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년 중점 전략 : 기존 IP 글로벌화 전략 (소닉, 판스온, 용과 같이, 페르소나, 토탈워)
5개년 중점 전략 : 슈퍼 게임 창출
적극적인 성장 투자 : 5년간 약 1,000억엔(한화 1조 305억 원) 규모의 추가 투자
전략 1. 기존 IP의 글로벌 브랜드화 : 코어팬을 보유한 주력 IP를 글로벌 브랜드화 하여 성장시킴
터치 포인트이 확대 : 글로벌 전개 강화, 멀티 플랫폼 대응, 멀티 언어 대응
프로덕트 라이프 사이클의 장기화 : IP 자산의 활용, 디지털 판매 강화, 멀티 모네타이제이션(Monetization)
유저 인게이지먼트 강화 : 커뮤니티 매니지먼트, 미디어 믹스 강화
전략 2. 슈퍼 게임 창출 : 대형 글로벌 타이틀 창출에 도전
유럽 스튜디오에서 신작 FPS 작업 중
IP 자산 활용
3~5년 후를 목표로 제작
최종 1천억엔 (한화 약 1조 305억 원) 매출을 목표로
IP 자산의 활용 : 글로벌로 인지도가 높은 IP를 다수 보유, 이를 자세히 조사하여 활용.
현역 IP 예 : 판스온, 소닉, 토탈워, 페르소나, 풋볼 매니저, 용과 같이, 여신전생, etc.
과거 IP 예 : 크레이지 택시, 젯 셋 라디오, 스페이스 채널 5, REZ, 팬저 드래군, 나이츠, 시노비, 버추어파이터,
ALTERED BEAST, 하우스 오브 더 데드, 베어 너클, 소울 해커즈,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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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마스터, 리메이크, 리부트
※ 어떤 IP를 활용할지에 관해서는 현재 조사 중
버추어 파이터 좀 살려다오
fm은? 바둑알에서 3d로 경기화면 바뀐 것 말고는 발전이라고는 없잖아
이제 소니 하나로는 먹는 파이가 너무 적지. 적극적인 멀티만이 살 길인걸 깨달은거지 캡콤 처럼. 멍청한 스퀘어는 그러니 그 꼬라지고. ㅋㅋ
페르소나3 리메이크 행복회로 돌려도 되는 부분입니까??
fm은? 바둑알에서 3d로 경기화면 바뀐 것 말고는 발전이라고는 없잖아
하오데시리즈 무지 좋아하는데 너무 아케이드에 목매달아서 다른기종으로 출시하는걸 꺼리는 것 같음 vr로도 출시하고 여러기종으로 출시해주면 좋을텐데.... 소닉은 현역이라기엔 상태가 좀 애매하지 안나 싶은데....
현역IP에도 과거IP에서 세계수의 미궁이없어 ㅠㅠ 1조중 30억만 세계수의 미궁 신작에좀..
크레이지택시 진짜 좋아했는데 지금 나오면 용과같이에서 미니게임 정도 일꺼같음..
사쿠라대전은 왜 관짝질 했나?
이제 소니 하나로는 먹는 파이가 너무 적지. 적극적인 멀티만이 살 길인걸 깨달은거지 캡콤 처럼. 멍청한 스퀘어는 그러니 그 꼬라지고. ㅋㅋ
판스온 당분간망할일없겠네 안전게임
페르소나 5 로얄 PC판 가즈아ㅏㅏㅏ
일단 세가에서도 소닉이 여전히 핵심 IP중 하나라고 보고 있군요.
페르소나3 리메이크 행복회로 돌려도 되는 부분입니까??
가디언 히어로즈 좀 어떻게 해줘어어
버추어 파이터 좀 살려다오
ip좋은거 많잖아 좀 살려봐...
세가.. 제발 시노비 리메이크랑 진여신전생5 출시 좀!!!!!
버파 좀 내놔라
버파 좀 살려보자 세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