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개성 있고 모션도 훌륭하고 음악도 잘 어우러지는데
워프 하나 없는데 길찾기는 어렵고 잡몹 피통이 너무 커서 전투가 지겹습니다.
스토리도 개연성이 부족하고 그만큼 몰입도가 떨어지다보니 그 과정이 또 지겨워요.
초반 5시간 정도까진 호호 개막장 스토리에 액션도 잘 만들었네 하면서 재밌어하다가
10시간 넘기고 괴로워하며 꾸역꾸역 하다 15시간 즈음 포기했습니다.
어제 스팀판으로 엔딩 봤는데 확실히 만들다 만 티가 남...
숨겨진 길이나 오르기 어려운 높은곳에 어거지로 올라갔는데 아무것도 없다거나
다회차 요소 전혀없고 난이도 조정같은것도 없고 엔딩 보고나면 무조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이고
맵 다 열고다녔어도 특별히 나오는것도 없고 숨겨진 무기라던가 필살기 기술 이런것도 없고...
캐릭들만 쓸데없이 많은데 어차피 다 쓰지도않을거 캐릭들 좀 대폭적으로 줄이고 그대신 개개인 스토리를 보강하고
전체적으로 동선 조정 좀 하고 세이브 포인트 간 워프 기능 집어넣고 엔딩 후 후일담 좀 추가시켜줬으면
지금보단 점수를 더 잘받았을텐데 여러모로 아쉬운 게임...
초반에 크리틱 리뷰 점수 잘 받은거 광고에 잘 써먹어 놨네. 이 게임 사실 분들은 실제로 저만한 점수 받을 수 있는 게임이 아닌 미완성 작품이니 잘 고려해보고 구매하세요.
캐릭터 개성 있고 모션도 훌륭하고 음악도 잘 어우러지는데 워프 하나 없는데 길찾기는 어렵고 잡몹 피통이 너무 커서 전투가 지겹습니다. 스토리도 개연성이 부족하고 그만큼 몰입도가 떨어지다보니 그 과정이 또 지겨워요. 초반 5시간 정도까진 호호 개막장 스토리에 액션도 잘 만들었네 하면서 재밌어하다가 10시간 넘기고 괴로워하며 꾸역꾸역 하다 15시간 즈음 포기했습니다.
어제 스팀판으로 엔딩 봤는데 확실히 만들다 만 티가 남... 숨겨진 길이나 오르기 어려운 높은곳에 어거지로 올라갔는데 아무것도 없다거나 다회차 요소 전혀없고 난이도 조정같은것도 없고 엔딩 보고나면 무조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이고 맵 다 열고다녔어도 특별히 나오는것도 없고 숨겨진 무기라던가 필살기 기술 이런것도 없고... 캐릭들만 쓸데없이 많은데 어차피 다 쓰지도않을거 캐릭들 좀 대폭적으로 줄이고 그대신 개개인 스토리를 보강하고 전체적으로 동선 조정 좀 하고 세이브 포인트 간 워프 기능 집어넣고 엔딩 후 후일담 좀 추가시켜줬으면 지금보단 점수를 더 잘받았을텐데 여러모로 아쉬운 게임...
철권정재 히비키
만들다 만걸 14개의 공짜 dlc로 낸다고 상술을 내는건 괴씸하다 생각되요
철권정재 히비키
미래에서 왔습니더. Dlc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