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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사들어가면 게임맛이 좀 떨어지던데 ㅠㅜ
이 게임 꼴 날거같은데 왠지...
난 실사판은 좀 별루인거 같더라
시나리오랑 연기영향을 상당히 많이 받는데 신주쿠 425같은건 괜찮았는데 니혼이치에서 만든 스위치게임은 진짜 최악이었습니다
일반 대중들이 살만한 게임은 아니라 역효과 아닐까 싶네요..
오 이거 재미있겠다
오 인터렉티브 무비같은건가?
실사들어가면 게임맛이 좀 떨어지던데 ㅠㅜ
딥♂다크♂판타지
시나리오랑 연기영향을 상당히 많이 받는데 신주쿠 425같은건 괜찮았는데 니혼이치에서 만든 스위치게임은 진짜 최악이었습니다
씽크패드
지적 감사합니다.
428이나 마치 같은 계열의 게임일까요?
난 실사판은 좀 별루인거 같더라
428같은 타입의 데스게임이려나... 디렉터가 처음듣는 이름이라 좀 불안하기는 한데 실사 ADV는 스파이크 춘 소프트가 워낙 잘 만들어서 그 쪽이랑 연계할 수도 있을테니 기대는 되네요
디렉터는 단간론파 시리즈 시나리오담당 이요 그리고 스파이크춘소프트에서 만드는게 아니라 단간론파핵심멤버가 나와서 따로 회사를 차린 투쿄게임스에서 만드는거에요
윗분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단간론파 작가. 또 다른 대표작은 NDS로 발매된 코난-김전일 크로스오버. 단간론파 개발진이 단간론파 V3을 마지막으로 대거 퇴사해서 새로운 회사 세웠어요.
단간팀이랑 춘소프트랑 뭔일있었나요? 다 퇴사할정도면..
근데 그 마치나 428도 회사 합쳐지기 전 춘소프트 제작이라 사실 단간론파 팀이랑은 딱히 관계 없지 않나요. 단간론파 1때만 해도 스파이크에서 개발했던 거였고요.
몰라요. 임금이 별로거나 직원 대우가 나빴나보죠.
불화같은 루머도 없고 기회되면 협업도 한다니까 안 좋게 헤어진건 아닌것 같아요 누가봐도 단간론파를 더이상 만들기 힘들어하는 모양새였는데 더 자유로운 활동 하고 싶어서 독립했을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단간팀이 너무 커버려서 스팍춘으로선 막기 힘들었던게 아닐까 싶어요
이번엔 어떤 똥을.......
오 티저 느낌이 좋은데
성공적인 실사 게임이 되기를
지금까지 시나리오 라이터가 쓴 글을 생각하면 실사가 들어가는 이야기를 제대로 쓸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옛날에 세가세턴에 실사 공포게임이 있었는데 진짜 재미있었음.. 빨간마스크도 나오고..
실사무비... 일본은 실사는...
실사하면... 클로즈드 나이트메어가 떠올라서......
이 게임 꼴 날거같은데 왠지...
이 게임은 실사화 이전부터 망해 있어서 뭐... 돈은 좀 벌었다지만.
돈은 엄청 벌어서 다음 미스터리 시리즈 또 내더군요,., 루트 필름
카마이타치 시리즈 처럼 선택고른거에 따라 완전 별도의 다른 이야기로 흘러가는 전개이면 좋으련만
당신의 선택으로 이야기가 움직인다? 단간론파 작가답지 않게 왠일로 멀티 엔딩 게임인 걸까요? 이 사람의 여태까지 작품들인 코난-김전일 크로스오버와 단간론파는 전부 루트 분기 없는 단일 시나리오였는데. (코난-김전일은 마지막 에피소드가 코난 루트와 김전일 루트 나뉘기는 했지만 이 또한 멀티 엔딩은 아니었고)
클로즈드.. 나이트.. 메..
실사판 게임치고 멀쩡한 게임 못봤는데.,.
이런것 좀 하지말지 총성과 다이아몬드 같이 사실적인? 그림체로 진행하는건 굉장히 좋았는데
아... 단간 제작팀이라 엄청 기대하면서 기다렸는데 왜하필 실사...
그래도 단간 제작팀이니까 좋을지도 모르겠다
실사게임 노벨류는 디자인이론상 감정이입이 어려울텐데...
저는 실사 게임 매우 좋아합니다. 저는 그게 더 몰입이 높아요.. 보통 일반 대중들은 게이머들과 비교해, 애니보다는 영화를 많이 보지 않을까요?
루리웹-3547071576
일반 대중들이 살만한 게임은 아니라 역효과 아닐까 싶네요..
일반 대중이 저런 게임을 왜 사죠..
한글 나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