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3 판매 호조와 새 모델 Y 기대로 주가 반등, '과대 평가' 오명 벗을까
본문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 유머 BEST 더보기
- 폴아웃4)현재 상황은 이렇게 묘사할수있음
- 할말 모두 다 한사람의 표정
- 라오)제발 철지난 만우절 구라라고 해줘....
- 모닝 ㅍㄹ해주는 메이드 manhwa
- 폴아웃4)사람들이 빡쳐하는건 별다른게아님
- 빠1구1리 중사 케로로
- 라오)아트북 무료나눔 추첨결과
- TNT 제조법을 구글에 검색.jpg
- 폴아웃] 업데이트 문제점이 모드 막았다 이런 ...
- 소신발언) 대한민국 정부와 기업에게 한마디 하...
- 초등학생이 만든 교실 내 주식회사.jpg
- 웹툰 플랫폼이 작가에게 절실하게 바라는 요구사...
- 이쯤에서 ^무관필드^ 직관 토도키 하와도짤
- 디시의 레전드 야옹이 만화
- 사이비 교주가된 김레온
- 주술회전에서 은근히 오해받는 캐릭터
- 학창시절 진귀한 경험을 공유하는 유게이
- 씹덕들이 처녀를 밝히는 이유 .jpg
- (베데스다)토드가 까여도 되는 정당한 이유
- 전자기파 차단 스티커의 용도
- 항공사 실수로 다른 공항 간 댕댕이…8시간 갇...
- 오른쪽 BEST 글 더보기
- 처음이자 마지막 청약으로 들어온 집
- 북경에서 먹은 양고기 요리들
- 선물용 반찬 만들었어요
- 익산명물 토렴해주는 비빔밥
- 이사하기 전에 찍어둔 장식장
- 회 먹기 - 눈을 움직이는 근육
- 베르세르크] 조드 날개 달아주기
- CGV 신형만의 회상 4종피규어
- 오토바이타는 토끼
- 4천원 돼지국밥 토종마을
- 칼리버 건담
- 1/1000 뉴 노틸러스호
- 삼성 QLED 98인치를 질렀습니다
- 란마 게임보이 3종 세트
- 풀메카닉스 건담에어리얼
- 기념사업의 끝
-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 [검은사막] 모험 가이드 대방출!
인기 검색어
유저게시판 최신글
루리웹에서 맨날 망할꺼라 노래부르는 그 기업 ㅋㅋㅋㅋ
이제 적자난 뉴스 가져와서 위기 라고 함
이제 GM 을 대체하는 미국의 대표 자동차 기업이 되겠네
루리웹이나 옆동네나 망하기 직전이고 희대의 사기꾼이라고 하더니...ㅋ 잘 나가네요
자율주행도 이상한 데에서 이상한 기준으로 책정한걸로 평가절하되는 회사죠.
루리웹에서 맨날 망할꺼라 노래부르는 그 기업 ㅋㅋㅋㅋ
테슬라 상대적으로 호응좋지않았나?
실적 안좋다는 기사만 나오니까, 아예 망하라고 저주를 퍼붓는 사람들이 많았죠. 최근에는 그 대상이 소프트뱅크로 바뀐듯.
애플 마소도 망한다는데 테슬라따위야ㅋㅋㅋ
미국 판매량보면 저렇게 오르는게 당연하겠더라
중국에 공장 만들고 흥해서 저리 오른거임
이제 적자난 뉴스 가져와서 위기 라고 함
이제 GM 을 대체하는 미국의 대표 자동차 기업이 되겠네
자율주행도 이상한 데에서 이상한 기준으로 책정한걸로 평가절하되는 회사죠.
네덜란드도 테슬라가 전기차 짱먹고 있더라고여
테슬라가 테슬라 모터스에서 테슬라로 이름을 바꾼 이유에 대해 생각해보면 왜 테슬라가 앞으로도 성공할 수 밖에 없는지 알 수 있음. 자동차는 디바이스일뿐 본질은 테슬라가 제공하는 오토파일럿, 슈퍼차저 등 생태계 시스템임. 사람들이 아이폰의 무지막지한 가격 정책에 난색을 표하면서도 아이폰을 떠날 수 없는 이유가 생태계 때문임. 길들어지면 못 벗어남. 포르쉐 타이칸이 더 빠르다한들 테슬라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타이칸 만족도가 떨어질 것임. 이미 10년이나 앞선 생태계 때문에.
애플의 워크플로우.. 1초, 생각 한번, 행동 한번이 아쉬운 노동자에겐 윈도우처럼 뭐든지 할수있는 확장성보단 고정된 도로를 빨리 가는것도 좋은 옵션이 되더라구요.. 이번 프로젝트 끝나면 맥북프로 살듯.. ㅠㅠ
루리웹이나 옆동네나 망하기 직전이고 희대의 사기꾼이라고 하더니...ㅋ 잘 나가네요
방구석 전문가들이다보니 ㅋㅋ
자칭 차잘알들이 메이커 제조사가 전기차시장 뛰어들면 순식간에 테슬라는 망할거라 노래 불렀는데 현실은 몇년이지나도 그게 안됨.
