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L의 GS:GO 리그가 트위치로 돌아왔습니다.
과거에는 ESL이 인기 소셜 네트워크와 계약을 맺고있었다는점을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영어 방송은 항상 페이스북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진행됐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대회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었고 시청자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잃어버렸습니다.
트위치로 다시 돌아온 ESL 프로리그는 기존의 기록을 갱신했을 뿐만아니라, 여러 시즌만에 대회 주최자의 자부심이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대회는 상당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이 대회의 최고 시청자는 422,000명에 달했습니다.
시청시간을 기준으로하면, 우리는 랭킹 1위인 ESL 프로 리그 시즌9을 다시 언급할수있습니다.
이번에 시즌9가 만들어낸 격차도 실망시키지않아 랭킹 2위와 비교해 400만 시간 이상 동률을 이뤄냈습니다.
또한 500만 시간 간격을 두고 이전시즌을 가까스로 따돌렸습니다. 말하자면, EPL은 굉장한 컴백을 만들어냈습니다.
대회 참가팀에 대해서 별도로 언급하고자합니다. 즉 이들의 성과에 대해서도 언급하고자합니다.
이는 두 가지 지표, 즉 평균 시청자 수와 시청 시간을 기준으로 구분됩니다.
미리 말씀드릴수있는건 피크타임 결과를 봤을때 1위는 팀 리퀴드와 G2가 예측가능하게 점유했다는것입니다.
1위는 미국에서 온 팀 리퀴드입니다. 미국인들의 경기가 12만명의 동시 시청자를 모았습니다.
동시에, 랭킹 최하위는 3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한 DETONA 게이밍입니다.
ASTRALIS는 평균 시청률 순위에서 우리를 놀라게헀습니다.
이들은 종합 성적에도 불구하고 평균시청률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해 대회 결승전까지간 G2를 따돌렸습니다.
팀 리퀴드는 그들의 경기에서 3백57만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여 시청시간 1위를 기록했으며
DETONA는 10만1천시간으로 다시 한번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트위치로 돌아온것은 성공적이었음을 자신있게 알수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주최자가 기존 플랫폼을 떠나기전에 두번 정도는 다시 생각해봤으면 좋겠습니다.
polnm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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