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크래시 수정
플레이어가 Windows 키를 계속 눌렀을 때의 크래시 수정;
Benchmark Results에서 ESC 버튼의 LMB를 누를 때 발생하는 크래시 수정;
성능 향상
모든 AMD GPU에서 최대 250MB의 VRAM을 저장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래픽 개선
큐브 맵 리라이팅 셰이더의 음수 값 수정 (예를 들어 타이머가 만료되면 Hades 싸움의 빨간색 그래픽 결함 수정)
자동 감지를 눌렀을 때 업데이트되지 않는 그래픽 설정 사전 설정 이름 수정;
테두리없는 모드에서 AF를 변경할 때 메뉴 (및 로딩 화면)가 잘못된 배율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창 모드에서 가끔 해상도가 너무 낮아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심부름 퀘스트 목록이 튜토리얼 퀘스트 목록과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이제 그래픽 설정은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바이너리 파일 대신 텍스트 파일에 저장됩니다.
그래도 패치 꾸준히 해주니 좋긴함 처음부터 이렇게 내지 그랬니
이제 세일할때 사면 되것네 ㅎ
1.09버전으로 엔딩까지 봤는데... 최적화문제는 이젠 거의 해결되었다고 봐도 될정도 초기버전에 있던 비오면 프레임떡락 건물 폐허지역에서 프레임떡락 이런 문제들이 말끔히 사라져서
이게임은 하면할수록 채굴하는 느낌이듬
이젠 좀 할만해졌나요?
1.09버전으로 엔딩까지 봤는데... 최적화문제는 이젠 거의 해결되었다고 봐도 될정도 초기버전에 있던 비오면 프레임떡락 건물 폐허지역에서 프레임떡락 이런 문제들이 말끔히 사라져서
그래도 패치 꾸준히 해주니 좋긴함 처음부터 이렇게 내지 그랬니
자기들 테스트 pc에선 큰문제 없었겠지. 근데 여러 다양한 사양의 cpu,gpu에서 문제 터져나오는 걸 단일하드웨어 콘솔만 개발했던 회사가 애초에 콘솔로 개발됐던 코드들을 pc로 이식하면서 첨부터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하긴 쉽지 않았을듯.
이제 세일할때 사면 되것네 ㅎ
셰이더 최적화 좀 그만 멈춰줘.. 처음 한번 하고서 빨라지긴 했는데 킬때마다 3~5분정도 완료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시작하려니 귀찮네요
이제 거의 문제없더군요
저도 1.09 버전으로 엔딩 봤는데 버그 딱 한번 걸렸고 그것도 엔딩 보고 DLC지역 갔을때 걸렸습니다 버그도 그렇게 심한게 아니라 세이브 앤 로드로 해결했습니다
이제 최적화 좀 할만해졌던데 ㅋ
얘네는 콘솔버젼은 잘 만들어놓고 PC포팅은... 에효 싸펑은 PC에서 크래쉬는 안났다.
눈밟을때 이펙트는 개선되었나요?
맛있는 생선초밥
오ㄱㅅㄱㅅ
ㅇㅇ 유비월드 보다 못한 대갈장군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