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요약-
1. 타다 베이직 서비스 종료에 대비해 쏘카 핸들러(쏘카 탁송)를 통해 양산에 위치한 현대 글로비스 경매장으로 타다 카니발들을 집결시킴
2. 상품화 작업이 끝나 현대 글로비스 오토옥션이나 SK 엔카 등에서 판매가 시작됨.
-기사 요약-
1. 타다 베이직 서비스 종료에 대비해 쏘카 핸들러(쏘카 탁송)를 통해 양산에 위치한 현대 글로비스 경매장으로 타다 카니발들을 집결시킴
2. 상품화 작업이 끝나 현대 글로비스 오토옥션이나 SK 엔카 등에서 판매가 시작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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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어제(30일) 낮에 비슷한 기사를 올렸는데... 이번 기사를 올린 이유는 행여나 요즘 중고차 시장에서 타다/쏘카 출신 카니발 거르는 먼지같은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무조건은 아니지만... 1. 디럭스 / 프레스티지 트림 (디럭스는 주로 쏘카, 프레스티지는 타다) 2. 연식 대비 높은 주행거리 3. AVN은 순정인데 내비게이션 없고, 수동 에어컨에, 운전석에 세이프티 윈도우 없음. (타다, 쏘카 공통) 4. 경유 + 11인승 5. 영업용 이력 있음 + 최초 등록 시기가 2018년~2019년 (타다 서비스 런칭, 쏘카 카니발 구매 시기가 2018년) 이 중 세 가지 이상 해당되면 쏘카 or 타다 출신 카니발입니다. 행여나 카니발 중고로 알아보는 분들께서 지뢰밟지 마시라고 먼지같은 팁 공유 해봅니다. 아시겠지만 시내주행 위주의 운행 패턴 + 영업용 차량의 과거 + 경유차 이 세 가지의 특성상 저는 무조건 구매를 말리고 싶네요.
카니발 살 계획은 없지만 추천!
사실 어제(30일) 낮에 비슷한 기사를 올렸는데... 이번 기사를 올린 이유는 행여나 요즘 중고차 시장에서 타다/쏘카 출신 카니발 거르는 먼지같은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무조건은 아니지만... 1. 디럭스 / 프레스티지 트림 (디럭스는 주로 쏘카, 프레스티지는 타다) 2. 연식 대비 높은 주행거리 3. AVN은 순정인데 내비게이션 없고, 수동 에어컨에, 운전석에 세이프티 윈도우 없음. (타다, 쏘카 공통) 4. 경유 + 11인승 5. 영업용 이력 있음 + 최초 등록 시기가 2018년~2019년 (타다 서비스 런칭, 쏘카 카니발 구매 시기가 2018년) 이 중 세 가지 이상 해당되면 쏘카 or 타다 출신 카니발입니다. 행여나 카니발 중고로 알아보는 분들께서 지뢰밟지 마시라고 먼지같은 팁 공유 해봅니다. 아시겠지만 시내주행 위주의 운행 패턴 + 영업용 차량의 과거 + 경유차 이 세 가지의 특성상 저는 무조건 구매를 말리고 싶네요.
Hawaiian
카니발 살 계획은 없지만 추천!
불과 몇달전에 부업으로 할만한 일 없을까 찾다가 타다 카니발 어떤가 검색 해보고 그랬는데 금방 이렇게 되버리네 ㄷㄷ
마이너스의손 ! ㅋㅋㅋ
와.......... 이렇게 신규사업까지 쳐막는 대한민국 사법구조...... 진짜 구리다 구려. 의약구조가 정말 좋다면 사법구조는 너무나 구리다 증말... 60년된 사법구조에 각종 산업구조 쌓아올려놨는데, 그 사법구조를 아직도 안바꾸는 대한민국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법부가 문제였구나...
타다가 반자율시스템이라도 들고 "드라이버가 있지만 그냥 안전감시만 합니다." 이랫다면, 신기술업체로 많이 지지해줬을듯
억울하면 카카오처럼 하던가. 어디서 그냥 세금안내는 노점상처럼 장사하면서 4차산업을 들먹이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