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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 부터는 그냥 미쳤네요.
테크데모가 일반사양으로 돌리는데 보통 10년정도 걸리더라구요
언리얼 6은 리얼 실사일듯
9090쯤 나오면 되려나
그래픽 기술 상승은 좋은데 점점 개발비용이 상승할듯
도른조
아하 루미너스 엔진 찾으시는구나! 포스포큰이라고 신작이 있습니다!!
루미너스가 포토리얼리즘?ㅋㅋㅋ
뭔지도 모르고 그냥 깔라고 뚫린 입이라고 씨부리는구나ㅋㅋㅋ
도른조
님이 말하는 메기솔5 포토리얼리즘 느낌은 디자이너가 구현한거지 엔진이 결정하는게 아님.
도른조
그리고 님이 말하는 포토리얼리즘한 느낌을 가진 게임이 아니라 진짜 포토리얼리즘은 결국 모델을 얼마나 더 정교하게 만들고 빛을 얼마나 더 정확하게 시뮬레이션 하느냐인데, ue5 가 지금상황에서는 가장 앞서나가는 엔진아닌가?
저런그래픽 실시간으로 네이티브 4k60 돌리려면 5년은걸릴려나..
김치찜환장함
테크데모가 일반사양으로 돌리는데 보통 10년정도 걸리더라구요
10년 ㄷㄷ 어휴 멀엇네요
요즘 기술발전이 빨라져서 10년도 안걸림. 애초에 저번 매트릭스 테크데모는 바로 플레이 가능하게 배포했고 저것도 현재 언리얼엔진으로 직접 실시간 구동한거임. 예전처럼 마치 영상 만드는 것처럼 보기좋게 렌더링만 한게 아니라는얘기죠
근데 언리얼엔진4 테크데모 뛰어넘는 그래픽이 플스4 3년차정도부터 많이 나왔던걸로 기억해서.. https://youtu.be/dD9CPqSKjTU (언리얼엔진4 데모)
이건 실시간 GI( SVOGI )가 들어갔지만 언리얼 엔진4 사용한 게임 중에 이게 적용된 게임은 하나도 없습니다
언리얼 엔진3.5부터 SVOGI를 밀었던 거로 아는데 이번에는 보편적으로 쓰일 건가 보더라구요 그동안 최적화도 해왔고 레이트레이싱이라는 비교군도 생겨서...
3분 부터는 그냥 미쳤네요.
9090쯤 나오면 되려나
언리얼 6은 리얼 실사일듯
그래픽 발전이 끝이 없다는게 행복
에디터 툴 멋지네
이런 글픽으로 vr겜 나오면 지리겟네요
그래픽 기술 상승은 좋은데 점점 개발비용이 상승할듯
테크 데모 쩔면 뭐해. 최적화가 개똥이 되고 있는데
호그와트 레거시도 그렇고 언리얼 엔진도 은근 개적화인거 같은데 이번에 데드 아일랜드2도 개적화면 언리얼 엔진 개적화 확실
게임 그래픽으로 플스8에 가능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