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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km 갈 전기를 5분만에 충전하는데 그걸 버틸 충전소가 있을까;;
그게 300억으로 됐으면 미국 회사들이 몇년전에 만들어서 쓰고 있을텐데.....
이거;;; 창조경제 냄새가 강하게 나는데...ㄷㄷ
600km 갈 전기를 5분만에 충전하는데 그걸 버틸 충전소가 있을까;;
+그걸 버틸 배터리도.. 나와도 전기기사만 충전할 자격이 주어질 듯 ㅋㅋㅋㅋ
충전소야 될 것 같은데... 그걸 받아서 충전 시킬 회로가 버틸런지... 분명히 고압으로 충전을 할 건데...
그정도버틸 트랜지스터는 이미 많이 있음. 회로가 문제가 아니라 배터리본체가 문제. 발열이 장난아닐텐데 그걸 견뎌야 함.
전기차 제조량과 수리기술자 숫자도 올리고 부품생산량도 올려야 그나마 지금 전기차 수리비용이 줄어들수 있음 지금은 수리할 사람이 많이 없고 부품도 적고 그러다보니 전기차 수리비용 감당이 안된다던데 구매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구매후 비용경감도 해줘야 살듯
그냥 현대차 밀어주기라고 하지?
현대는 수소차 밀고 있어서 맥이는거 아닌가?
현대 지금 둘다 하고있습니다 둘다 시원찮다는게 유머긴하지만
코나 나름 괜찮은 듯. 택시가 돌아 댕김.
이거;;; 창조경제 냄새가 강하게 나는데...ㄷㄷ
전기는 무조건 옴의 법칙 적용됨.... 저항(R)값이 똑같다면 전압(V)을 올려야 하는데... 3.3kV~22.9kV 짜리로 직접 때려 넣으려고 저러나? 예전에 가정용 전기를 일반전기, 프리미엄전기로 나눈다고 했던 아이디어 레벨인데?
회식 많이 하시겠네요
업체: 꺼억
전기차 인프라나 투자하지 애효ㅛ ㅆ빌ㄴ들
목표는 좋아 보인다만.... 적어도 쓸데 없는 4차 산업 운운하는 거보다는 나음. 근데 하나같이 장기 프로젝트로 돌려야 할 사안들인데. 정권에 상관없이 추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놨으면 칭찬할만 하지만 그런거 아니라면 뭐 그냥 이전 정부들이랑 똑같은 세금낭비 하는꼴.
차라리 중국처럼 배터리 규격 통일시키고 배터리 교환소를 만드는게 빠르겠다.
전기차배터리 교환을 주행하다가 함? 그게 가능함?
it쪽 정부 과제 사업들은 다 눈먼 돈 먹기 식이라던데 첨단기술분야에서 이런 정부 과제 프로젝트들중에 실제 성과를 거둔 게 어떤게 있는지 알고싶다
그게 300억으로 됐으면 미국 회사들이 몇년전에 만들어서 쓰고 있을텐데.....
배터리 교환해도 5분 못찍겟다
300억으로 할수있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