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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한테는 니가 작년고티다
진짜 최고의 액션게임. 이거랑 닼소 1 3 해보고 이회사가 만든거는 무조건 사기로
난이도가 낮아지면 재미가 확 떨어져서 그래요. 난이도 낮게 하고 재미가 없으니까, 소울류 진짜 잼없는데 왜하냐? 이런 말이 나오게 되는 걸 방지하려는거죠. 약간의 부담을 가지고 해야 재밌는 겜이라서 난이도 낮추면 그냥 길찾기 겜 정도밖에 안되겠죠.
내 인생고티작.
적귀는 대문 위 언덕에 등신불이고 (갈고리 1번에 오르막길이니) 초반 사무라이 대장이 그나마 제일 멀겠군요 그래도 중간보스 까지 전원 포함시킨다 해도 보스에게의 길이 멀다고는 하기 힘듭니다 프롬겜 제외하더라도 네임드 몹과 보스전에의 접근성은 최고 수준입니다 위에 적으신 거 말고 동굴 끝에서 설산 입장 시의 잠긴 문 지키는 긴팔 쌍손톱 닌자 접근이 제일 길 겁니다
나한테는 니가 작년고티다
한국은 안내려나 유료dlc도 없으니
차기작은 블랙핑크인가
이거 보스들 신패턴 추가된다해서 기대중이에요
이거 차세대기에서 준4K (1800P) - 고정 60 프레임 - 거의 신버전급 갓게임으로 변모한다는 소문이 있음...
연말을 불태워본다
진짜 최고의 액션게임. 이거랑 닼소 1 3 해보고 이회사가 만든거는 무조건 사기로
한국에는 발매 안되는건가요...?
한국은 발매하나요?
내 인생고티작.
정말 전설의 게임.....
국내 정발 나올줄 알았는데 소식이 없네;;
갓 겜
보스한테 찢기고 다시 보스 찾아 가는 여정이 힘들어서 접음
??? 세키로는 메인 보스전 거의 전부가 바로 앞에 등신불이 있어서 그건 해당이 안될터인대요?
초반에 검 쓰는 사무라이랑 맨손 쓰는 거인? 거기 근처에 등신불 없던데요?
..?
아니야 지붕 위로 올라 가서 다음 문 가는 길에 있는 존나 큰 검 쓰는 사무라이 있음 그리고 거기 지나면 큰 얘 있는데 맨 손인가 창인가 하여튼 보스임
검정색총알
보스임
쉴튼
적귀는 대문 위 언덕에 등신불이고 (갈고리 1번에 오르막길이니) 초반 사무라이 대장이 그나마 제일 멀겠군요 그래도 중간보스 까지 전원 포함시킨다 해도 보스에게의 길이 멀다고는 하기 힘듭니다 프롬겜 제외하더라도 네임드 몹과 보스전에의 접근성은 최고 수준입니다 위에 적으신 거 말고 동굴 끝에서 설산 입장 시의 잠긴 문 지키는 긴팔 쌍손톱 닌자 접근이 제일 길 겁니다
아 그 검 놓고 가라는 사양기사요? 그것도 옆에 등신불 있어요
뭐 한 두 번 죽는 것도 아니고 바로 트라이 가능 했으면 좋겠음
전에 구입한거 아직 포장도 안뜯었는데 히잉 ㅠㅠ
사고싶은데 정발하려나
프롬게임은 이걸로 처음했었는데, 처음엔욕하면서 했었는데 나중에 2회차 하니깐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했던 게임,... 칼싸움 챙챙 거리면서 싸우는 느낌은 아직도 이 게임 이상의 타격감 있는 게임을 못 본거 같네요.
프로겜 이걸로 입문했는데 겜하다가 진짜 진지하게 화나고 손에 물집까지 생긴적은 처음 ㅋㅋ
요런겜은 난이도 조절 안넣는 이유가 뭘까요.. 어차피 하던사람들은 원래 난이도로할거고 나같은사람은 스트레스 덜받고 1회차하고 2회차에 원래난이도로 하고싶은데 ㅠㅠ
Hal Jordan
난이도가 낮아지면 재미가 확 떨어져서 그래요. 난이도 낮게 하고 재미가 없으니까, 소울류 진짜 잼없는데 왜하냐? 이런 말이 나오게 되는 걸 방지하려는거죠. 약간의 부담을 가지고 해야 재밌는 겜이라서 난이도 낮추면 그냥 길찾기 겜 정도밖에 안되겠죠.
