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의 팀 스위니(Tim Sweeney) CEO는 올해 말 포트나이트용 언리얼 에디터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weeney는 FastCompany와의 인터뷰에서 "[언리얼 엔진에서] 본 모든 기능이 열려 누구나 매우 고품질의
게임 콘텐츠와 코드를 빌드하고 Fortnite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열려있습니다."
Roblox가 사용자 생성 콘텐츠로 하는 일을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바일 앱 스토어와 콘솔, Steam을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방법으로 보는 것처럼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일류 콘센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Fortnite와 Roblox도 보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우리는 경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는 창작자들이 실제로 자신의 작업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콘텐츠를 재생하는 사람들로부터 발생하는 상거래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로블록스 같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