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지가 향후 데스티니의 개발 방향성을 밝히는 '마녀 여왕에게 가는 길'을 발표했습니다.
마녀 여왕, 빛의 추락 그리고 그 다음
- 마녀 여왕에서는 현재 데스티니 가디언즈 이야기 진행에서 중요한 부분을 다룰 예정입니다. 빛의 저편은 기반을 다지고 데스티니와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계의 이야기를 이어나갈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마녀 여왕은 이전에 시도했던 것과는 다른 캐릭터, 영웅, 악당으로 이어질 빛의 추락과 그다음 이야기에 불을 붙일 것입니다. 더 중요한 점은, 이 확장판으로 수년 전 데스티니가 시작됐을 때부터 이어져 왔던 '빛과 어둠의 대립 이야기'가 막을 내린다는 것입니다.
- 마녀 여왕의 출시가 2022년 초로 연기
- 데스티니를 끊임없이 발전하는 세계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저희가 만들고 싶은 데스티니의 미래를 지원하기 위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체계적 기반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궁극적 목표는 여전히 세계 커뮤니티의 통합으로 어디서든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액션 MMO 게임이 되는 것입니다. 2021년에는 데스티니의 무기와 방어구로 게임을 계속 새롭게 만들고, PVP에 대한 저희의 시각을 개선하고, 형상 변화를 도입하고, 크로스플레이를 추가하는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아래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보상에 관해서
현재 최대 전투력으로 주입할 수 있는 모든 무기와 방어구를 계속 최대 전투력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변경
더는 무기에 전투력 상한선을 두지 않을 계획이므로, 앞으로 다가올 시즌에서는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더 많은 변수들을 고려해야 하며, PVE와 PVP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부분들은 조정을 받게 될 것
전투력 플레이
14시즌부터는 새로운 확장판이 나오는 시즌이 아닌 경우 전투력 상한선을 10까지만 올릴 예정
이러한 변경 사항은 시즌마다 데스티니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줌과 동시에, 마녀 여왕이 발매될 때는 고전 RPG 스타일로 전투력을 높이는 재미를 보장할 것
죽음의 천사
첫째. 15시즌에서 시험과 경쟁전에서 '3인칭 금지' 기능을 도입
둘째. 차후 여러 시즌에 걸쳐 시공과 빛 하위직업을 변경
거수 타이탄:
궁극기 피해 저항 감소
약한 공격 시 궁극기 에너지 소모량 증가
궁극기 사용 시 광범위 빙결 효과 제거
감속 시 오한의 강타 이동 효율 감소
망령 헌터:
위축의 칼날 피해 및 추적 감소
대상에게 적용되는 감속 중첩 감소
산산조각 급강하 피해 감소 제거
그림자결속자 워록:
얼음불길 화살 생성 즉시 대상을 추적하지 않는 문제 해결
그림자결속자 궁극기 투사체가 일정 거리를 이동할 때까지 추적하지 않는 문제 해결
일반:
수정 산산조각 피해 감소
15시즌에서는 피해를 입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생존력을 부여하여 빙결 시 피해 감소를 증가 시켜 전체적으로 시공을 조정할 예정
이번 시공 조정에 이어 15시즌에서는 빛 하위직업에 초점을 맞추고 가장 활용도가 낮은 능력을 강화할 예정
마지막으로, 무기 유형 성능을 계속 조정하고 시련의 장 메타를 변화시키는 새로운 특성을 도입할 예정
공정한 게임 환경 구성에 장기적으로 전념하기 위해 올해 안에 번지 게임 보안 팀을 두 배로 늘릴 계획입니다.
오시리스의 시험 보상 구조와 상대 찾기 체계를 새롭게 재단장하여 연말 전에 출시
혼자서도 시험에 주기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또한 고려
프레디스의 복수
14시즌에 유리 금고가 돌아옵니다.
유리 금고 또한 출시 후 24시간 완료해야 하는 경쟁 모드와 세계 최초 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시 돌아온 레이드인 만큼 이번 세계 최초 레이스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벨트를 차지하기 위해선 레이드를 완료해야 할 뿐 아니라 선별된 몇 가지 어려운 업적들도 완료해야 합니다.
