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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제도 잘만만들면 꿀잼인데 거스트에서 만든 아틀리에용 rpg같네
액션일 줄 알았는데 턴제였네.ㅋㅋ
제가 턴제를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아 보입니다. 무쌍으로 프레임 못 뽑을 봐야 차라리 턴제로 화려한 연출 보는 슈로대 같은 형식이 낫다고 생각되네요.
턴제였냐
이거 무쌍아니였어?
Jrpg라고 했었으니까요. 한데 라이자는 실시간이라던데...
휴 턴제네. 돈 굳었다..
액션일 줄 알았는데 턴제였네.ㅋㅋ
턴제도 잘만만들면 꿀잼인데 거스트에서 만든 아틀리에용 rpg같네
그러게오 저도 전투보고 아틀리에생각났는데
턴제구만 액션인줄 알았더니 당연히 무쌍류 일줄 알았는데
아 턴제네요
솔직히 저럴바엔 무쌍으로 냇어야했다
제가 턴제를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아 보입니다. 무쌍으로 프레임 못 뽑을 봐야 차라리 턴제로 화려한 연출 보는 슈로대 같은 형식이 낫다고 생각되네요.
저건 슈로대형식이 아니죠 요즘 단순 턴제는 액션겜이랑 연출 별 차이도 안납니다 (슈로대같은)srpg쯤 되야 연출에 힘을 쓰죠
원작이 액션계열인 캐릭터겜은 무조건 액션겜이 젤 좋다고 보고 그다음이 srpg라고 봅니다 일반턴제는 너무 어정쩡해요
그렇군요.
저는 게임만 잘 나와준다면 액션이든 무쌍이든 턴제든 상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런 캐릭터 B급 겜이 잘나올가능성은 매우 낮기 때문에 장르가 중요하다고 봅니다 거기다 제작사가 거스트인데 그럼 아틀리에 턴제랑 비슷한 느낌일텐데 아틀리에 턴제면 기대 안되는게 사실이고요
그렇군요.제가 보기에는 제 취향이랑 맞을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적연출은 최소한 느낌이고 전투 화면도 적이랑 아군이랑 구별 하는것 보니 슈로대 느낌 연출은 맞는것 같은데 아틀리에 느낌이라 그나마 괜찮을지도
아니 애초에 장르가 다른데;; 그리고 연출법도 전혀 다르고요
...
당연히 액션으로 나와줄줄 알았건만...
턴제는 진짜 연출이나 몰입성 좋아야 되는데... 나오면 사긴 할건데 당장 연출보니 좀 불안하다
걍 아틀리에 페어리테일 스킨 끼운거네
새같은 몬스터와 전투시스템은 라이자 이전의 아틀리에와 비슷하네요
렉서스한캐릭가지고 다쓸어버려야징
턴제 전투를 딱히 싫어하는건 아닌데, 전투 연출 보니 좀... 많이 심심하네요. 특히 저 새같은 몬스터가 공격할때, 제자리 걸음만 하는거 보면...
B급 게임 들 보면 적 캐릭터 연출 다 포기 하고 아군 캐릭터에 몰빵 하는 경우가 있어서
아무리 개발중이라도 4분53초 NPC 너무한거 아님?
확실히 거스트스럽다..
아니 무슨 연출 수준이;; 2020년에 나올 게임 맞음?;;
밤없나 스타일로 만들어도 됐을텐데;;; 아란드에다가 페어리 스킨 씌운 수준이네;;
예전에 원피스도 턴제재밌는거 있었는데. 일곱섬의 대 비보 였던가? 차라리 턴제라면그런 느낌으로 나오면 좋겠는데
루시 뒷태만 봐도 만족할만한걸?
전투 시 드퀘 느낌으로도 좋았을 것 같은데...
진격거 느낌으로 만들어보지 ㅋ
한글화
저급한 건아니지만 역시나 그저 잘만든 팬 겜 수준을 넘어가진 못할 듯 싶네요.
애니 모티브로 만든게임들은 대부분 뭔가 캐릭터에만 신경쓰고 배경에는 신경안쓰는 느낌이랄까... 월드씨커나 일곱개의대죄처럼 배경 그래픽이 아쉽네요
액션 만화라서 액션 기대했는데 턴제라니
만화원작은 역시 거르는게 답
턴제라서 더 좋네!
일곱대죄 같은 액션일바에 턴제가 낫다고 봅니다.
루시 뒷태 보고 사는거 아님 ?
턴제..
루시vs엘자 누가 인기 많나요?
재밌어보이네요
모델링은 잘 뽑았네. 연출이 좀 별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