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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ot Scruffy - 리드 게임플레이 디자이너
PBE가 적용되기 전 프리시즌 미리보기입니다.:
정글 - 아주 가벼운 변경점을 적용했습니다.:
- 정글 캠프의 방어/마법 저항력을 더욱 균일하게 만들어 정글 경로의 다양성을 증가시켰습니다.
- 일부 숨겨진 메커니즘을 시각적으로 노출시켜 신규 플레이어들이 정글 포지션에 대해 배우기 쉽도록 도왔습니다.
- 카이팅하면서 정글 캠프를 사냥하는 위력을 약간 감소시켰습니다.
정글 캠프의 방어/마법 저항력이 균일해졌습니다.
● 모든 정글 캠프는 (캠프의) 레벨에 비례하여 2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갖습니다. 이에따라 (정글 몬스터) 내구력의 타협점을 적용하기위해 체력을 조정했습니다.
- 방어력/마법 저항력이 0이 아니기때문에 고정 피해는 가치를 갖습니다. 방어구 관통력과 마법 관통력도 마찬가지입니다.(*의역)
● 정글 캠프 체력 요약 (캠프 레벨에 따라)
- 푸른 파수꾼/붉은 덩굴정령 :: 2100~3675 >>> 1800~3150
- 심술 두꺼비 :: 2100~3450 >>> 1650~2640
- 큰 어스름 늑대 :: 1300~2275 >>> 1200~2220
- 어스름 늑대 :: 450~788 >>> 480~888
- 대형 돌거북 :: 1250~2188 >>> 1050~1785
- 중형 돌거북 :: 변경없음
- 소형 돌거북 :: 변경없음
- 협곡 바위게 :: 1200~2560 >>> 1000~2134 (+최대 체력 60% 보호막)
고유한 메커니즘을 지닌 정글 캠프가 더 알기쉬워집니다.
● 협곡 바위게
- 이제 6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대신 최대 체력의 6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갖습니다. 군중 제어기에 걸렸을때는 보호막이 사라집니다. 더이상 협곡 바위게를 처치한 챔피언은 체력과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 심술 두꺼비
- 처음 세 번의 공격이 더이상 공격 속도가 빨라진 상태를 갖지 않으며 50% 증가한 피해도 또한 입히지 않습니다.
- 심술 두꺼비를 처치한 챔피언은 이제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
- 심술 두꺼비의 공격력이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마법 피해를 입혔기 때문에 다른 정글 캠프와 비교해서 증가량이 너무 좋았습니다.)
ㄴ 기본 공격력 :: 70 >>> 80
ㄴ 공격력 증가량 :: 1~3.7배 (1~18레벨) >>> 1~3.16배(1~18레벨)
● 돌거북
- 소형 돌거북을 처치하는 긴 시간을 더 가치있게 만들었습니다.
- 대형 돌거북 :: 변경없음
- 중형 돌거북 경험치 :: 18~24.3 >>> 10~13.5
- 중형 돌거북 골드 :: 13골드 >>> 7골드
- 소형 돌거북 경험치 :: 14~18.9 >>> 18~24.3
- 소형 돌거북 골드 :: 9골드 >>> 12골드
카이팅을 하면서 정글 캠프를 사냥하는 위력을 줄이기 위해 이동 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 늑대들 :: 450 >>> 525
● 핏빛 칼날부리 :: 350 >>> 450
● 작은 칼날부리 :: 450 >>> 525
● 푸른 파수꾼 :: 180 >>> 275 (붉은 덩굴정령은 275)
● 대형 돌거북 :: 185 >>> 250
● 중형 돌거북 :: 285 >>> 350
● 소형 돌거북 :: 335 >>> 400
One last Preseason Preview before PBE:
Jungle - doing very light changes:
-Increase pathing diversity by making camp resistance more uniform
-Expose some hidden mechanics visually to help newer players learn the jungle
-Slight reduction to the power of kiting camps
'카이팅을 하면서 정글 캠프를 사냥하는 위력을 줄이기 위해 이동 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이거 좀 위험한데... 정글링 느리거나 체력관리 힘든 애들 더 고인 만드는 패치같은데...
바위게 회복 삭제랑 이동속도 변경 엄청 커보이네
카이팅차이를 줄인다라..몇몇 챔프는 타격이 좀 있겠네
바위게 회복 삭제랑 이동속도 변경 엄청 커보이네
카이팅차이를 줄인다라..몇몇 챔프는 타격이 좀 있겠네
닝 첼린지보고 충격먹었나 ㅋㅋ
'카이팅을 하면서 정글 캠프를 사냥하는 위력을 줄이기 위해 이동 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이거 좀 위험한데... 정글링 느리거나 체력관리 힘든 애들 더 고인 만드는 패치같은데...
보상패치 없는이상 몇몇애들은 바위게싸움 하지도 못할듯
니달리 정글링하다 죽겠네
룬메 정글러나 몇몇애들 실직하겟네
룬메애들이야 초반에 정글링 불안정하다 쳐도 ad 애들도 초반에 몸약한 애들 의문사나 카이팅 안되겟네
항상 이런 패치의 문제점은 원래 정글 잘 돌던 챔프는 영향이 1도 없고 저티어 정글러 챔프만 죽어나간다는 점..
정글 카이팅 하는것도 실력인데 이걸 없애네 ㅋㅋ
아 유미 정글 못돌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