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만으로는 잘 전달되지 않거나, 애매한 부분이 있을 거라고 생각되므로
이후 운영 방침을 다음과 같이 정리했습니다.
◆ 향후 업데이트 계획
3월 28일, 온천 컨텐츠를 업데이트합니다.
온천에 가로모드를 지원하며,입욕하는 차일드의 크기와 위치, 좌우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5월 하순에 온천 컨텐츠를 2차로 업데이트합니다.
온천에 각종 아이템을 넣어서 장식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6월 하순, 챕터 3의 스토리에 대한 라그나 브레이크를 개최합니다.
7월 하순에는 1000일 기념으로 데스티니 차일드 2.0(가칭)을 발표합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대형 업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기획/개발하고 있습니다.
◆ 기본 운영 방침
1. 라그나 브레이크는 1년에 4회(약 3개월에 1회)를 목표로 실시합니다.
2. S등급에 어울리지 않는 장비 옵션을 검토하고, 개선 방향을 찾겠습니다.
3. 차일드 보유량 제한을 증가할 필요성에 대해서, 개발팀도 충분히 이해하고 해결책을 모색 중입니다.
인벤토리 증가 외의 방법도 검토 중이므로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성숙한 일러스트를 늘려 달라는 요청에 따라
성인 등급에 어울리는 차일드를 더 만들겠습니다.
앞으로도 데스티니 차일드다운, 매력적인 디자인의 차일드를 계속 만들겠습니다.
5. 안드로이드 기종에서의 최적화 개선을 진행 중입니다.
6. 이벤트가 적은 기간에도 즐길 수 있는 상설 컨텐츠를 개발하겠습니다.
7. 반복 작업이 되기 쉬운 컨텐츠에, 자동 플레이나 스킵과 같은 기능 도입을 검토하겠습니다.
이외에도 기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8. 한국 유저들의 정서를 배려하여 운영하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일본을 포함한 다른 나라의 전통 의상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경우, 출시 시기를 숙고하겠습니다.
9. 효용이 낮은 차일드의 밸런스 수정을 검토하겠습니다.
또한 더 많은 차일드가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겠습니다.
10. 소환 시 Tier 문제를 개선하겠습니다.
앞으로 소환 및 소환권에서 Tier 설정을 삭제합니다.
전체 변경은 4월 25일의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소환 변경을 위해선 충분한 고지 시간이 필요하므로, 이에 앞서
Tier를 제거한 소환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기간은 3월 28일 점검 후 ~ 4월 4일 04:00까지입니다.
1일 1회 무료이며 ★5 차일드의 등장 확률은 평소보다 높은 1.8%입니다.
11. 차일드의 프로필 정보나 배경화면 등을 전달드리겠습니다.
공식 블로그를 새로 개설하여 뉴스666(차일드 설정 정보) 및 4컷 만화,
배경화면 다운로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12. 라그나 브레이크와 월드보스 트라이얼 등 대형 이벤트의 업데이트 정보를 사전 공지하겠습니다.
이처럼 준비 기간이 필요한 이벤트에 대해서는 개최 일정, 보스 정보 중 일부를 사전에 안내하겠습니다.
13. 콜라보 이벤트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실시합니다.
IP의 원저작자에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동시에 콜라보를 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유저 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꾸준한 소통을 통해서 신뢰를 구축해 나가는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티니 차일드를 계속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시프트업은 차기작 개발에 아트팀 개발팀 대다수 인원 투입했는데 저 계획을 다 실천하겠다고? 100% 허풍에 조만간 섭종 각이라는 암시입니다.
매출 떨어지니까 납작 업드리네요
2년6개월간 소통한번안하는 희대의 개쓰레기회사 매출만보면 벌써 처망해도 안이상한데 본섭빨로 연명중 ㅋㅋ 이젠 본섭에 먹혀버림 ㅋㅋㅋ
주작만 안했어도
예전에 개발자 노트에서 중소기업이라서 힘들다고 징징 댈땐 언제고 저걸 다 하겠다고?
2년6개월간 소통한번안하는 희대의 개쓰레기회사 매출만보면 벌써 처망해도 안이상한데 본섭빨로 연명중 ㅋㅋ 이젠 본섭에 먹혀버림 ㅋㅋㅋ
상중하 드디어 없애나... 늦었지만 잘한 결정
와 2년 6개월간 답답했던거 드디어 개편을 해주네요 ㅠㅠ 진작좀 앙케이트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매출 떨어지니까 납작 업드리네요
주작만 안했어도
오픈 때부터 하다가 1년동안 쉬었는데 그 사이 나온 5성들이 그 동안 먹었던 5성들보다 많더라... 하나만 먹어도 되면 상관없지만 기본 3돌씩은 해야하는 게임이라 엄두가 안나서 복귀 못함.
이미 시프트업은 차기작 개발에 아트팀 개발팀 대다수 인원 투입했는데 저 계획을 다 실천하겠다고? 100% 허풍에 조만간 섭종 각이라는 암시입니다.
? 그래서 결국 기존 차일드 스킨으로 내도 될걸 새로 만드는건 안바꾸겠단 소리냐? 언급이 없네....
예전에 개발자 노트에서 중소기업이라서 힘들다고 징징 댈땐 언제고 저걸 다 하겠다고?
1. 차기작에 팀원 대다수 투입해서 전부 이행이 안된다. 2.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게 다 이행되면 그동안 일을 제대로 안했단 소리. 뭐가 어떻게 되도 까일수밖에 없는 구조 아닌가
ㅋㅋ 모친출타하신 소환 티어를 이제야 삭제하네. 워낙에 5성이 많아진 상태라 구라도 못치겠고. 일섭 클라 고대로 복붙하는 바람에 겜이 더럽게 버벅대는것도 거진 1년이 다돼가는데 고칠 수 있는거였음? 솔직히 저것 중에서 하나도 이뤄질 것 같지도 않고 걍 섭종전 호구털기 같긴 하다.
라인게임즈는 어쩌시고 ??? 게다가 자신들에 버그라는 거대한 똥을 답변이나 보상을 받고 싶으면 유저가 문의하기를 남겨달라던 개소리는 대체 ???
소울 카르타 업데이트전까진 그래도 ㅅㅄㅂ하면서 버텼는데. 야들 업데이트하고 아주 돈에 환장을 하다못해 미쳐서 유저들 쪽쪽 뽈아먹을 생각밖에 안함. 쓰레기들
일섭도 10위권안에도 못드는 망겜이
그리고 저기에 한다고만 말했지 언제 한다고는 안했으니 앞으로도 안해줄수도있다
다해주면 좀 할만할텐데 결국 재화삭제는 없네요.크리스탈에 돈 엽전에 던전코인 럼블코인거기에 브러드잼 ..오닉스...그리고 리버스코인에 이번에 추가된트로피.....종류 너무 많음
아직도 흑우들 많네 ㅋㅋ 응 예정이라고했지 언제 해준다고는 안했어~ 어차피 이제 단물 다 빠졌으니 마지막순간까지 빨아먹겠다는거 같은뎅.
일섭은 UI업데이트하고 한섭은 언제 UI업데이트 해주냐 ㄱㄴ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