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ie Oscar 제작의 턴제 전략 파티 RPG, "Spire of Sorcery"가 스팀(Steam)에서 앞서 해보기(Early Access)를 시작했습니다. 해당 게임은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다음은 게임에 대한 한국어 소개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위험한 인카운터로 가득 찬 미지의 땅을 탐험할도망자 마법사 파티를 이끌어 보세요! 마법 시전, 연금술, 장비를 조합하여 적을 압도해 보세요. 마법을 잠금 해제하고 레시피를 발견해 보세요. 새로운 파티원을 모집하고 첨탑을 확장해 세상을 구하기 위한 나만의 길을 개척하세요!"
Spire of Sorcery 는 어떤 게임인가요?
마법 시전, 연금술 및 장비를 활용하여 위험한 인카운터로 가득한 무시무시한 세상을 탐험하는 턴제 파티 RPG Spire of Sorcery를 만나 보세요. 삶, 죽음, 혼돈의 왕국에 있는 크리처와 치열한 전투를 치르고 자각이 있는 성채로 멸망하는 세상을 구할 수 있도록 힘을 빌려주세요!
Spire of Sorcery의 멋진 점을 알려주세요!
- 크리처, 자원, 레시피를 찾아룬드의 오리지널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 콤보를 비롯한 마법을 활용해 적에게 영향을 미치고 환경 효과를 촉발시켜 보세요.
- 치유제에서 폭발물까지 다양한 물질을 만들어 보세요.
- 주문 시전, 연금술, 장비의 효과를 적절히 조합하여 인카운터에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 파티원의 감정과 개인 특성을 활용하여 파티를 관리해 보세요.
- 새로운 파티원을 모집하고 능력치를 올려 진정한 잠재력을 끌어내 보세요.
- 파티원의 외형을 가꾸는 데 사용하는 자원을 찾아 모두 활용해 보세요.
- 자원을 모아서 맛있는 음식이나 끔찍한 맛의 음식을 요리해 보세요.
- 첨탑을 확장시켜 신규 메카닉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을 건설해 보세요.
- 고대 무덤에 잠입하여 우는얼굴을 처치하고 감염병을 앓는 낄낄거리는 자와 전투를 벌이세요.
- 도덕적 선택을 하게 만드는 미니 스토리를 해결하세요. 해당 스토리는 파티원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한번 플레이하기에는 너무나 광대하며 모든 챌린지에 대안이 존재하는 세상을 만나보세요. 모험을 시도하고 한 번에 성공하거나, 전략을 수정하고 다시 플레이해보세요!
광대한세계
룬드의 서쪽에는 인류 문명의 마지막 보루로 알려진 제국이 펼쳐져 있습니다. 황제는 영주를 지배하고, 영주는 이미 냉담한 성격이 되어 버린 나머지 백성을 착취합니다. 위대한 강을 건너 제국의 동쪽 황무지에서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이곳은 문명화되긴 했지만 이제는 포식자, 악령, 악마의 본거지가 되었습니다. 남동쪽으로 더 가면 음울한 습지, 오랜숲, 푸른 산맥, 현혹의 평원과 같은 비인간 부족이 다스리는 땅이 있습니다. 물론 자원도 매우 풍부하죠. 그곳에서 다 나아가면 왜곡된 대지가 있습니다. 이곳은 혼돈의 근원이자 비인간 종족 사이에서 우려가 커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마법사
룬드에서는 종종 마법의 재능을 지닌 인간이 태어납니다. 이러한 보이지 않는 힘은 제국의 체제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훈련된 마법사의 잠재력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제국 관리의 지시를 받지 않으며, 독립적인 힘을 가진 인퀴지션은 도시와 마을을 배회하며 부패한 마법을 사용하는지 감시합니다. 타락자의 생츄어리에 갇힌, 의심받는 마법사들은 감시 하에 제국의 이익을 위해 일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백성은 이러한 정책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마법은 알 수 없는 힘이고 룬드에서는 미지의 힘을 사용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첨탑
황무지의 깊숙한 곳 푸른 산맥 기슭에는, 수 세기 동안 잠을 자던 자각이 있던 성채인 마법의 첨탑이 있습니다. 어쩌면 희생의 장소였을지도, 아니면 움직이는 성일지도,어쩌면 둘 다일 수도 있습니다. 과거의 어두운 전설로 남았었죠. 녹슨 숲과 뼈의 바다처럼요. 그러나 어느 날 첨탑은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주변을 잠식하기 시작한 왜곡된 대지와 비인간 종족의 정착지를 악탈하기 위해 동쪽으로 진군하려는 제국 군단의 집결에 위협을 받았기 때문이죠. 잠에서 깨어난 첨탑은 천둥과 같은 부름으로 룬드 전역에 있는 인퀴지션이 사로잡은 마법사들에게 집결할 것을 명하였습니다. 부름에 응하여 탈출을 시도한 마법사들 사이에서 단 세 사람만이 간신히 큰 강을 건너게 되고, 여기서부터 마법의 첨탑의 웅장한 대서사시가 시작됩니다...
개발자 소개
마법의 첨탑은 Charlie Oscar 가 만든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저희 개발 팀의 두 번째 대규모 출시작입니다. 이전에는 오리지널 디지털 보드 게임인 Gremlins, Inc. 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저희는 지난 7년 동안 서로 협업해 왔으며, 플레이어 여러분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독창적인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앞서 해보기로 런칭하는 이유
게임은 이미 충분히 크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많이 갖추고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4 ~ 8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의 개발 프로세스는 플레이어의 피드백과 반복에 기반하기 때문에, 다양한 플레이어 여러분께 저희의 게임을 선보이고 싶습니다. 게임의 가장 재미있는 기능 중 상당수가 커뮤니티 토론 중에 탄생했답니다!
게임은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플레이의 질을 결정하는 개선 사항을 매달 업데이트하고새로운 챕터와 메카닉으로 두 달에 한 번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정식 출시까지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챌린지와 메카닉 표집을 확보하게 됩니다.
게임의 앞서 해보기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2022년 말 전까지 버전 1.0을 달성하려 합니다. 최대한 빨리 새로운 콘텐츠와 메카닉을 선보이고, 플레이어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밸런스와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보] [스팀] 턴제 RPG, Spire of Sorcery 앞서 해보기 (한국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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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리고 이썻는대 왜캐 어려워 보이냐..
이거 한 2, 3년전에 찜해놓은건데 마참내..
기다리고 이썻는대 왜캐 어려워 보이냐..
이거 한 2, 3년전에 찜해놓은건데 마참내..
UI만 보면 엄청 재밌어보이네
오 한글
뭔가 좀 복잡해보임 ㅎㅎㅎㅎ
이 게임 처음에는 수습 마법사들 키워내는 뭐 그런 마법사 육성 게임 같았는데, 게임을 좀 많이 갈아 엎은듯 하더니 초기 데모랑 전에 페스타 때 데모랑 아예 다른 게임이던데. 지금은 그냥 랜덤으로 뽑힌 수습 마법사 중에 3명 뽑아서 탐험하는 로그라이트 게임이 된거 같았음. 그것도 지독히도 어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