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인피니트에 들어가는 차세대 게임엔진인 슬립페이스에(Slipspace)에 대한 헤일로 프랜차이즈 디렉터 Frank O'Connor의 커멘트
"우리는 차세대 개발을 위해 더욱 강력하고, 더욱 날렵한 엔진을 만들어서 창의적인 개발자들과 엔지니어들이 더욱 쉽게 작업하고, 빠르게 반복 처리를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인 기반은 헤일로의 미래를 위한 플랫폼을 만드는데 필수적입니다."
엔지니어링 디렉터 David Berger의 커멘트
"우리는 개발자들이 이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기능들을 만들 수 있는 툴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를 뛰어넘어 생각할 수 있는 컨텐츠 제작 공간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는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 PC로 연말 출시예정.
아래는 343 인더스트리 소개 영상.
최근에 헤일로5 멀티를 다시 시작했는데요. 싱글은 죽쑤긴 했지만 멀티는 정말 월메이드에 거의 완벽한 밸런스로 잘 만든것 같아요. 물론 지금 매칭이 잘 안되고 고인물들 잔치 이긴하지만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니네 헤일로5만들때도 미래니 뭔가를 뛰어넘느니 그런소리 엄청해대지 않았니
니네 헤일로5만들때도 미래니 뭔가를 뛰어넘느니 그런소리 엄청해대지 않았니
사람들의 예상을 뛰어넘긴 한 듯... 아니 거기서 코타나가
기존 헤일로 사골엔진에서 벗어난건 좋은점이긴함
아킴보 돌려놔라 이놈들아
올해말 출시면 게임 플레이가 뭔가 나와야 되는거 아닌가?
게임출시전까지 정보 공개 안하는 게임중하나...
엔딩 : 갑자기 코타나 정신차리고 희생하면서 "인류에게 이런 기회를 줘도 될까요? 제 마지막 선물이예요 존.." 이러면서 끝날까 걱정된다.
가 존 어서
그전에 새로운 전자 여친보고 화내며누그순간 인류 멸망...
최근에 헤일로5 멀티를 다시 시작했는데요. 싱글은 죽쑤긴 했지만 멀티는 정말 월메이드에 거의 완벽한 밸런스로 잘 만든것 같아요. 물론 지금 매칭이 잘 안되고 고인물들 잔치 이긴하지만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까들도 멀티는 깔 거리가 없는지 못까더군요 저도 싱글은 1회차만 깨고 말았지만 멀티는 PVP 안좋아해서 전장 사생결단만 주구장창 하는데도 꿀잼이네요
헤일로 멀티는 콘솔 게임중 이정도로 잘 만든 멀티가 있나 싶을정도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