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올해 레벨링이 더 어렵다는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읽었습니다.
작년과 비교해 모든 레벨의 전투 패스 플레이어의 경우 평균적으로 플레이어는 작년보다 1.95 % 더 많은 무료레벨을 얻었습니다.
일주일 후 200 레벨 이하인 플레이어 만 고려하면 평균적으로 작년보다 7.91 % 더 많은 무료 레벨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여전히 더 많은 게임을 원한다고 생각하므로이 업데이트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포함되었습니다.
-전투 배틀 포인트 보상이 50 % 증가했습니다. (주화배팅이야기입니다)
-길드 계약 전투 포인트 보상이 100 % 증가했습니다.
-재활용을위한 사이드 샵 골드가 65 % 증가했습니다.
-길드 계약 및 업글보상인 사이드 샵 골드가 100 %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변경 사항은이 업데이트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이전 재활용을 통해 얻은 보조상점 골드의 경우 향후 몇 시간 이내로 지급됩니다.
요즘 복귀해서 랭겜하는 데 스트레스 오져서 못하겠음...
추가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지들 말대로 해봐야 꼴랑 5% 내외인데 신비 스킨 얻을수 있는 레벨이 작년보다 거의 200레벨이 넘게 올라갔으니 저게 체감이 되겠음? 지들도 이미 뭐가 문제인지 알면서 문제 없단식으로 얘기하는 꼬락서니하곤...
ㄹㅇ 애당초 불멸 재활용도 왜 시발 운빨 ↗망 사이드샵으로 바꾼건지 이해가 안감. 걍 추가적인 보상이면 몰라 불멸 갈면 사이드샵 골드 얻고 그걸로 4성 5성 애섀끼들 3성 만들어서 블루젬 만들어야 불멸 하나 추가;
사이드 샵 골드 이거 어케 쓰는건가요.. 골드가 있는데도 뭐 어케하라는건지 번역이 제대로 안되서 무서워 쓰질 못하고 있습니다 ㅠ
같은 영웅으로 3개 맞추면 별 두개 붙으며 업글됨 그렇게 또 별 두개짜리 3개 맞추면 별 3개됨 3 개가 보상 제일 큼 파란보석은 4, 5레벨을 별 3개로 만들어야 됨
업적이쓰니까 1골드애들부터3성만들면서 올라가세여
역시 그냥 4성 5성만 만든다고 다가 아니였군요 ㅠ
쾌속 모드에서 미션 하는거 패널티좀 없앴으면 뭔 쾌속에선 2승 하게끔 만드는 거지 일반 모드는 매칭 시간도 너무 길고 짜증나게 플레이 하는 놈들 넘 많음 거기에 너무 오랜시간 동안 겜 붙들고 있는거 손에 쥐가 나서 못하겠던디
저도 쾌속만해요... 제 친구도 롤만했는데 쾌속으로 하니 훨씬 재밌다고 함
그래서 쾌속 모드에 사람 은근히 많은거 때문에 쾌속 모드에서 2승 제약 없애야 한다고 생각함 길드 업적도 쾌속에선 한번만 하면 되는걸 왜 그 미션을 2승 해야 하는질;;;; 컴퓨터전에서 까지 해달라고는 안해도 쾌속 모드에서도 1승만 하면 꺠졌음 싶으요 진짜 나이 먹으닌깐 한겜 한겜 넘 힘듬;;;;;
쾌속이 타워가 너무약해서 푸쉬하는캐들이 유리해서 개인적으로는 좀 밸런스 안맞는거같아요 자여나 늑인 에니그마같은애들이 걍 크립몸대고 고속도로로저렙에밀어버리니
푸쉬도 푸쉬인데 푸쉬가 초반에 타워 뽀개기 이후론 상대 캐리가 빨리 크는거 때문에 사실상 푸쉬만 문제는 아니기도함 짐꾼 이속도 빨라서 물약 사다 먹는것도 쉬엄쉬엄 해서 누킹들 마나 부족도 그냥 물약 하나씩 까 먹어서 킬딸 치는것도 장난 아니라서 가장 좋은게 라인전 2스턴에 누킹 하나 대리고 하면 그냥 푸쉬건 뭐건 타워 쫰쫰 밀림;;; 크메 아군에게 있음 마나 걱정도 크질 않아서 진짜 라인 한곳 그냥 호다닷 밀리더라구요 막을 방법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