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ortdog/status/1640462274447159296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가능한 빨리 본섭에 적용되는 B 패치를 준비하고있다고합니다. 일시적인 수정 사항들로 채워져있으며 (다음주 적용되는) 13.7 패치에서 더 많은 내용을 기대해도 좋다고 언급했습니다.
(패치 적용은 내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특성
해커
시너지: 2/3/4/5 → 3/4/5/6
마스코트
응원하는 마스코트 하나당 아군 체력 회복량: 1.5% → 1%
균열방랑자
자크 스킬 체력 회복: 잃은 체력의 30% → 잃은 체력의 20%
자크 스킬 피해량: 현재 체력의 25% → 현재 체력의 20%
레이저단
레이저단 심장&영혼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고서에서 나온 상징은 여전히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동방어체계
[스킬 사용 시]
공격력/주문력/공격 속도: 25(%) → 18(%)
영구 체력 획득: 18 → 15
[처치 시]
공격력/주문력/공격 속도: 25(%) → 20(%)
영구 체력 획득: 18 → 15
[자동방어체계 챔피언의 체력이 66% 미만일 때]
영구 체력 획득: 50 → 45
[아군 사망 시]
공격력/주문력/공격 속도: 18(%) → 15(%)
영구 체력 획득: 12 →10
[전투 시작 시 자동방어체계 챔피언]
공격력/주문력/공격 속도: 45(%) → 40(%)
영구 체력 획득: 40 → 30
[5초마다 자동방어체계 챔피언]
공격력/주문력/공격 속도: 20(%) → 18(%)
영구 체력 획득: 12 → 10
[5초마다 아군]
영구 체력 획득: 7 → 6
체력 회복: 200 → 150
챔피언
벡스
스킬 피해량: 240/360/600 → 210/315/510
진
공격력: 70 → 65
드레이븐
공격력: 70 → 65
사미라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0/75 → 0/65
공격 속도: 0.75 → 0.8
증강
진보의 행진 (프리즘, 즉시 X의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전투 라운드를 시작할 때마다 X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더는 골드를 사용해 레벨 업할 수 없습니다.)
시작 시 경험치 제공: 4 → 2
벡스 기쁨 흡수 (벡스를 획득합니다. 벡스가 입힌 피해량의 X%만큼 아군을 회복시킵니다.)
아군 회복: 입힌 피해량의 22% → 입힌 피해량의 11%
진 4의 법칙 (진을 획득합니다. 각 전투에서 가장 강한 아군 진이 4명의 적 처치에 관여할 때마다 X골드를 떨어뜨립니다.)
발동 시 골드: 6골드 → 4골드
?? 트페칼질이없다고??
트페 칼질이 우선 같던데. 판마다 너도나도 트페여.
워윅 트페 황소부대 너프가 없네 지금 다이아 마스터구간 황소부대 트페랑 레이저단 워윅만 나오는데
트페랑 워윅을 너프안하고 그걸 잡는 드레이븐이랑 벡스 너프라니 ㅋㅋㅋ
존망시즌이 맞다..
도대체 왜 워윅 트페는 살려두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