정보추적자
전기차로 돈됩니다 3씨리즈는 대량생산으로 흑자전환됨 오히려 다른브랜드들이 전기차 시대의 특징적 감을 못잡고 기존행태대로 만들고만 있어서 뒤쳐지고있음여
심지어 주행가능 거리도 모델s 제일 초기형도 못따라잡고 있다죠
기존 브랜드들(현기차 폭스바겐) 물량 확장의 장애중 하나가 노조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생산에 필요한 인원이 1/3정도 밖에 안되서 노조들의 반발이 상당히 있는 편이거든요
정보추적자
올해 처음 분기흑자였던가 그랬을거고 재무구조만 보면 진즉 상폐 혹은 파산되야하는데 특례규정으로 버틴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기차 전용 플랫폼 도입중입니다. 폭바는 ID.3부터 사용하고 현기 E-GMP는 2021년 45컨셉부터 사용 예정. 지금 내연기관 플랫폼에 전기 구동계만 얹었는데도 400km 나오는 수준입니다.
라곤 하지만 실제로는 300km 중후반대인데반해 테슬라 모델3은 600km까지도 간다죠. 비빌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에요
어디 기준입니까? NEDC? WLTP? EPA? 환경부? 모든 전기차는 회생제동 적극적으로 사용되는 환경에서는 공인거리보다 훨씬 더 달립니다. 쏘울부스터EV는 환경부 기준 398km지만 실제로는 시내주행만 하면 500km까지도 달립니다.
https://www.motortrend.com/news/motortrend-tests-new-tesla-model-s-battery-range/amp/ 신형 모델s 롱레인지 모델의 경우 epa 측정결과대로 370마일(595km)를 까지 달릴 수 있다는 실험결과가 있어요. 모델3으로 잘못기억하고 있었네요. https://twitter.com/virkl/status/1123021341676859392?s=21 https://m.blog.naver.com/iinrock/221560113232 테슬라 공식 발표에서 조차도 2012년에 나온 모델s 초기형의 주행거리를 따라잡는 차가 아직도 없어요. 심지어 지금은 점점 더 테슬라와 그 외 제조사들의 주행거리는 더 벌어지고 있는건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인데 부정하시면 곤란하죠. 소울부스터ev만 해도 epa기준 391km인데 이러면 끽해봐야 실주행거리 400km 아슬해요. epa가 거의 실제 기준으로 측정이 나오는데 무슨 500km..
1회충전으로 125km 연장 외곽순환고속도로 4바퀴 https://www.youtube.com/watch?v=nx7xP9gov5o
밀리는시간대라 속도도 별로 못올리고 가다서다 무한반복인게 저런거면 테슬라는 회생제동 최대로 땡기는 세팅으로 하면 700km도 우습고 800km도 바라보죠; 위에 테슬라 주행거리 테스트도 뻥뚫린 미국 고속도로 기준이라 멈추는게 일절 없어서 화생제동 없이가 600km에요. 상대 자체가 안되는게 맞아요
현재 내연기관 플랫폼으로도 이정도 달릴 수 있다는 얘깁니다. 다른 제조사들도 전기차 전용 플랫폼 개발했고 내년~내후년부터 적용된 신차 출시합니다.
벤츠에사 이번에 내놓은 전용 플랫폼인 eqc400만해도 차체거동성이나 주행거리가 영 별로라서요. 테슬라 수준은 당연히 안되고 모델3 스텐다드 수준이나 될지부터가 걱정이네요
그런거 말고 500km 목표로 개발중인 신차 말입니다.
말하시는 그게 어떤 모델인지는 정보를 듣지 못해 모르겠으나 2012년부터 지금까지 테슬라 킬러라고 나오는 모델들이 나오기도전에 되려 테슬라한테 죽어버리는 경우가 전부라서요. 딱히 기대가 안되네요
테슬라는 현재 우리나라 기준으로 모델s 롱레인지가 주행거리는 2등으로 알고 있습니다. 1등은 국내모델인지 외산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테슬라의 가장 큰 특징은 상시 4룬구동으로 그렇게 먼거리를 갈 수 있다는 거죠. 아직 국내 전기차는 4륜구동은 없습니다.
