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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7일) 블리자드가 오버워치 2 시즌 3 대규모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를 공개 했습니다. 오버워치 2 시즌 3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월 8일 영웅 업데이트
■ 모든 영웅
- 영웅 교체 시 유지되는 최대 궁극기 충전량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돌격
- 역할 고정이 적용되지 않은 모드를 플레이할 때 모든 돌격 영웅의 총 체력이 낮아집니다. 역할 대기열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돌격의 총 체력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디바: 메카 체력이 350에서 200로 감소했습니다.
- 오리사: 체력이 275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 정커퀸: 체력이 425에서 300로 감소했습니다.
- 라마트라: 체력이 450에서 300로 감소했습니다.
- 라인하르트: 체력이 325에서 175로 감소했습니다.
- 로드호그: 체력이 700에서 550로 감소했습니다.
- 윈스턴: 체력이 350에서 200로 감소했습니다.
- 시그마: 체력이 350에서 200로 감소했습니다.
- 자리야: 체력이 250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 레킹볼: 체력이 6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오리사
- 개량형 융합 기관포
- 피해 감소 범위가 25미터에서 15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정커퀸
- 체력이 450로 증가했습니다.
■ 라마트라
- 전멸
- 궁극기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제 지속 시간 타이머가 완전히 일시 중지되지 않고 느려집니다. (최대 20초 지속)
- 궁극기 충전량이 12% 증가했습니다.
■ 라인하르트
- 로켓 해머
- 피격 시 넉백 범위가 10에서 6로 감소했습니다.
- 돌진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 화염강타
- 공격력이 9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대지분쇄
- 직격 피해가 250에서 170로 감소했습니다.
- 넘어뜨리기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2.75초로 증가했습니다.
- 궁극기 충전량이 7% 증가했습니다.
■ 로드호그
- 대재앙
- 최대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궁극기 충전량이 8% 증가했습니다.
■ 시그마
- 중력붕괴
- 궁극기 충전량이 7% 증가했습니다.
■ 윈스턴
- 방벽 생성기
- 체력이 700에서 650로 감소했습니다.
■ 레킹볼
- 체력이 600에서 450로 감소했습니다.
- 방어력이 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 파일드라이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지뢰밭
- 궁극기 충전량이 9% 증가했습니다.
- 지뢰 활성화 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 자리야
- 중력자탄
- 궁극기 충전량이 8% 증가했습니다.
■ 캐시디
- 피스키퍼
- 피해 감소 범위가 20미터에서 2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구르기
- 더 이상 적 플레이어 충돌로 인해 이동이 막히지 않습니다.
■ 정크랫
- 충격지뢰
- 최대 피해량이 120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 메이
- 눈보라
- 궁극기 충전량이 5% 감소했습니다.
■ 파라
- 포화
- 궁극기 충전량이 5% 감소했습니다.
■ 리퍼
- 죽음의 꽃
- 궁극기 충전량이 8% 감소했습니다.
■ 솔저:76
- 펄스 소총
- 최대 반동에 도달하는 발사 횟수가 4발에서 6발로 증가했습니다.
- 반동 12% 감소했습니다.
■ 솜브라
- 기관권총
- 투사체당 피해가 7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해킹
- 생명력 팩 해킹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했습니다
■ 시메트라
- 광자 방벽
- 궁극기 충전량이 10% 증가했습니다.
■ 토르비욘
- 포탑 설치
- 포탑 기본 체력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 위도우메이커
- 체력이 200에서 175로 감소했습니다.
■ 아나
- 생체 수류탄
-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5초로 감소했습니다.
■ 브리기테
- 수리팩
- 지속 치유량이 초당 55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수리 팩을 적용하면 즉시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집결
- 궁극기 충전량이 10% 감소했습니다.
■ 루시우
- 소리방벽
- 궁극기 충전량이 7% 감소했습니다.
■ 메르시
- 카두세우스 지팡이
- 초당 치유량이 5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 체력이 절반 이하인 아군의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 패시브
- "재생" 패시브 삭제되었습니다.
