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영상은 1080HD 고화질을 자동으로 지원합니다.
오버워치 총괄 디렉터 제프 카플란이 6월에 업데이트되는 주요 사항들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주요 내용 안내
●신규 리플레이 기능
●오버워치 리그 뷰어
●바티스트의 신규 스토리와 스킨 이벤트●점령 전장 'B 거점' 1분 감소
●영웅 밸런스 수정 예정(어떤 영웅을 수정할 것인지는 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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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영웅 밸런스 수정 예정, 개발자 업데이트 - 오버워치 6월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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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는 이 이상 너프하면 그냥 존재자체가 불가능할거 같은데...
오버워치가 죽은게임이면 그 밑에잇는 게임들은 뭐임?
여기서 더 너프할거면 그냥 영웅 삭제해야지 ㅋㅋㅋ 뭔 힐탱만 하루종일 너프함
POE도 이미 죽었구나....
바티스트 인데 바스티스라고 오타가 있습니다
오타 수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22 고정이 아니라 영웅밸런스 수정인가? 그렇다면 유력한 영웅은 브리기테이겠네요
브리보단 루시우 너프 혹은 젠야타 너프 혹은 자리야 방벽 너프가 될 거 같네요.
루시우 젠야타 자리야 너프해도 계속 씁니다 33 시너지가 사기급으로 너무 좋아서 아무리 너프해도 소용했죠 너프하면 힐탱만 너프만한다고 반발이 거세질게 뻔하고 개발진들이 대규모 패치해도 불구하고 계속 쓰이니 영웅을 수정할만하죠
그럼 카운터 영웅을 버프시키거나 또는 밴 시스템 도입밖엔 없죠. 3.3시너지를 방해할 영웅들을 버프시키는게 주 우선이겠네요. (예를들어서 솔져의 나선 로켓데미지를 방벽에 한해서 1.2배들어가게하거나 그렇게요.)
ㅋㅋ222
브리는 이 이상 너프하면 그냥 존재자체가 불가능할거 같은데...
ㅋㅋ222
여기서 더 너프할거면 그냥 영웅 삭제해야지 ㅋㅋㅋ 뭔 힐탱만 하루종일 너프함
이미 죽은 게임
ㅈㅂㅈㅁ
ㅈㅂㅈㅁ
오버워치가 죽은게임이면 그 밑에잇는 게임들은 뭐임?
ㅈㅂㅈㅁ
POE도 이미 죽었구나....
33이 됐든 222가 됐든 메타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한 메타가 오래동안 고여있는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메타를 자주 순환시킬 수 있게 잘했든 못했든 과감한 밸런스 패치를 자주자주 해주는게 최선처럼 보이네요.
자막은 아직 없나보군요..
대회를 1년다되가는동안 33 못고친다고 힐탱만 죽어나 너프하고나니 빠대, 경쟁전은 밸런스가 어메이징해졌는데 설마 또? 그냥 니들 능력 후달린거 인정하고 롤마냥 포지션 매칭이라도 만들어라
사실 힐탱 더 너프하면 33 자체는 사라짐. 문제는 결국 그 방식은 힐탱하면 일방적으로 얻어맞는 방향이 될거고 그게 재미가 없으니 함부로 못하는...
둠피는 삭제가 필요함. 아래부터 윗티어까지 개인 챔피언 하나로 적폐소리듣는건 얘밖에 없을듯. 한조유저입장에서 겐지보다 얘가 더 짜증남.
위도우 너프도 필요함, 개사기캐임 부계 대리가 잡으면 판 터짐..
갸악 갈래화살 돌려내!!
위도우 때문에 33 시작된건데 애꿎은 영웅만 너프하는 블리자드 밸런스 클라스
위도우 언제 너프하냐
그냥 대회랑 랭크에 팀하나당 밴 하나씩만 하면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