
유저게시판 최신글
7.8.10위 보고 신뢰감 하락
코크가 없다는 점에서 신빙성이 많이 떨어지는...
칸타의 고객 서비스 디렉터를 맡고 있는 위니 청은 보고서에서 “MWC(Mobile World Congress)에서 삼성이나 LG, 화웨이 등이 5G에 대비한 신규 스마트폰을 내놓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5G에 대한 인식이 희박하다”며 “통신기기 사업자들은 성공적인 5G 시대를 위해 (더 빨라진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을 명확하게 내세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BrandZ의 글로벌 대표 도린 웡은 “아마존, 알리바바 등의 괄목할만한 성장은 글로벌 시대에 국가 간 경계, 카테고리 경계를 넘어 브랜드가 크게 확장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한다”며 “(이들 기업은) 그들의 소비자 경험 등을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서비스 영역을 개척하며 새로운 브랜드 성장의 가능성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2&aid=0002945222 직원 이름부터가 '위니 청' , '도린 웡' 이거 좀 짜장 냄새가 나는데
이런식으로 중국인들이 스멀 스멀 각계에 잠입해서 자국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있군요.
뒷돈 찔러주면 나오는 순위
뒷돈 찔러주면 나오는 순위
세간의 인식도 저 순위이지 않나? ㅋㅋ
코카콜라도 없는 이상한 순윈데...
코크 11윈가 ㅋㅋㅋ
코크 14위에 있음. 기업가치믄 모를까 at&t 나 알리바바 텐센트같은게 브랜드가치로 코크보다 위에 있다는거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이 안가는데... 코카콜라는 탄산음료의 대명사수준 아닌가ㅡㅡ;
자칭 세계최고 일류기업이라는 거기는 왜 없나.
진짜 ㅈㄴ 개 초 슈퍼 대박 아니면 미국 중국 아니면 저기 낄수있나
그냥 시총 순위 아님?
코카콜라가 없네
엇 진짜 코카콜라 어데갔삤노?
느그 순실전자 오데있노? ㅋㅋ
맥도날드가 좃나 쩌는거였구나. 코카콜라가 맥도날드보다 밑이였다니
맥도날드가 무시못하는게 단일기업으로 세상에서 제일 많은 부동산을 보유한 기업이라 맥도날드가 클수 있었던건 햄버거가 맛있는게 아니라 치밀한 상권분석 덕분이였죠 사실상 부동산 회사 같은거죠
걍 전적으로 미국 중국 기준같은데. att 텐센트 모르는 사람도 태반인데...비자가 이상하게 높네요? 마스터보다 수수료 올려서 다 안쓸줄 알았는데.
마스타 두배해도 점유율 비자 반도안되는걸로 아는뎅.....
헐 그정돈가요? 수수료올린 뒤론 전 마스타만 쓰고있어서요;;
이게 기준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긴한데 비단 18년도 1분기 미국내 사용량만 봐도 비자가 51퍼넘고 그다음 마스터가 21프론가 그래요 전세계 사용총량 보면 그정도로 처참한건 아닌데 은련이 압도적 1위, 그다음 비자 마스타이런식... 하다못해 국내 카드 발급량만 봐도 비자가 마스터보다 더 깔려있는 상황이라...
att랑 텐센트 인지도가 그정도는 절대 아닐건데
7.8.10위 보고 신뢰감 하락
10위는 그래도 미국에서 유명하지않음?
미국에서니까요. 저간 글로벌 순위라는데... 코카콜라믄 모를까 at&t가 왜나옴...
AT-AT 인줄...
코크가 없다는 점에서 신빙성이 많이 떨어지는...
코카콜라 없는거보고 어리둥절
알리바바 텐센트는 잘 모르겠고 AT&T를 봤을떄 소비자 관점의 순위는 아닌듯
알리바바 텐센트 맞는데요?
이 조사 업체는 신뢰할만한 곳인가요?
petit
칸타의 고객 서비스 디렉터를 맡고 있는 위니 청은 보고서에서 “MWC(Mobile World Congress)에서 삼성이나 LG, 화웨이 등이 5G에 대비한 신규 스마트폰을 내놓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5G에 대한 인식이 희박하다”며 “통신기기 사업자들은 성공적인 5G 시대를 위해 (더 빨라진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을 명확하게 내세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BrandZ의 글로벌 대표 도린 웡은 “아마존, 알리바바 등의 괄목할만한 성장은 글로벌 시대에 국가 간 경계, 카테고리 경계를 넘어 브랜드가 크게 확장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한다”며 “(이들 기업은) 그들의 소비자 경험 등을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서비스 영역을 개척하며 새로운 브랜드 성장의 가능성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2&aid=0002945222 직원 이름부터가 '위니 청' , '도린 웡' 이거 좀 짜장 냄새가 나는데
코카콜라, 나이키, BMW가 텐센트보다 순위가 낮다? 중국인들의 간절한 희망사항이 반영된 보고서 같음
petit
이런식으로 중국인들이 스멀 스멀 각계에 잠입해서 자국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있군요.
https://ko.wikipedia.org/wiki/WPP_%EA%B7%B8%EB%A3%B9 여기에는 안나왔는데, 일본위키 들어가서 번역기 돌리니 세계 1위 광고대행사 그룹이라고 합니다. 저 순위자체는 믿을만 하다고 봐야 합니다.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그룹이 자기들 이름 대며 어디가 가장 가치가 있는지 따지는거니까요. 텐센트 아레에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등이 있고, 알리바바도 한국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굉장히 잘나갑니다. 저정도면 이상할 순위는 아니에요. 아마 쇼핑몰 창업 관련 검색해보면 한국내에서 알리바바가 가진 위상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알리바바가 한국에서 위상이 높다고 전세계에서 저 순위를 하는게 정상은 아님. 통계회사도 아니고 광고대행사면 더 신빙성이 떨어지는거지 무슨...
통계회사 같은 것은 엄밀하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언론사나 위와 같은 광고대행사등에서 통계를 만들죠. 저순위가 정상적인거 맞아요. 알리바바 시총도 굉장히 높고 한국내에서 알리바바 위상이라는 내용은 직접 검색해보시면 그게 무슨뜻인지 아실 겁니다.
일ㅁㅁ들인가 인터넷에서 노노 거리네
순위 자체는 믿을만하지 텐센트는 그냥 완전 대형 공룡인데 지금 핫한 롤,포트도 전부 텐센트랑 연관되있음 애플도 그렇고 거기에 알리바바 그룹도 미국 아마존을 표방한 중국판 아마존이라서 크고..
어차피 브랜드 가치 정하는건 엿장수 마음이라는게 문제. 대부분 이런거 만들때 내부적으로 어떤식이냐면, 주요 클라이언트들한테 좋게 보일 수 있는 방식으로 조작함.
전혀 신뢰가지 않네요
내가 다니는 회사가 있네
코크가 못끼네 ㅠㅠ
아마존은 왜 52%나 상승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