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닌자 시어리에서 "AAA 게임 타이틀에 대한 월드 클래스 게임 디자이너"를 구인중이라고 밝혔으며, 이유는 "최근에 발표된 타이틀 중 하나의 개발을 시작할 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는 여러 AAA 타이틀에 대한 크리에이티브 리드로서 입증한 트랙 레코드가 필요하다"라고 합니다.
링크드인에서 밝힌 자격 요건은 아래의 내용과 같습니다.
닌자 시어리의 역할과 책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각 타 부서 팀원과 창의적인 토론 및 논의에 적극적이고, 성대하게 참여하여 게임 개발기여가 유용하고 건설적이어야 함.
지정된 설계 작업영역(예 : 레벨 또는 메카닉)를 소유 및 확보하고 다른 분야와 협력하여 이러한 영역을 프로토타입, 제작, 반복 및 연마해야 함
이러한 영역을 문서화하고 다른 분야와 연락하여 결과가 초기 비전과 일치하는지 확인
디자인의 모든 영역에서 높은 수준의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지식을 유지하고 필요한 경우 주니어 디자이너를 지원함.
요구 사항(필수)
- 5년 이상의 시니어 게임 디자인 경력
- 환경 배치 레이아웃, 역학, 서술, 내러티브, 카메라, 퍼즐 및 도구의 디자인 경험
-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게임 시스템과 레벨 디자인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
- 영어, 시각 보조 자료 및 기타 지원자료(예 : 회색 상자, 그림, 그래프, 다이어그램,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상세설명서를 통해 설계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
- 다른 분야의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도 엔진에서 아이디어를 나타내는 강력한 프로토타입 시제품 제작 기술.
- 3D 게임 편집 툴을 통한 광범위한 경험 및 게임플레이 스크립팅에서의 실제 경험.
- 게임 플레이의 한 부분이 어떻게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도록 하고 싶은 욕구에서 흔들림 없이 향상되거나 개선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력.
- 디자인 설계 책임의 모든 영역(페이싱, 게임플레이 역학 또는 시퀀스, 사내 개발툴 디자인)에서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요소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옹호력
- 리더쉽 기술, 설계 및 기타 분야의 팀원을 포함하여 타 부서 팀원을 조직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능력과 강력한 기술 및 창의적인 문제 해결 기술.
요구 사항(선택)
- 대학교의 과목 학위 이수 및 졸업(게임, 제품 디자인, 컴퓨터 과학)
- 에픽 게임즈의 언리얼 엔진 4 기반 제작 사용 경험 및 MAYA, 및 Blender 또는 다른 3D(3D MAX) 프로그램을 통해 3D 모델링에 대한 확실한 이해력
- 기초 애니매이션 기술 경험(3D 모델링 및 패키지 또는 엔진 도구[예 : Matinee For Unreal Engine 3(4)]
- 기본 프로그래밍 원리에 대한 경험 또는 확실한 이해
- MS 오피스 제품(Excel, Word, Power Point, Visio) 및 어도비 포토샵을 사용한 경험
요구되는 능력을 보니 그냥 1인개발해도 충분히 잘먹고 살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네...
시어리한테 기대 하기에는 애매한데
에휴 마소 독점작은 뭐 기약없이 기다려야하네
시어리한테 기대 하기에는 애매한데
헤븐리소드 웰메이드 였습니다
얘네들 겜중엔 헤븐리소드가 제일 재밌었음
요즘은 모르겠지만 예전에 저기 다녔던 사람 얘기로는 연봉도 짜다고 가뜩이나 물가도 비싼 영국에서
얘네들이 AAA 만든다는게 썩 크게 재밌을꺼 같지도 않다는 생각뿐이 안드네
드디어 쿵푸 카오스 2가 나오는 것인가
요구되는 능력을 보니 그냥 1인개발해도 충분히 잘먹고 살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네...
DMC 해보니까 생각외로 능력있는 회사더군요.
블리딩 엣지 베타때 해봤는데 꿀잼이더군요. DMC도 성공하고 헬블레이드도 비평적으로 성공하고, 마소한테 투자 많이받아서 다음 AAA작품은 좋은 작품 나왔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론 dmc2가 나왔음 하지만 마소한테 인수도 됐고 여러가지 정황상 힘들겠지 ㅜㅜ
차라리다른개발사직원을데리고오는게빠를듯ㅋ
이정도 요구한다면 연봉은 기본 3억이상에 제품성공시 지분 30% 정도 떼주나? 요구능력은 그정도 이상급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