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CM네이마르입니다 ,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안내드립니다!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을 아껴주신 여러분들께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2018년 6월 12일 정식 오픈 이후부터 지금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는 2022년 12월 31일,
약 5년간의 동행을 마무리하고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긴 시간 동안 저희와 함께해 주신 여러분들께 좋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해왔으나
지속적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이 힘들다고 판단되었기에
서비스 종료라는 가슴 아픈 결정을 내리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뿐입니다.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의 서비스 종료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공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종료 일정 안내
- 유료(결제) 서비스 종료일 : 2022년 12월 1일 낮 12시
- 서버 종료일 : 2022년 12월 31일 낮 12시
- 공식카페 서비스 종료일 : 2022년 12월 31일 낮 12시
- 고객센터 서비스 종료일 : 2022년 12월 31일 낮 12시
●환불 신청 안내
- 환불 신청 기간 : 2022년 12월 1일 낮 12시 ~ 2022년 12월 30일 11시 59분
- 환불 기준
1. 2022년 11월 1일 낮 12시부터 2022년 12월 1일 11시 59분까지의 결제 내역을 기준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게임 내 고객센터 혹은 고객센터 메일(hmzq.soccer@gmail.com)로 환불 문의가 접수되면 환불 가능한 금액만큼의 골드 코인 및 다이아가 회수됩니다.
3. 이미 사용된 다이아 및 골드코인 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환불은 2022년 12월 30일 11:59 전까지 신청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환불 가능 대상
2022월 11월 1일 낮 12시부터 12월 1일 11시 59분까지의 결제 내역을 기준으로,
다이아 및 골드 코인 구매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환불 불가 대상
1. 2022년 11월 1일 낮 12시부터 12월 1일 11시 59분까지의 기간동안, 결제로 획득한 뒤 이미 사용된 다이아 및 골드코인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신청서 기재사항 및 첨부 자료가 부족하거나 일치하지 않을 경우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
3. 환불 신청 기간 이후 신청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의사항 : 미성년자의 경우 미성년자 본인의 정보와 법정대리인의 정보, 서명이 모두 필요합니다.
- 환불 신청 절차
환불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하단의 문의 접수양식을 준수하시어
게임 내 고객센터 혹은 고객센터 메일(hmzq.soccer@gmail.com)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접수 양식※
1. 서버/캐릭터명
2. 결제를 진행한 스토어명
3. 결제 일시 및 결제 상품 정보(결제일/상품명/주문번호 기재 등)
4. 영수증 스샷 첨부
*주의사항 :
신청서 기재사항 및 첨부자료가 부족하거나 일치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그동안 저희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을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즐기시면서 마지막 추억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droid] 챔피언스매니저 모바사카 서비스 종료
|
트리플 킬...!
사신님 작성글 눌러보니 이 게시판에 950개의 글을 적으셨네요. 1000킬 달성이 점점 다가오고 있어서 여러의미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내년이면 모바일쪽 종료글 작성 10주년을 맞게 되시는군요. 작성글을 보니 게임의 역사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존경스럽습니다.
트리플 킬...!
전설의 출현...
사신님 작성글 눌러보니 이 게시판에 950개의 글을 적으셨네요. 1000킬 달성이 점점 다가오고 있어서 여러의미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내년이면 모바일쪽 종료글 작성 10주년을 맞게 되시는군요. 작성글을 보니 게임의 역사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존경스럽습니다.
이런 신박한 게임도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