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으로 얽힌 두 영혼. 하나의 생명이 다른 이의 자유로 피어납니다.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클라이언트 상의 스토리 콘텐츠, 감시단의 비상. 그 찬란한 결말을 직접 확인하세요.
영상 제휴: Axis Studios (https://axisstudiosgroup.com/)
스토리 제작: 라이엇 게임즈, Beau DeMayo
운명으로 얽힌 두 영혼. 하나의 생명이 다른 이의 자유로 피어납니다.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클라이언트 상의 스토리 콘텐츠, 감시단의 비상. 그 찬란한 결말을 직접 확인하세요.
영상 제휴: Axis Studios (https://axisstudiosgroup.com/)
스토리 제작: 라이엇 게임즈, Beau DeMayo
스토리 ㅈ박았네
이거 시네마틱 연출 누가 한걸까.. 연출, 구성 , 액션 다 구림.. 비에고 등장 -> 감시자들 한대씩 툭툭 -> 비에고 쓰러짐 -> 비에고 방심을 틈타 검 소환 뒷찌르기 -> 그걸 맞는 그웬....어휴 별수호자랑, 영혼의 꽃때 보여줬던 영상퀄리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실망했음.
원레 이겜이 로어가 엉망진창인건 알았지만...어차피 말아먹어도 또 나중에 리부트랍시고 갈아 엎을테니 상관없으려나
이게끝?? 걍 마지막 챕터 영상화 한거 아닌가
뭐야 벡스는 어딨고 안개망령은 어딨고 우리 말빨넘치는 신참은 어딨어 이게 다야? 쓰레쉬 떡밥은?
루리웹-4212937445
그건 이전 스토리입니다 요네 몰왕게임 이번 이벤트순인데 이시국으로 게임발매가 늦춰진거니
이게끝?? 걍 마지막 챕터 영상화 한거 아닌가
스토리 ㅈ박았네
반응 좋으면 내년에 역습의 비에고 이런거 나오눙거 아닐깡 재밌당
뭐야 벡스는 어딨고 안개망령은 어딨고 우리 말빨넘치는 신참은 어딨어 이게 다야? 쓰레쉬 떡밥은?
그웬 얼굴 낯설다 ~
롤이 스토리겜이 아닌 이상 어쩔 수 없긴 한데 대규모 이벤트치고 엔딩이 넘 심심하다
스킨은 잘팔렸는지 모르겠는데 로어는 진짜 데미지 엄청 입었음. 몰락한 왕 게임도 본겜 스토리가 이미 개연성 망가진 상태라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가 될지 걱정스러움.
대충 보면 무난한 해피엔딩이긴 한데 해방된 쓰레쉬는 출현 1도 없이 묻히나 논란 외적으로도 스킨 평가가 안좋아서 묻어버리는 건가 아니면 벡스에서 이어지려나...
원레 이겜이 로어가 엉망진창인건 알았지만...어차피 말아먹어도 또 나중에 리부트랍시고 갈아 엎을테니 상관없으려나
ㄹㅇ ㅋㅋ 소환자들 어디갔냐고~
언젯적 소환사를 아직까지... 이제 그만 놔주시죠? 그 설정 갈아엎은지가 원데이 투데이도 아니고 몇년이 지났는데;;;
다른 빛의 감시자는 버린패 수준... 렝가, 파이크, 리븐, 이렐리아는 겉절이 스킨 등급에 따라 시네마 비중도 정해지는 비극...
뭐야 이게
진짜 스토리를 대충 만드네 이게 뭐야
구나 내놔
이거 시네마틱 연출 누가 한걸까.. 연출, 구성 , 액션 다 구림.. 비에고 등장 -> 감시자들 한대씩 툭툭 -> 비에고 쓰러짐 -> 비에고 방심을 틈타 검 소환 뒷찌르기 -> 그걸 맞는 그웬....어휴 별수호자랑, 영혼의 꽃때 보여줬던 영상퀄리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실망했음.
그냥 스킨이나 팔고 스토리 진행하지 말지 이게뭐냐 비에고 봉인됐으면 뭐함? 멀쩡하게 플레이어블로 써질텐데
요네 시네마틱-대몰락 사이에 나왔어야할 게임도 코로나로 미뤄져서 내용 스포 다해버리고 이번 시네마틱이랑 저번 시네마틱도 액팅부터 퀄이 이상하게 안좋아진거 보면 코로나때문에 늦어지면서 만들다가 억지로 내기라도 했나 인겜 스토리도 그렇고 실망한점이 한 둘이 아님
재미도 없는 이벤트 스토리에 같잖게 무게를 잡으니 이 꼴이 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