S E X 인 줄 알았는데 S 3 X Y 였구나
E씨리즈는 이미 특허를 낸 기업이 있어서 3씨리즈로 이름 변경했어요 :)
근데 갠적으론 3이 더 임팩트 있네요 ㅎㅎ "왜 뜬금없이 3이야? 아!!" 이런 느낌 ㅋㅋ
그게 올해중반 그때가 바닥까지 갔다가 기사회생한거 머스크도 자금조달이 힘들다고 했을정도의 시기가 올해 주가 바닥이었구요 그때쯤 또 테슬라를 제일 좋게 보던 애널리스트 조차 워스트 케이스로 주가 10달러간다고 리포트 쓸 정도였구요.. 특혜나 상폐이야기 나올정도로 테슬라의 재무구조가 안 좋았었습니다 망하기 직전까지 몰리고 있을때 흑자로 돌아선거고요 솔직히 망한다고 이야기한거나 테슬라 괜찮다고 한거나 서로 다 근거는 있는거..
올해 1, 2 분기도 회계장부 상으로만 적자본거지(과거 무리하게 투자해논 CAPEX 감사상각 때문) 현금흐름을 보면 오히려 돈이 늘고 있었죠. 당시 10달러 간다고 쓴 애널리스트는 업계에서도 웃음거리가 되곤 했습니다. 솔직히 이정도로 성장세에 있고 고객충성도가 높은 회사가 망한 사례는 역사적으로도 없을겁니다. 그리고 만에 하나 현금이 더 필요한 상황이 온다고 해도 과거에 늘 그래왔듯 머스크가 신주발행을 하든 채권발행을 하든 전혀 문제가 될 상황이 아니었고요. 단지 과도하게 부정적이었던 애널리스트들이 실력이 없었거나 아니면 같은 투자은행에서 매도를 때리는 상황이었거나 둘중 하나입니다.
걍 그런갑다...하면서 내 생각은 이래요 하면서 도란도란하면 될걸 꼭 말 험하게해서 싸움내는 사람들이 있는...
테슬라가 더 성공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되면 망무새 욕하는데 에너지 쓰지 말고 레버리지 풀로 땡겨 주식을 사세요
망무새 욕하면서 주식 사는 멀티태스킹 ㅎㅎ
인테리어랑 마감만 보완하면, 경쟁자가 거의 없음..
테슬라는 오토파일럿이 회사 살린거 같음... 운전자 잠자면서 주행중인 동영상이 나왔을 떄 좀 충격적이였음 ㅎㅎ
좁아지는 차로, 끼어들기 감지 못해서 쳐박을뻔하는 영상 봐도 충격적이죠
오토파일럿3.0부터가 진짜죠
https://youtu.be/2fBSc_5n7tg
40퍼 오르긴했는데 차트보니까 그간 추락했던 그래프가 원상복구한거..
환상에서 깨어나시고.. 실구매계획 있다면 테슬라 네이버 카페라도 가입해서 구경이나 하고 오세요. 모델3 요즘 안좋은쪽으로 핫하던데 ㅎㅎ
이러니 저러니 해도 경쟁자가 없습니다
돈 좀 벌었으면 마감 좀 신경썼으면 좋겠네 1억넘는차 마감이 진짜 ㅡㅡ
루리웹에서 항상 망한다는 애플과 테슬라
중국몽으로 흥하는중
미국 금융감독이 철저하다 어쩐다 하지만 이렇게 펌핑하는것도 그냥 놔두는거 보면 역시 금융시장은 그냥 끼리끼리 인맥만들어서 철옹성만든다음 개미털어먹는게 살길인듯. 비트코인도 이렇게 올리면 욕처먹겠다 ㅋㅋㅋㅋ
아리무라 카스미
"여타의 자동차 기업들이 전기차에 뛰어든다고 해도 결국 성능적으로 기존의 자동차가 전기차에 비해서 효율성이 훨씬 좋은것도 사실이고" --> 완전히 반대로 알고 계신듯... 보조금을 제외한 원 가격 기준으로도 전기차가 내연기관차에 비해 성능은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효율 말씀인신것 같은데 현재 리튬이온 배터리는 화석연료에 비해 에너지밀도가 훨씬 낮은게 사실입니다. 배터리 기술이 한번 격변해야 하는데 제일 가능성 높은게 전고체 전지입니다.
참고로 제가 위에 언급한 성능은 차량 본연의 성능 (제로백 등)을 말한거였습니다. 효율은 테슬라 모델 3가 전기에너지를 휘발유로 컨버젼해서 계산한 MPGe가 141입니다. 즉 휘발유 1 gallon에 준하는 전기로 141 마일을 달린다는거죠. 반면에 비슷한 크기의 토요타 캠리는 시내주행 시 고작 29 MPG, 고속도로 주행시 41 MPG입니다. 그리고 에너지밀도(kg당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담을 수 있는지 기준)와 관련해서는 위에 첨부된 챠트와 같이 얼마전에 테슬라에서 인수한 맥스웰의 전고체 전지 기술로 이미 내년 정도면 화석연료 수준이 되고 그 후에 오히려 화석연료 에너지 밀도를 훤씬 상회하게 되죠.
40퍼가 신고가 경신하면서 오른게 아니라 그냥 떨어졌던게 다시 제자리로 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