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제가 아는 바로는 택배노동자는, 사측이랑 노사관계가 아니라 그동안 사업자간 계약으로 돌렸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것도 시정해야될문제이지만..) 마치 프리랜서 사업자처럼, 취급한거고
태영건설처럼 건설업은 건설업관련된 법이 오래전부터 많이 강화된게 있어서 그래요, 아무래도 건설이 위험한 일이 많은 직종이다보니..1년간 산업현장 사망자의 절대다수가 건설업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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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영? sbs?
씨방세 뭐하니?
cj대한통운은 수만은 노동자가 죽어도 재재가 없었는데 여기는 칼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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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귤라임
제가 아는 바로는 택배노동자는, 사측이랑 노사관계가 아니라 그동안 사업자간 계약으로 돌렸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것도 시정해야될문제이지만..) 마치 프리랜서 사업자처럼, 취급한거고 태영건설처럼 건설업은 건설업관련된 법이 오래전부터 많이 강화된게 있어서 그래요, 아무래도 건설이 위험한 일이 많은 직종이다보니..1년간 산업현장 사망자의 절대다수가 건설업쪽입니다..
태영 방송반 씨방새가 또 왈왈거리겠네
건설쪽이 정말 위험함.. 사람 한해에만 수백명씩 죽을걸...
이렇게 되면 저 현장만 정지인가 아니면 전국의 모든 태영건설 현장이 정지되는건가 그게 궁금해지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