유리 금고의 마스터 버전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마스터와 그랜드마스터 난이도가 황혼전에 도입된 이후 전투 효율과 기능 사용의 최적화의 중요성이 부각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 도입될 차후 레이드 및 던전 콘텐츠에도 숙련자 레이드 및 던전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마스터 난이도 버전이 추가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비록 마스터 유리 금고를 14시즌 내로 출시하기에는 시간상 어려울 것을 예상하지만, 유지적인 구조 개발에 충분한 시간을 들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완성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아델레이드와의 재회
지원 사격
- 15시즌부터는 크로스플레이가 도입될 예정입니다. 14시즌 동안 내부적으로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 후, 올가을에 출시되도록 준비할 것입니다. 크로스플레이가 활성화되면, 어떤 주 플랫폼에서 게임을 해도 모든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아, 물론 걱정하지 마세요. PC 플레이어가 콘솔 플레이어 친구를 직접 초대해서 함께 PC 시련의 장 풀에서 게임을 찾지 않는 이상 콘솔 플레이어는 PC 플레이어와 함께 시련의 장 매칭이 잡히지 않을 겁니다.
- 몇몇 분들도 느끼셨겠지만, 최근 아이코라 레이의 존재감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크게 조명받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도 그녀의 활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코라는 14시즌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마녀 여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 빛의 저편에서 저희는 새로운 시공 하위직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태양, 전기, 공허와 더불어 시공 또한 단독적인 피해 유형으로서 앞으로 계속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15시즌에서는 처음으로 전설 시공 에너지와 중화기 무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가을이 다가오면 더욱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
- 최근으로 돌아와 13시즌에서는 플레이어가 정복자, 불패, 드레젠, 무결점 등등 의식 칭호에 금박을 달 수 있는 새로운 금박 칭호 시스템의 첫 단계를 도입했습니다. 14시즌에서는 금박 칭호 시스템의 두 번째 단계가 도입될 것입니다. 칭호에 금박을 달면 해당 플레이어가 지금까지 몇 번의 금박 칭호를 획득했는지 표시가 됩니다.
상세 전문 원문 링크 참조
1. 예약된 2개확팩 이외에 한개 더 예정 2. 장비 유통기한 철폐(자격 시즌 이후 무기는 앞으로 주입 제한없이 이용가능) 및 장비 밸런싱 예정(펠윈터의 거짓말, 전지 개조부품 언급) 3. PVP 밸런싱 (3인칭 꼼수 금지, 시공 전반적 하향 및 빛트리 상향 예정) 4. 핵 관련 대응 강화, 오시리스 시련 개편 5. 유리금고 레이드 데이원 이벤트 예정, 레이드 마스터 난이도 도입 예정 6. 에이다-1 장비 외형 관련 기능 가지고 복귀 7. 크로스플레이 추가(경쟁 활동에서는 원하지 않으면 크로스플레이 선택 안할수 있음) 그외에 아이코라 스토리 복귀, 전설 시공 에너지 중화기 추가 등등 기대할만한거 꽤 있네요
무통 결국 삭제하네 디렉터 바뀌고 일좀 하나
무통 결국 삭제하네 디렉터 바뀌고 일좀 하나
1. 예약된 2개확팩 이외에 한개 더 예정 2. 장비 유통기한 철폐(자격 시즌 이후 무기는 앞으로 주입 제한없이 이용가능) 및 장비 밸런싱 예정(펠윈터의 거짓말, 전지 개조부품 언급) 3. PVP 밸런싱 (3인칭 꼼수 금지, 시공 전반적 하향 및 빛트리 상향 예정) 4. 핵 관련 대응 강화, 오시리스 시련 개편 5. 유리금고 레이드 데이원 이벤트 예정, 레이드 마스터 난이도 도입 예정 6. 에이다-1 장비 외형 관련 기능 가지고 복귀 7. 크로스플레이 추가(경쟁 활동에서는 원하지 않으면 크로스플레이 선택 안할수 있음) 그외에 아이코라 스토리 복귀, 전설 시공 에너지 중화기 추가 등등 기대할만한거 꽤 있네요
무통기한 없애는것만해도 돌아올 사람들 좀 있겠네요
요약 굳
정확한 패치 일자는 아직 안나온건가요?
방어구 이미지는 갈수록 개떡이네
루크가 떠나니 게임이 날아오르는구나 ㅋㅋㅋㅋ 개꿀
VOG 레이드 개꿀잼이었는데 복귀해야하나 페이트브링어 다시 쏴보고 싶기도 하고
DLC 아무것도 구입인한 늅늅인데 어떤 DLC를 구입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