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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GM아이샤 입니다.
9월 23일 임시점검과 이벤트 지역 및 교환소내역 수정에 관한 알림입니다.
현재 이벤트 지역 1-6EX의 높은난이도로 인하여 신규 캐릭터 획득의 어려움이 있는 상황입니다.
신규 캐릭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이벤트 상위지역에 배치하였지만
뽀끄루 대마왕 캐릭터가 이벤트의 주역이며 많은 신규 사령관님들께서 해당 이벤트의 뽀끄루 대마왕의
매력으로 인해 게임플레이를 시작하셨지만 해당캐릭터를 일반 캐릭터와 동일하게 생각하여 여러 사령관님들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한 저희의 잘못입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형태로 이벤트 지역 및 교환소 내역을 수정할 예정입니다.
1. 이벤트 1-6ex 난이도 하향
- 이벤트 지역에서 등장하는 철충들의 구성이 좀 더 대응하기 수월하도록 조정됩니다.
2. 1-6ex 지역의 출현 SS급 바이오로이드 캐릭터 추가
- 이벤트 지역에서 출현하는 SS등급 바이오로이드 캐릭터에 세이렌이 추가됩니다.
3. 이벤트 기간 1주일 증가
- 이벤트 지역에서 충분한 캐릭터 및 장비 파밍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을 일주일 연장하여 10월 11일 정기점검까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4. 뽀끄루 대마왕 캐릭터 교환소 교환항목에 추가
- 뽀끄루 대마왕 캐릭터를 교환소에 5기 추가하여 꾸준하게 스티커를 획득하면 누구나 교환하실 수 있도록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09월 23일 임시점검을 알려드립니다.
임시점검 일시 : 2019.09.23 14:00 ~17:00
점검시간은 작업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시발 규동아 제발 해보고 내라 너는 답 아니까 다들 깨겠지 하고 생각하지말고 좀 해보고 내라고
이런얘들 특) 원래 안했음.
벌써 몇번째 이 짓인지 모르겠음 걍 존나 쉽게 내던지 어렵게 내던지 선택이라도 해라 간보지 말고
신지역 나올때마다 난이도 문제로터짐. 현제만해도 난이도 하향만 6번을 했는데 저번 오베로니아 레아 파밍맵에도 난이도를 월드클래스로 만들어놔서 하루만에 하향때리더니 이번에도 또 똑같은짓을함. 욕을 먹었으면 좀 고치고 하지를마.. 매번 난이도로 문제터지는거볼때마다 골목식당 보는느낌이다
차라리 뽀끄루를 교환으로 풀고 앨리스나 블펜같은걸 그난이도에 올리지 꼭 메인캐이다가 그거보고 유입한 뉴비들도있는 어휴 멍청한놈들
차라리 뽀끄루를 교환으로 풀고 앨리스나 블펜같은걸 그난이도에 올리지 꼭 메인캐이다가 그거보고 유입한 뉴비들도있는 어휴 멍청한놈들
교환으로 풀리는데..
그냥 이것들이 너무 멍청해서 그랴요 본인들도 커뮤 눈팅하고있는거 라오 유저들 다알고있는데 뽀끄루 캐릭터보고 유입한 뉴비들 도있다는걸 지네들도 알텐데 이 미친난이도에 드랍을 풀고 나중에 교환으로 주니 참..
시발 규동아 제발 해보고 내라 너는 답 아니까 다들 깨겠지 하고 생각하지말고 좀 해보고 내라고
??? : 그래도 우리 라오는 유저 피드백 들어주니까 안 들어주는 곳 보다 낫지 않음?
벌써 몇번째 이 짓인지 모르겠음 걍 존나 쉽게 내던지 어렵게 내던지 선택이라도 해라 간보지 말고
더 많이 지쳐서 더 많이 접기전에 재발방지 노력을 해라
뽀꾹뽀꾹
대박이네
난이도 조절 못하는건 그냥 능력부족인 듯 싶은데... 애초에 난이도조절 잘하는게임 자체가 별로 없잖슴.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035979830
이런얘들 특) 원래 안했음.
루리웹-1035979830
설치는 해봤니?
제발 QA전사들좀 뽑아요 개발에서 QA 얼마나 하찮게 보는지는 아는데 이사람들 없으면 안된다고.
캐릭텈ㅋㅋㅋㅋ읰ㅋㅋㅋㅋㅋㅋㅋ갘ㅋㅋ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지역 나올때마다 난이도 문제로터짐. 현제만해도 난이도 하향만 6번을 했는데 저번 오베로니아 레아 파밍맵에도 난이도를 월드클래스로 만들어놔서 하루만에 하향때리더니 이번에도 또 똑같은짓을함. 욕을 먹었으면 좀 고치고 하지를마.. 매번 난이도로 문제터지는거볼때마다 골목식당 보는느낌이다
이제 갓겜충들음 난이도피드백들어줬다고 칭찬하겠네 ㅋㅋ
소완덱 같은 걸로 날먹 바라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수준에서 오토는 돌아가게 해야 하는데 이건 뭐 이런 일 생길 때마다 보이는 난도가 고인물도 힘든 수준이니 운영 마인드는 좋은데 이런 거 보면 걍 자사 게임 제대로 하지도 않고 개발하는 흔한 개발사인 거 같아 아쉽네
이벤트는 모두가 참여하면서 즐겁게 얻을수 있는게 맞은건데 이 게임은 그걸 반대로 해버림
이게 어느정도냐면 갤에 시나리오 작가 지원하려던 사람들도 그냥 갈갈하고 꼬접하는 수준임 완전히 게임에 대한 애정이 식어버릴 정도의 최악의 사과비스무리한거..
두 달 정도 굴려보고 느낀게 여러모로 소전보다 밸런스 맞추기 훨씬 어려울 것 같다 였음. 개발자가 선택한 거지만, 솔직히 캐릭 더 늘어났을때 어찌될지 상상도 안됨ㄷㄷ
저번 이벤트보다 이번 이벤트는 케릭으로 땜빵이 안되고 장비도 빵빵하게 맞춰야해서 넘모 힘듬
복씨 자원 5000만큼 화났어 짤
난이도도 그렇고 바뀐 UI도 버그가 꽤 많아서 짜증이 좀 많이 난다 ㅋㅋ 규동아 잘 좀 하자
솔직히 캐릭터 특징이나 모션은 마음에 드는데 전투 방식은 재밌는줄 모르겠어서 소스를 활용한 다른 게임이 만들어지길 바라는 마음도 있어요.
스테이지가 앞/뒤 스테이지들이 개연성이 있으면 적들이 조금씩 바껴도 유저들이 한둘씩 바꿔가면서 적응할 수 있게 하거나, 아니면 가상 시뮬레이션이라는 명목으로 무료로 연습해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거나, 스테이지를 정찰해서 모든 정보를 알 수 있게 해서 공략덱을 짤 수 있게 해서 맨땅에 헤딩하는 횟수를 줄이게 만드는게 필요함. 게다가 일반 스테이지 난이도는 그냥 일반 유저들도 쉽게 깰수 있도록 하고, 어려운건 도전의탑이나 월드보스 같은 개념의 시스템에서 했으면 좋겠네요. 일반 스토리 스테이지도 밀다가 덱짜는게 귀찮아서 멈췄는데 이벤트까지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