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하임의 몬스터들의 습격으로부터 마법타워를 세워 미드가르드를 방어하라."
클리커 방치류 게임으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세가지 마법을 동시 시전하여 다양한 마법 수집하면 더 강력해 질 수 있습니다.
타워 키우기, 마법 수집, 용병 육성, 룬 조합 등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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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영상
타워 키우기, 마법 수집 및 성장
막강한 던전 보스 처치 후 보상
다양한 마법사 스킨
다양한 룬 조합
2인 개발로 5개월 동안 개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화이팅입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치했습니다 재미있었으면 좋겠네요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는 게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iOS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네요. 랭킹 3위라니 1. 중독성은 있는데 인앱결제 진입장벽이 높네요. 가장 저렴한 패키지가 19000원이면 시작단계에서 결제할 유저는 많지 않을듯합니다. 2. 자동마법 아니면 진행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명절에 처가에서 할게 너무 없으니 광고 수십번 봐가면서 했지 광고한번에 5분 자동이면 안할듯 3. 용병의 존재는 그저 룬셔틀일뿐 진행에는 아무 도움이 안돼요. 그러다보니 마법서 업그레이드에서 마법사공격력증가를 제외하면 의미가 없어요. 4. 출시 초반이라고 해도 버그가 많아요. 케릭터와 필드의 위치가 계속 틀어지고 레드젬광산 카운팅은 뭐가 문제인지 계속 리셋이고... 5. 공격력 계산이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현재 룬과 마법서로 마법사공격력이 68000% 상승되는데 여기에 공격력 스킬 100개 찍어봐야 68500%가 됩니다. 찍을 이유가 없죠. 하루 해본 소감은 여기까지였습니다.
우선 플레이 해주시고 피드백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1. 네 말씀하신대로 해당 부분에 대해서 다른 분들도 지적해주셨습니다. 해당부분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2. 네 정확히 문제점을 집어주셨네요. 해당 문제도 현재 수정 중에 있습니다. ㅜㅜ 3. 용병의 기본 공격력이 약할수도 있지만, 룬의 전체공격력 증가, 마법의 속성 공격력 증가를 통해 능력을 올릴수 있습니다. 그 외에 룬의 타워 및 몬스터 관련 버프 효과도 전체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4. 네 죄송합니다. 현재 버그 패치는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5. 네 그부분도 공격력 스킬포인트가 뒤로 갈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다만 스킬포인트는 시간 역행시 누적됨으로 무한이 올릴수 있기도 합니다. 이런 생각으로 설계를 했지만 후반 스테이지에서의 효율에 대해서 다시 고민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자세한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