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부분은 댓글이나 쪽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twitter.com/riot_captain/status/1354640469272088578
징크스는 장기적으로 깊이가 떨어지는 챔피언이지만 여전히 높은 플레이어 의존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징크스의 전투력 분배를 조정하여 징크스 플레이를 더 즐겁게 만들고 이전보다 최상위권(다2~챌)/프로 플레이와 평균적(아4~골2) 플레이의 상대적 차이를 개선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체력 :: 610 >>> 550
Q - 휘릭휘릭!
● 로켓 사거리 :: 75/100/125/150/175 >>> 100/125/150/175/200
● 로켓 공격 속도 페널티 :: -25% 추가 공격 속도 >>> -10% 추가 공격 속도
E - 와작와작 뻥!
● 마나 소모량 :: 70 >>> 90
● 설치 시간 :: 0.7초 >>> 0.5초
● 시전 방식 :: 지정한 사거리까지 걸어감 >>> 장소 고정(*사거리 밖에서 클릭해도 해당 지점이 아닌 현재 사거리 맨 끝에 설치)
체력 60은 좀 심했다
케틀보다 사거리가 75가 더 기네ㅋㅋㅋ 후반 뽕맛은 지릴듯
성장체력으로 주던가 지금도 뚜벅뚜벅하다가 녹는데;;
징크스 각 잘못 잡으면 가렌한태도 녹는 애인데 저리하면 궁쓸 필요 없이 갈갈로 죽을듯
성장체력으로 주던가 지금도 뚜벅뚜벅하다가 녹는데;;
체력 60은 좀 심했다
챔피언을 조질 생각으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대체 무슨 기준으로 저런 떡 너프를...
사망
징크스 각 잘못 잡으면 가렌한태도 녹는 애인데 저리하면 궁쓸 필요 없이 갈갈로 죽을듯
저 정도 버프 받고 기본체력 60너프면 버프 안 받는게 낫지
그냥 라인전 뒤지라는거같은데 ㅋㅋ
q를 저렇게 버프시켜준다고?
자폐쌔끼
케틀보다 사거리가 75가 더 기네ㅋㅋㅋ 후반 뽕맛은 지릴듯
후반은 지릴 것 같은데, 후반까지 갈 수 있는 팔다리를 잘라놨네요;;;
원래 라인전 이길려고 징크스뽑진않으니까요 라인전 쌘 서폿뽑아서 반반만 가줘도 2코어이후엔 캐리력 확실한 원딜이될듯 현재 징크스는 케틀 아펠 하위호환일뿐이라 할이유가 없어요
캐리력을 살려보라는 의도인듯, 사거리랑 공속은 확실히 파격적임
그냥 딱봐도 너프느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엇식 밸런스지~
상대적 차이 개선 한다는게 상위 티어에서 더 좋게 만든다는거엿네;;
너프 아님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