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오늘 우리는 몇 가지 버그, 충돌, 결함 등을 해결하는 Total War: WARHAMMER III의 핫픽스 4.2.2를 소개합니다.
우리가 얻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블로그 " 패치 4.2 변화의 그림자 콘텐츠 추가 – 1부: 캐세이퍼시픽 "에서 공유한 컨셉 아트와 일치시켜 이야기의 진위성을 보장하기 위해 세이탕에 몇 가지 시각적 조정을 했습니다.
바다 조우(Sea Encounters)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양한 그리폰이 우펠쿠헨 케이크 한 조각을 움켜쥐었고 더 이상 캠페인 지도에서 줄어들지 않습니다.
모든 캐릭터에 대해 돌격 유닛(대상 군대의 한 유닛에 피해를 줍니다)을 돌격 유닛(대상 군대의 무작위 유닛에 분산하여 피해를 줍니다)으로 교체했습니다. 이는 다음 영웅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강 트롤 마녀
- 스킹크 오라클
- 제국 전투 마법사
- 네크로맨서
- 글레이드 캡틴
- 블라드 폰 카르슈타인(영웅으로서)
- 서리 처녀
- 만변의 공포
체인질링과 관련된 사전 전투에서 군대(적군 포함)가 후퇴할 때 체인질링의 트릭스터 컬트가 공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근접 유닛이 카타린의 썰매를 좀 더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카타린의 썰매는 미사일 무기의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영웅이 생성하려는 군대(대개 진영 지도자)가 포위 공격을 받고 있는 정착지에 있는 경우 전설적인 영웅이 생성되지 않는 특정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현재 조사 중인 전설적인 영웅이 생성되지 않는 몇 가지 특이한 사례가 추가로 발견되었습니다.
블라드와 이사벨라 폰 카르슈타인이 영웅일 때 폐허를 정찰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블라드 폰 카르슈타인이 영웅으로서 성장을 확산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천사자는 이제 고위험 표적입니다. (모든 단일 개체는 고위험 대상이며 스플래시 공격을 받으면 집중 피해를 입습니다.)
감시자 세이탕은 공포를 유발하지만 의도한 대로 공포를 유발하지는 않습니다. 사전이 차이점에 대한 우리의 입장을 뒷받침하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세이탕은 너무 무서워서 우리가 그에게 아니라고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이제 그는 두려움과 공포를 모두 유발합니다.
캐세이 기술 "Yin Hex"가 원거리 유닛에만 적용됨에도 불구하고 툴팁에 근접 유닛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Raknik Spiderclaw는 이제 거미 신들이 의도한 대로 Spider Banner 마법 표준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비스트맨 고급 모집 무리 건물이 이제 자신의 그룹에 올바르게 나타납니다.
브레토니아 군주의 유닛 카드가 3D 모델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루지나는 이제 단순히 동작을 흉내내는 대신 대기 애니메이션 중 하나에서 동전을 던집니다.
황혼의 자매 퀘스트 전투 "세이틴-하르 검색"에서 원거리 유닛이 허드스톤 건물을 수동으로 타겟팅하고 파괴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만남을 수정하는 캐러밴 마스터 스킬(예: 통행료로 지불되는 화물 금액 또는 매복 전투 발생 확률)이 이제 각 스킬 레벨에 따라 올바르게 계산됩니다.
코에딜을 잠금 해제할 때 드라이차가 "Stolen Power" 특성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인리히 케믈러(Heinrich Kemmler)의 초상화가 지나치게 넓어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울리카 마그도바(Ulrika Magdova)의 3D 창이 너무 축소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젠취의 원반체에 있는 젠취의 카오스 군주의 3D 창은 더 이상 그의 가랑이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이제 Skrat 클랜의 진영 리더인 Metastorm이 얼굴과 이름을 모두 포함하여 올바르게 생성됩니다.
키슬레프 레드 라인 스킬 "대지의 생물"이 이제 프로스트 웜 유닛에 적용된다고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브레토니아의 서약인 "캠페인에 대한 서약"(사막이나 정글 기후에서 공성전에서 승리)은 이제 전투에서 강화할 때 완료될 수 있습니다.
누락된 카오스 전쟁신 탈것을 카오스 소서러 로드 오브 젠취(메탈)에 추가했습니다.
제공되는 효과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Grand Cathay 기술의 이름을 "Nan-Gau Polearms"에서 "Nan-Gau Weaponry"로 변경했습니다.
카오스 소서러와 카오스 소서러 로드 오브 젠취(메탈)는 이제 매직 라인에 "회피" 대신 "프리즘 다원성" 스킬을 올바르게 갖습니다.
Lizardmen Exotic Animals 자원 건물은 이제 야생 트로글로돈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Lizardmen Exotic Animals 자원 건물에는 모집 비용을 줄이는 숨겨진 효과가 있습니다. 이제 이 효과가 표시됩니다.
Hexoatl의 랜드마크 건물인 Blessed Incubator는 이제 Feral Troglodon과 Dread Saurian 유닛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DaVe의 MS 스토어 버전을 사용할 때 캠페인을 재처리해도 더 이상 프런트엔드 세력 선택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그롬브린달의 퀘스트 전투 "Rune Helm of Zhufbar"의 인트로 컷신에서 카메라가 지형에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최근 우리는 하이 엘프 풀에서 생성된 임의의 이름 중 하나가 20세기 역사의 혐오스러운 캐릭터와 연관될 수 있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우리 팀은 이름을 제거하는 업데이트를 출시할 수 있도록 WARHAMMER II로 돌아가는 즉각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WARHAMMER III에서도 해당 이름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여기서도 동일한 업데이트를 수행하도록 팀에 지시했습니다.
(구데리안 - 나치 군인 이름)
해당 이름이 오랫동안 게임에 등장한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이 문제를 알려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패치 4.2.0, 핫픽스 4.2.1 및 게임 전반에 대한 지속적인 의견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여기 CA 커뮤니티에서 여러분의 통찰력을 계속 공유해주세요. 전장에서 뵙겠습니다!
쓰벌놈들 진작에 이렇게 일좀 하지 파라오 판매량 꼴아박고 세가한테 욕처먹으니까 일하는거 보면 참...
부패의 왕좌 정보 좀 풀어줘
그래서 부패의 왕좌 dlc 출시 날짜는?
쓰벌놈들 진작에 이렇게 일좀 하지 파라오 판매량 꼴아박고 세가한테 욕처먹으니까 일하는거 보면 참...
부패의 왕좌 정보 좀 풀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