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올라왔었던 티모 변경에 대한 의견을 묻는 글: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3P4eu1WV-update-on-teemo-changes
Riot Jag - 시니어 챔피언 디자이너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들이 테스트 중이었던 티모 변경에 대해 어느 지점까지 왔는지 여러분들에게 이야기를 드리려고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들로부터 수 많은 피드백을 받고나서, 저희들은 티모 변경을 취소할 예정입니다. 일부 티모 플레이어분들은 이 변경점을 좋아하셨고, 일부는 싫어하셨죠. 그리고 저희들은 티모 플레이어분들 모두가 이 변경을 좋아하지 않는 상태에서 티모 변경을 (본섭에) 내놓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저는 조만간 후속조치로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은 편의성 개선(QoL) 변경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PBE 서버에서 변경된 티모를 플레이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Hey all, wanted to update. you on where we're at with the Teemo changes we were experimenting with.
After a lot of feedback from players, we're going to pull out the changes. Some Teemo players liked them, some hated them, and we weren't comfortable shipping something for Teemo without his entire playerbase being happy about it. I'm looking into a few small QoL changes we could try as a follow-up in the near future.
Thanks for everyone who played him on PBE, we really appreciate it!
누구는 노코스트로 벽도 넘고 스턴에 주력 계수 실드, 평타강화와 범위 공격 스킬을 몰아주면서 벽도 못넘어 생존기도 없어 체력도 약한 캐릭터를 왜 자꾸 두나 모르겠음
버섯 저장수 5개면 협곡 진짜 버섯밭으로 뒤덮을 수 있음
맹독 다트(기본 지속 효과) - 티모의 기본 공격은 10~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중독시켜 4초 동안 24~19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대상에게 다른 중독 효과가 걸려있을 경우 맹독 다트의 피해량이(적중 시 피해량과 지속 피해량 모두) 50%만큼 상승합니다. (주문력 계수는 현재와 동일) 실명 다트(Q) - 기본 피해량 감소: 80/125/170/215/260 ⇒ 80/115/150/185/220 - 주문력 계수 감소: 0.8 ⇒ 0.6 - 실명 상태는 중독 효과로 간주합니다. 신속한 이동(W) - 이제 사용해도 은신 상태가 풀리지 않습니다. 유격 전투(E) - 신규 사용 효과: 스킬 사용 시 1초의 지연시간 이후 티모가 3~5초 동안 위장 상태가 됩니다. 위장 상태를 유지하는 동안 티모의 이동 속도가 25/22.5/20/17.5/15%만큼 줄어들며 위장 상태에서 벗어나면 3초간 공격 속도가 20/30/40/50/60%만큼 증가합니다. 티모가 수풀 속에 있거나 가만히 서 있으면 위장 상태를 무기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독성 함정(R) - 기본 피해량 감소: 200/325/450 ⇒ 150/250/350 - 주문력 계수 감소: 0.5 ⇒ 0.4 - 버섯의 체력 증가: 모든 스킬 레벨에서 6 ⇒ 6/8/10 - 최대 버섯 수: 모든 스킬 레벨에서 3개 ⇒ 3/4/5개
^오^흐흫핳핳핳
맹독 다트(기본 지속 효과) - 티모의 기본 공격은 10~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중독시켜 4초 동안 24~19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대상에게 다른 중독 효과가 걸려있을 경우 맹독 다트의 피해량이(적중 시 피해량과 지속 피해량 모두) 50%만큼 상승합니다. (주문력 계수는 현재와 동일) 실명 다트(Q) - 기본 피해량 감소: 80/125/170/215/260 ⇒ 80/115/150/185/220 - 주문력 계수 감소: 0.8 ⇒ 0.6 - 실명 상태는 중독 효과로 간주합니다. 신속한 이동(W) - 이제 사용해도 은신 상태가 풀리지 않습니다. 유격 전투(E) - 신규 사용 효과: 스킬 사용 시 1초의 지연시간 이후 티모가 3~5초 동안 위장 상태가 됩니다. 위장 상태를 유지하는 동안 티모의 이동 속도가 25/22.5/20/17.5/15%만큼 줄어들며 위장 상태에서 벗어나면 3초간 공격 속도가 20/30/40/50/60%만큼 증가합니다. 티모가 수풀 속에 있거나 가만히 서 있으면 위장 상태를 무기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독성 함정(R) - 기본 피해량 감소: 200/325/450 ⇒ 150/250/350 - 주문력 계수 감소: 0.5 ⇒ 0.4 - 버섯의 체력 증가: 모든 스킬 레벨에서 6 ⇒ 6/8/10 - 최대 버섯 수: 모든 스킬 레벨에서 3개 ⇒ 3/4/5개
e는 트위치q 개량판 같고 버섯은 좀 쌉에바같으네요.
피해량이라도 늘려줘잉
결론 : 티모 진화취소
^오^
티모는 협곡삭제하고 롤체에서 전설이로 만나자
^오^흐흫핳핳핳
버섯 저장수 5개면 협곡 진짜 버섯밭으로 뒤덮을 수 있음
성능은 저하시키는 대신 상대하기 더 짜증나는 챔으로 변신! 티모 케릭터 확실하네요.
누구는 노코스트로 벽도 넘고 스턴에 주력 계수 실드, 평타강화와 범위 공격 스킬을 몰아주면서 벽도 못넘어 생존기도 없어 체력도 약한 캐릭터를 왜 자꾸 두나 모르겠음
와 진심 개빡치겠다 ㅋㅋㅋ
티모 상향이 절실. 체력이나 사거리라도 늘려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