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지금이야 택시들이 웃겠지만..
나중에 큰 기업이 들어와서 양질의 서비스로 승부해버리면 택시 업체들이 그때서야 자기 목을 자기가 졸랐던걸 알게 될듯..
일단 타다나 기존 모빌리티 업체들이 택시기사 고용등으로 머리가 아파진거지 철수할일은 없을거 같고..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바뀌는게 없기 때문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갈아타면 됨..
BEST 이건 암만봐도 택시업계가 한심하다고 밖에는....
40년 가까이를 안전장치 안에서 자기들끼리 독점급으로 장사했으면 스스로 발전이라는걸 했어야지
막말로 승객운송 서비스 라고는 개코딱지만큼도 모르는 비전문가 집단에게 털릴걱정 하는게 뭘 자랑이라고 징징거려
계속 택시기사들 앞에 세워놓고 뒤에서 자기들 자리 보전할 궁리만 하고 있을 듯 하다.
지금이야 택시들이 웃겠지만..
나중에 큰 기업이 들어와서 양질의 서비스로 승부해버리면 택시 업체들이 그때서야 자기 목을 자기가 졸랐던걸 알게 될듯..
일단 타다나 기존 모빌리티 업체들이 택시기사 고용등으로 머리가 아파진거지 철수할일은 없을거 같고..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바뀌는게 없기 때문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갈아타면 됨..
이건 암만봐도 택시업계가 한심하다고 밖에는....
40년 가까이를 안전장치 안에서 자기들끼리 독점급으로 장사했으면 스스로 발전이라는걸 했어야지
막말로 승객운송 서비스 라고는 개코딱지만큼도 모르는 비전문가 집단에게 털릴걱정 하는게 뭘 자랑이라고 징징거려
계속 택시기사들 앞에 세워놓고 뒤에서 자기들 자리 보전할 궁리만 하고 있을 듯 하다.
지금이야 택시들이 웃겠지만.. 나중에 큰 기업이 들어와서 양질의 서비스로 승부해버리면 택시 업체들이 그때서야 자기 목을 자기가 졸랐던걸 알게 될듯.. 일단 타다나 기존 모빌리티 업체들이 택시기사 고용등으로 머리가 아파진거지 철수할일은 없을거 같고..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바뀌는게 없기 때문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갈아타면 됨..
이건 암만봐도 택시업계가 한심하다고 밖에는.... 40년 가까이를 안전장치 안에서 자기들끼리 독점급으로 장사했으면 스스로 발전이라는걸 했어야지 막말로 승객운송 서비스 라고는 개코딱지만큼도 모르는 비전문가 집단에게 털릴걱정 하는게 뭘 자랑이라고 징징거려 계속 택시기사들 앞에 세워놓고 뒤에서 자기들 자리 보전할 궁리만 하고 있을 듯 하다.
지금이야 택시들이 웃겠지만.. 나중에 큰 기업이 들어와서 양질의 서비스로 승부해버리면 택시 업체들이 그때서야 자기 목을 자기가 졸랐던걸 알게 될듯.. 일단 타다나 기존 모빌리티 업체들이 택시기사 고용등으로 머리가 아파진거지 철수할일은 없을거 같고..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바뀌는게 없기 때문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갈아타면 됨..
자율주행차가 빨리 나와야하는 이유.
이건 암만봐도 택시업계가 한심하다고 밖에는.... 40년 가까이를 안전장치 안에서 자기들끼리 독점급으로 장사했으면 스스로 발전이라는걸 했어야지 막말로 승객운송 서비스 라고는 개코딱지만큼도 모르는 비전문가 집단에게 털릴걱정 하는게 뭘 자랑이라고 징징거려 계속 택시기사들 앞에 세워놓고 뒤에서 자기들 자리 보전할 궁리만 하고 있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