- 신규 패시브: "교감 회복" 추가되었습니다.
- 메르시가 카두세우스 지팡이로 치유한 치유량의 25%만큼 자신을 치유합니다.
- 수호 천사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뒤로 슈퍼 점프를 하게 되면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 모이라
- 융화
- 궁극기 충전량이 5% 감소했습니다.
■ 젠야타
- 파괴의 구슬
- 최대 탄약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수께끼 영웅 주로 하는데 상대 조합 3~4탱 나오고 우리는 딜러만 나오거나 힐러만 나오는 경우 뭐 할거 없이 끝나버리는데 저런 너프 좋은듯
역할 고정이 적용되지 않는 게임 모드 입니다. 해당 부분 좀 더 알아보기 쉽게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70은 딱 궁으로 눕혀놓고 평타질 치면 여전히 250짜리 죽일 수 있는 수치라 저렇게 해놓은거 다른 부분들 버프됐으니 잘안쓰이는 궁직격딜 깐건 별로 영향 안가요
생각보다 심심한 내용
비역할 대기열 모드가 뭘까요?? 그런 모드가 따로 있었나용??
역할 고정이 적용되지 않는 게임 모드 입니다. 해당 부분 좀 더 알아보기 쉽게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수께끼 영웅이나 아케이드,빠대 클래식 같은거요
오픈/자유전에서 2~4탱 가던 체제 때문에 저러는 건가? 역할 고정전과 양상이 달라서 나름 재밌었는데... 근데 저렇게 너프해도 결국 2탱 이상 가게 되지 않나.
전 저정도면 자경에선 아예 탱을 못쓸 수준이라고 보는데
RAHARU
수수께끼 영웅 주로 하는데 상대 조합 3~4탱 나오고 우리는 딜러만 나오거나 힐러만 나오는 경우 뭐 할거 없이 끝나버리는데 저런 너프 좋은듯
메르시 패치는 뭔내용이죠? 재생은 일단 힐해야 자힐되는걸로 바뀐것 같은데 뒤로가기는 뭐지
뒤로 하는 슈퍼점프가 있음
수호천사 도중 뒤로 스페이스하면 백스텝 쭈욱 밟았음 속도도 다른 슈점에 비해 빨라서 전방아군한테 빨때만 빨리 꼽고 바로 빠지기 좋았음
전부터 그랬지만 밸패보면 진자 줏대없음. 라인만봐도 궁딜250으로 딜러들 한방컷내라고 만들어놓고 이제는 또 그걸 뺏네. 이랬다 저랬다 일관성 없고 170은 또 뭔지 직관성도 없음. 메르시는 또 뭔 이해할수없는 패친지. A를 보다나은 A+로 만들어야하는데 뜬금없이 B나 C로 만들어버리니 변화에 호불호가 갈리고 정착이 안댐. 이러니 유지는 커녕 줄줄빠지기만 하지. 글고 역고랑 자경 탱밸런스를 따로 마출꺼면 차라리 자경을 따로 이전의 6:6자유롤로 내주지 이게 무슨 어설픈 밸패임?
에세라이트
170은 딱 궁으로 눕혀놓고 평타질 치면 여전히 250짜리 죽일 수 있는 수치라 저렇게 해놓은거 다른 부분들 버프됐으니 잘안쓰이는 궁직격딜 깐건 별로 영향 안가요
고정은 그대로 250딜 한방아님?
리붕이나 키리코한테 조용히 하세욧! 하면서 대가리 빠개는게 꿀잼이었는데 ㄲㅂ
아 좀 모드 마다 나눠서 올려야지 머가먼지
키리코 너프 없고 소전도 그대로 뭐 바뀌는게 없네 얘넨 겜해보긴 해보나
메르시는 이제 공중방방이 못하겠네. 땅바닥 안밟는거 재밌었는데
메이좀 어캐 해줘 ㅜㅜ
좀 아쉽긴한데 쏘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