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367891246987964417
아이템, 룬의 생명력 회복 효과의 두 번째 밸런스 변경을 11.6패치를 목표로 테스트 중이며 해당 변경점을 마지막으로 생명력 회복 효과가 기준이 아닌 주목할만한 선택지라는 좋은 상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합니다.
흡혈의 낫 - 위력을 균등하게 조정
● 생명력 흡수 :: 10% >>> 8%
● 가격 :: 900골드 >>> 850골드
불멸의 철갑궁 (+핏빛 철갑궁) - 근거리 챔피언 약간 너프, 원거리 챔피언 약간 버프
● 생명력 흡수 :: 12% >>>10%
● 생명선 생명력 흡수 증가 :: [삭제]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발동 시 25~50% 공격 속도 획득
● 보호막량 :: 250~700 >>> 300~800
몰락한 왕의 검 - 약간 너프
● 생명력 흡수 :: 12% >>> 10%
● 흡수 피해량 :: 40~120 >>> 40~150
굶주린 사냥꾼 룬 - 너프
● 기본 모든 피해 흡혈 :: 1% >>> 0%
● 중첩당 모든 피해 흡혈 :: 1.7% >>> 1.5%
그정도 크는 조건도 까다롭고 그정도 컸을때의 다른 챔프들 포텐을 생각하면 그리 놀라운건 아닙니다
철갑궁 변경사항 저거 사미라는 또 간접너프 먹는거네
기본 피흡 없으면 이제 굶사 들 이유가 사라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인은 이제 다르킨으로 변할 메리트가 사라졌다.....................................
새삼스럽지만, 롤 초기 흡낫은 값도 싼데 흡혈률 15%이던 시절도 있었음. 당시에 그거 450원... ㅋㅋㅋ 뭐 공격력은 없었지만.
롤챔 보가가 다 죽어가는 아트록스 갑자기 풀피 되는거 보고 어이가 없건데 ㅋㅋ
루리웹-4693146981
그정도 크는 조건도 까다롭고 그정도 컸을때의 다른 챔프들 포텐을 생각하면 그리 놀라운건 아닙니다
저도 그거 보고 아트록스 해봤는데.. 너무.. 어렵....
애초에 못 크면 3티어 만들기도 힘드니
선혈포식자 사서 잘 맞추면 다른 챔프도 비슷하게 찹니다..
철갑궁 변경사항 저거 사미라는 또 간접너프 먹는거네
기본 피흡 없으면 이제 굶사 들 이유가 사라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인은 이제 다르킨으로 변할 메리트가 사라졌다.....................................
굶사는 너무씹사기라 너프될줄알았음. 오히려 이렇게 늦게 너프된게 신기.
저 정도면, 굶사는 경쟁성 자체가 없는 수준이라서요. 저거 찍어야 초반 정글링 되는 친구들은 또 전부 관짝입니다.
갱플 정수철갑궁트리 좀많이너프네;
흡낫 10%는 좀 심하긴 했음 흡낫 하나만 들고 와도 탑 전사형 챔프들 유지력이 너무 좋아졌었어
얼방먹은용암광전사
새삼스럽지만, 롤 초기 흡낫은 값도 싼데 흡혈률 15%이던 시절도 있었음. 당시에 그거 450원... ㅋㅋㅋ 뭐 공격력은 없었지만.
사미라 철갑궁은 너무 너프 큰데 ㄷㄷ 생명선 공속이면 사미라 필요없는 옵션이나 마찬가지라 코어템 바뀔수도있겠네 저정도면
저러면 그냥 돌풍피바 가는게 나을수도
화공탱크는 너프안하나
사미라 너프 당하고도 꾸역꾸역 했는데 이럼 진짜 너덜거리던 팔다리 떨어질거 같은데
근데 굶사랑 전반적인 피흡을 너프할거면, 지금 피흡을 기반으로 굴러가는 챔프들한테 아예 뒤지라고 패치해 놓은 치감템들도 효율 줄여야 하는거 아닌가? 지금의 모렐로노미콘이나 펑크사슬검 같은것들을 지금보다 치감 관련 스펙을 낮추고 중간템으로 해서 치감 보다는 기본적인 성능에 충실한 상위템으로 만들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그거 감안해도 답안나오니 흡혈을 너프한거죠
일단 직접 너프때려보고 치감과 비교해본후에 결정하겠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