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해전을 경험하라! 시 포트리스!
안녕하세요. 시 포트리스의 GM니아입니다.
그동안 시 포트리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서비스 종료에 따른 환불 관련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 포트리스 환불 일정 및 접수 안내
1. 환불 신청 기간 : 2019년 9월 20일(금) ~ 10월 21일(월)
2. 환불 진행 예정일 : 접수한 내용을 토대로 환불 심사 진행 후
환불 대상자에 한하여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0일 이내 환불 진행 예정
3. 환불 대상 : 2019년 9월 1일 ~ 9월 20일 까지 진행하신 결제 건
※ 아이템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환불이 가능합니다.
4. 환불 불가 대상
1) 신청 기간이 경과한 후 환불 신청을 접수한 경우
2) 환불 금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
3) 기간제 상품(30일 보급 계약)
5. 환불 신청 고객센터 접수 방법
인게임 내 '메인 화면 좌측 상단 지휘관 초상화 - 기능 - 도움 - 질문하기 혹은 이메일'을 통해 문의 접수
혹은 아래의 이메일 주소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help.seafortress.android.kr@igg.com
※ 위 방법 외 다른 경로로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Outlook으로 발송 시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으니,
인게임 내 Email 혹은 웹 메일을 통해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환불 접수 양식
- 메일 제목: 시 포트리스 환불 요청
- 본문 내용
1) 캐릭터명 :
2) IGG ID : (메인 화면 좌측 상단 지휘관 초상화 → 계정에서 확인)
3) 패키지명/ 결제 일시 / 주문 번호 :
4) 결제를 진행하셨던 구글 계정(Email) 및 결제 수단:
5) 주문 번호가 확인되는 영수증 스크린샷:
※ 결제 기록이 많으신 경우, 4번 항목에 결제 일자와 영수증 번호를 모두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결제 내역 확인 방법 안내
- 구글 G메일에 접속하여 결제 영수증 확인
- 구글 페이먼트(https://payments.google.com/) 로그인 후 구독 및 서비스 -> 구매 내역 보기
8. 참고 사항
1) 환불 과정은 환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0일 이내로 진행됩니다.
2) 환불 접수 기간이 경과한 후 접수하신 건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아래의 구글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되며, 이 외의 방법(계좌 이체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글 환불 정책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2479637?hl=ko
그동안 시 포트리스에 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트리스 모바일 서비스 종료한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