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gamer : 당신이 Mr. Deep Down 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기간이 있었습니다 . 이 모든 일이 어떻게 되었습니까?
Yoshinori Ono : “저는 아직 미스터 Deep Down 라고 부르지 않았습니다. 원래 팀은이 시점에서 더 이상 함께 모이지 않지만 사람들은 우리가 상표를 등록한 상태로 유지하고 완전히 포기하지 않았 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매년 우리는 앞으로하고있는 타이틀을 검토하고 승인하고 앞으로 나아갈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그것에 대해 말할 수있는 것은 많지 않지만, 상표를 유지했다는 사실을 알면 타이틀을 완전히 포기하지 않은 것입니다. "
Eurogamer : 몇 년 전에 TGS에서 연주했는데 정말 유망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Yoshinori Ono : “우리는 그 개념을 그보다 조금 더 발전 시켰지만, 그래…
아.. 이거 영상보고선 진짜 엄청 기대했었던건데.... 요즘 캡콤 하는 행동을 보면... 막말로 졸라 기대 될것 같네요.
지금의 포텐 터진 캡콤이라면 진짜 딥다운 만들기만 하면 엄청나게 나올거같은데 ㅠㅠ 안된다면 드래곤즈도그마2라도 ~
내가 딥다운 보고 와 이런 것이 나오는구나 하고 설래였었는데 결국은 구라였어
결국 개발은 멈췄다는 얘기인가보군요. 막 pv뜰때 기대하신분도 많았던 게임인데...
다음 세대에는 초기에 공개한 영상 실시간으로 구현될려나
지금의 포텐 터진 캡콤이라면 진짜 딥다운 만들기만 하면 엄청나게 나올거같은데 ㅠㅠ 안된다면 드래곤즈도그마2라도 ~
아.. 이거 영상보고선 진짜 엄청 기대했었던건데.... 요즘 캡콤 하는 행동을 보면... 막말로 졸라 기대 될것 같네요.
원문 보니 F2P 게임이었구나..
드래곤즈 도그마를 딥다운 분위기처럼 내줘라
내가 딥다운 보고 와 이런 것이 나오는구나 하고 설래였었는데 결국은 구라였어
무슨 컨셉의 게임인지 기억도 안나네 드래곤즈 도그마 비슷했나
처음공개때 플4성능으론 절대 불가능하다고 댓글로 많이들 싸웠는데 성능이 문제가 아니었음
처음공개때는 플4가 아니라 플3 아니었나요?
아 찾아보니깐 플4 라고 나오네요 난 왜 플3 런칭때 공개된 걸로 기억했지;;;
딥다운 자체가 이제 조금 오래된 소식이라 그럴지도
13년 이었나 6년이나 지났네
딥다운 접힌 건 상당히 오래된 이야기.
그 불 물리효과나 상호작용 보고 개 쩐다고 생각하며 이거 하나만보고도 플스사도 되겠다 싶었었는데
지금의 캡콤이면 해볼만 한 프로잭트 같은데 그땐 진짜 개껌
이거 플4 런칭타이틀 아니었음???
https://www.youtube.com/watch?v=Xsomd2-HrG4 리얼타임 컷씬이 맞음. 모션블러, 셀프쉐도우, 하이라이트 블룸, 뎁스오브필드 등등 폴리곤량도 그렇고 시네마틱 CG급 품질이 아님. 이 그래픽으로 라오어,갓오브워 같은 싱글플레이 게임이나 만들지. ㅉㅉ 온라인겜을 만드니 당연히 퀄리티 안나오고 엎어지지.
그게 싱글을 만들기엔 수익문제가 있었겠죠. 온라인이 많이버니까요. 싱글에 엄청난 품질의 투자를 하라고 하면 안해줄테고, 온라인은 투자는 좀 받을 수도 있을텐데 온라인이란 점이 아무래도 사양문제가 생기겠네요.
온라인이면 저런 퀄리티를 절대 못내죠. 근데 싱글플레이에서나 가능한 퀄리티를 공개하고 싱글플레이 게임 처럼 보여줬죠. 후에 싹다 그래픽 바뀌며 온라인행.
지금 보니까 ,re엔진 특유의 질감 표현이 많이 보이네요
이름을 "Deep Up"으로 바꾸어야 함. 이름 안바꾸면, 이름대로 프로젝트가 나락으로 떨어지게 됨. ㅡㅡ;;;;;
진짜 개설렜었는데 요즘 캡콤이 만든다면 갓 흥행할듯
나왔어도 벌써 나왔어야 프롬한테 외주줘 ㅡ ㅡ
아 혹시 RE엔진으로 개발하려다 늦어진건가?
Flying up 으로 개명하즈아!
그냥 포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