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공식적으로 놀랐습니다.
It Takes Two가 천만장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두 배나 많은 플레이어가 저희 게임을 즐겼습니다.
이렇게 많은 팬이 있을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공식적으로 놀랐습니다.
It Takes Two가 천만장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두 배나 많은 플레이어가 저희 게임을 즐겼습니다.
이렇게 많은 팬이 있을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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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이렇게 친구가 있는 사람들이 많구나
제가 해본 2인 협동게임 중에 가장 재밌었어요 게임이 비슷하게 반복되는게 아니라 진행하면서 새로운 방식의 협동을 하나씩 꺼내와서 지루할 틈이 없는게 정말 좋았어요
이런 게임이 잘 되어야 할텐데
맵 디자인 들이 매번 바뀌고 연출또한 지리고 아기자기 할거라 생각했지만 연출에 진짜 넋을 잃음
천만장 판매됐으면 2천만명이 했다는거네
세상에 이렇게 친구가 있는 사람들이 많구나
진짜 재미있게 했는데 또 이런 고퀄리티 협동 플레이 게임 만들어 주면 좋겠네요
제가 해본 2인 협동게임 중에 가장 재밌었어요 게임이 비슷하게 반복되는게 아니라 진행하면서 새로운 방식의 협동을 하나씩 꺼내와서 지루할 틈이 없는게 정말 좋았어요
저도 남편과 재밌게 하면서 처음 협동방식보고 '다음도 비슷하겠지?' 했는데 전혀 다른 방식으로 계속 전개되는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Kmannz
어떻게 이렇게 다양한 플레이를 만들면서 버그 하나가 없을 수가 있지? 라는 생각을 진짜 많이하게 만든 게임이었어요 ㅋㅋ
천만장 판매됐으면 2천만명이 했다는거네
정확하진 않겠지만 그렇네요 한명은 공짜니 ㅋㅋㅋ
이런 게임이 잘 되어야 할텐데
이거뭐 멀티로는 못함?
됩니다 멀티 친구가 없는 분들이 있을뿐
ai 모드없나요? 혼자할때는 ai가 알아서좀 하게
없슙니당... 괜히 준비물 = 파트너가 아닌지라
맵 디자인 들이 매번 바뀌고 연출또한 지리고 아기자기 할거라 생각했지만 연출에 진짜 넋을 잃음
재밌게 하긴 했는데 크게 인상적이진 않았음. 친구도 다회차 할만한 게임은 아니라고 얘기했고 어느정도 코어게이머 성향에 가까우면 생각보다 심심할 수 있음 오히려 전작인 A WAY OUT이 좀더 나았다는 느낌도 있음
어…어?..어! 재미있지만 비주류라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