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Force Experience를 이용하셔서
필터에 선명화를 추가해주시고 100%로 맞추어주시면
게임 내에서 어마어마한 차이가 벌어집니다 ;;
스크린샷을 눌러서 크게 비교해보세요! 엄청난 차이가 나더라고요
바닥 질감이나 저 푸른 불빛, 캐릭터와 용병의 얼굴 부분 등등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블리자드에서 일부러 그래픽을 뭉개버렸네요
마지막에 책도 보세요. 저렇게 다 퀄리티 있게 만들어놓고... 위가 옵션 적용 전, 아래가 후 입니다
문양이 엄연히 있는걸로 봐서 디테일하게 만들었는데 풀옵 옵션을 게임 내에서 안 주네요 텍스쳐풀옵을요
블리자드에서 일부로 뭉겐게 아니라 선명화 필터(샤픈) 효과 자체를 먹이면 어느게임도 저렇게 될겁니다. 지포스익스페리언스로 줘본건 아니지만 대표적으로 리쉐이드 이용해서 샤픈 먹이면 어느게임어나 다 저렇게 됩니다. 다만 필터 효과가 과하면 장시간 게임하기에 눈이 아프다는 단점이있구요
저건 디테일이 아닙니다.. 자세한 설명은 윗분이 해주셨는데 어느 스튜디오나 시각효과 (미술감독)감독이 있기 마련이고.. 일부러 과장되거나 게임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화려하게 만들지요
너무 과해도 눈아파요..제작진들이 게임 퀄을 일부러 뭉갰다고 주장하시는데 그건 잘못된 표현입니다. 애초에 저 샤픈 필터는 엔비디아 글카로 실행하는 모든 게임들에 모두 적용 가능한거라 딱히 디아블로 전용 옵션인것도 아니구요.
블리자드에서 일부로 뭉겐게 아니라 선명화 필터(샤픈) 효과 자체를 먹이면 어느게임도 저렇게 될겁니다. 지포스익스페리언스로 줘본건 아니지만 대표적으로 리쉐이드 이용해서 샤픈 먹이면 어느게임어나 다 저렇게 됩니다. 다만 필터 효과가 과하면 장시간 게임하기에 눈이 아프다는 단점이있구요
저건 디테일이 아닙니다.. 자세한 설명은 윗분이 해주셨는데 어느 스튜디오나 시각효과 (미술감독)감독이 있기 마련이고.. 일부러 과장되거나 게임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화려하게 만들지요
너무 과해도 눈아파요..제작진들이 게임 퀄을 일부러 뭉갰다고 주장하시는데 그건 잘못된 표현입니다. 애초에 저 샤픈 필터는 엔비디아 글카로 실행하는 모든 게임들에 모두 적용 가능한거라 딱히 디아블로 전용 옵션인것도 아니구요.
ㅋㅋㅋ 왜캐 까이고 있어
원본이 더 좋습니다. ㅜㅜ 쨍하면 겜플레이에 오히려 집중이 분산됨..
숨겨진 풀옵? 샤픈은 그냥 있는 택스쳐에 필터거는거 아닌가요
몰랐는데 님 덕분에 새로운 느낌으로 다시 해볼수있겠네요 ㅎㅎ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