게임 내에서 난이도를 올리는 요소가 있긴 해서 더 어렵게는 가능합니다.
일단 pc버전이라면 모드를 쓰면 되긴합니다
실제로 플레이해보신 건지는 모르겠는데 이 게임의 중간 허들격인 아시나 겐이치로 같은 경우 저는 첨에 2시간정도 트라이했습니다. 하지만 나중가면 오히려 죽을 수가 없습니다. 타 게임에 비해 보스패턴이 지나치게 정해져있는 게임이에요. 저는 절대 컨이 좋은사람이 아닌데 겐이치로는 무조건 노 데미지로 깹니다. 난이도를 올리거나 다회차를 해도 패턴 변화가 없기 때문이죠. 2회차부턴 난이도 급락입니다. 1회차가 사실상 가장 적정 난이도입니다.
인왕2해보고 이런류는 손을 안대봐서 해보진 않았어요 ㅋㅋㅋ 그나마 폴른오더가 어려움으로 스트레스 받지않고 재미있게한 유일한 유사 소울류..
그래서 프롬게임들이 정직한 게임, 어렵지만 불합리하진 않은 게임이라 하는듯.
인왕은 너무 난이도가 더러워서 저는 클리어를 못했고... 폴른오더가 세키로 시스템을 라이트하게 베껴왔다고 보면 됩니다. 세키로 꼭 추천드립니다. 칼소리 맛집입니다 정말.
넵 ㅠㅠ 고오쓰로 싸무라이 뽕도 찼으니 언제 해볼게요
이 게임 재밌는건 인정하는데 솔직히 그동안의 소울류처럼 레벨을 많이 올려서 레벨빨로 도전 해본다거나 이런 선택지가 없어서 더 어렵게 느껴지는거죠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다 챙챙챙 하면서 패링할수 있는것도 아니고요 다크소울,블러드본등 패링을하면 좋지만 꼭 못한다고 못 깨는것은 아니었고요 그냥 이 게임은 히데타카 가 작정하고 저런부분이 맘에 안들었다 해서 작정하고 만든..어떻게 유저 괴롭힐까 하고요 그래서 기존 소울류 즐기던 사람도 이 게임은 포기한 사람도 많죠..
2회차 부터 보스전 난이도 급락은 인정.. 패턴알면 정말 특정 상황 이외에는 다 똑 같고 의수로 약점 찌르기까지 쓰면 꼼수 클리어도 되니...
프롬게임이 본래 난이도조절을 잘 안넣어준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런 측면에서는 좀 불친절한게 맞기도 하고, 어떤 면에서는 강제하는 거죠. 우리 게임은 이정도 난이도는 되야해. 뭐 이런. 제가 모~든 프롬게임을 다 해본건 아니지만, 적잖이 한 셈인데 난이도조절 메뉴는 본 기억이 없네요.
비난도 비판도 아니고 그냥 어려워서 난이도 기능 넣어줬으면 어땟을까? 에 비추를 주는 인간은 뭐지?
그러게요 ㅋㅋ..
없는게 아니라 없습니다
그렇지만도 않은게, 이번에 세키로도 꼼수는 적당히 잘 준비되어 있더군요. 유튜브 공략보면 노패링 보스 공략이 나와있을 정도에요. 접근법부터가 다르니 소울류를 생각하고 하면 오히려 더 어려워져요.
고티에디션 문구 디자인 표지랑 어울리게 잘 해놨네요. 보통 눈에 잘 띄게 노란색 금색 막 박아놓는게 게임에 따라선 좀 별로였는데..
근데 이게 고티에디션이라고 재발매 할게 있나? 어차피 dlc도 없는데...
근데 이거 패치 나왔나요? 무료패치 10월에 해준다고 했었는데
옛날에 프롬스프트게임중에 오토기라는 게임 정말 즐겁게했음 난이도도 엄청 쉬었는데 이제 안나오려나
뭐 최다고티가 어쩌니 저쩌니 해도 게임어워드 고티는 킹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