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레이싱 풀옵션 기준입니다
광선 재구성(Ray Reconstruction) on off 비교
위에가 on 밑에가 off
차량에 반사된 건물의 선명도 차이
ㅅon은 바닥에 널부러진 쓰레기의 그림자가 생겼고 왼쪽 유리 안쪽이 좀 더 선명하게 보이고 오른쪽 벽돌의 광원의 변화가 보이네요
이거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거는 천장에 그림자 표현에서 차이가 보이네요 로우옵과 하이옵 정도의 차이 레이트레이싱이 적용되는 범위가 더 넓어져서 그런 느낌이네요
엔비디아의 신기술을 접해봤습니다
-프레임이 소폭 오른것 같습니다
-스샷 맨왼쪽의 온도가 CPU 온도 그옆이 gpu온도인데 확장팩이 아니라서 그런가 그렇게 심하게 갈구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기존 오버드라이브 vs DLSS 3.5(레이 리컨트럭션)는 하옵과 상옵정도의 차이를 보이네요
숨은그림 찾기도 이것보단 쉽겠는데요...안적혀 있음 일반 눈은 차이 거의 안보임.
숨은그림 찾기도 이것보단 쉽겠는데요...안적혀 있음 일반 눈은 차이 거의 안보임.
와 프레임 차이가 많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