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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우리나라 유저에게 넷플릭스도 필요하지만, 요즘 아시아권 순위를 보자면 넷플릭스 입장에서 대한민국 콘텐츠 확보가 더 중요한 느낌.
넷플릭시 입장에서 아시아 시장 잡으려면 우리나라 드라마 제작자를 잡아야겠지 일본은 너무 갈라파고스화 되어서 일본 드라마 보면 너무 매니아적 요소가 많아, 일반인이 보기에 이질적이고 중국은 국가 겸열이 심하니 어렵고, 컨텐츠 만드는 수준이 낮기도 하고 동남아쪽은 답이 없고 그렇다고 아랍쪽 국가 드라마는 더 이질적이고......... 그나마 대중적이고 재미있고 수준있는 컨텐츠 만드는 것은 우리나라 뿐
하긴 나르코스 시즌1때 가입했을땐 정~~~말 볼게 없어서 돈값 못했는데 요즘은 볼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찍어먹다보니 정작 완결까지 집중해서 못보는 작품이 많음.
Sk 인터넷 쓰다가 다른 통신사로 바꿨는데 넷플릭스 겁나 빠름 skt=쓰레기
영상 컨텐츠시장의 진정한 생태계 파괴자... 확실한 차별성 없으면 넷플릭스에 대부분 잡아먹힐거라고 봐야
하긴 나르코스 시즌1때 가입했을땐 정~~~말 볼게 없어서 돈값 못했는데 요즘은 볼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찍어먹다보니 정작 완결까지 집중해서 못보는 작품이 많음.
사실 우리나라 유저에게 넷플릭스도 필요하지만, 요즘 아시아권 순위를 보자면 넷플릭스 입장에서 대한민국 콘텐츠 확보가 더 중요한 느낌.
저가에 아시아용 컨텐츠 만드는 느낌. 우리나라 드라마가 진짜 아시아꿀
영상 컨텐츠시장의 진정한 생태계 파괴자... 확실한 차별성 없으면 넷플릭스에 대부분 잡아먹힐거라고 봐야
Sk 인터넷 쓰다가 다른 통신사로 바꿨는데 넷플릭스 겁나 빠름 skt=쓰레기
넷플릭시 입장에서 아시아 시장 잡으려면 우리나라 드라마 제작자를 잡아야겠지 일본은 너무 갈라파고스화 되어서 일본 드라마 보면 너무 매니아적 요소가 많아, 일반인이 보기에 이질적이고 중국은 국가 겸열이 심하니 어렵고, 컨텐츠 만드는 수준이 낮기도 하고 동남아쪽은 답이 없고 그렇다고 아랍쪽 국가 드라마는 더 이질적이고......... 그나마 대중적이고 재미있고 수준있는 컨텐츠 만드는 것은 우리나라 뿐
일본쪽에서는 일본 크리에이터들과 애니메이션 제작 많이 하고 있음 우리나라는 드라마인거고
일본은 만화, 애니는 심장이 덜덜 떨릴 정도로 잘 만드는데 그 외의 다른 분야는 쓰레기더군요. 극과 극.
지들이 찻잔속의 태풍이라고 떠들지 않았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