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1 군단
추천 8
조회 3148
날짜 2024.04.19
|
둠 닥터
추천 22
조회 7905
날짜 2024.04.19
|
.501 군단
추천 18
조회 9381
날짜 2024.04.17
|
루리웹-9512102543
추천 44
조회 14876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25
조회 9351
날짜 2024.04.16
|
루리웹-9512102543
추천 9
조회 11242
날짜 2024.04.16
|
.501 군단
추천 50
조회 23525
날짜 2024.04.14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5
조회 4276
날짜 2024.04.12
|
중고플스
추천 23
조회 23297
날짜 2024.04.11
|
.501 군단
추천 13
조회 8054
날짜 2024.04.10
|
.501 군단
추천 17
조회 9185
날짜 2024.04.10
|
미라클오버로드
추천 26
조회 14980
날짜 2024.04.10
|
.501 군단
추천 7
조회 4415
날짜 2024.04.10
|
루리웹-9512102543
추천 50
조회 42463
날짜 2024.04.07
|
BurnCrow
추천 46
조회 18449
날짜 2024.04.06
|
심심해♥
추천 5
조회 3018
날짜 2024.04.03
|
꿀맛게임
추천 77
조회 33126
날짜 2024.03.30
|
Belor'relos
추천 17
조회 12489
날짜 2024.03.28
|
에루디토
추천 36
조회 18683
날짜 2024.03.27
|
코크럴
추천 9
조회 11017
날짜 2024.03.27
|
코크럴
추천 30
조회 15953
날짜 2024.03.26
|
MOBIUS!
추천 30
조회 10249
날짜 2024.03.22
|
중고플스
추천 13
조회 8223
날짜 2024.03.21
|
헤롱싀
추천 10
조회 8307
날짜 2024.03.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9
조회 21492
날짜 2024.03.13
|
둠 닥터
추천 9
조회 5813
날짜 2024.03.08
|
nokcha
추천 13
조회 8525
날짜 2024.03.0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0
조회 14663
날짜 2024.03.07
|
엑스클라우드 싱글겜 즐기기엔 충분한데 멀티 FPS, 격투, 리듬은 역시 불가능
랜으로도 아직까진 완전치 않던데 와파나 데이터론 ㅠ
대량 데이타 수신은 발열 직빵 아닌가요?
스트리밍 서비스라서 발열이랑 크게 영향 없을것 같아요
최종적으로 입력 후 100ms 안에 반응을 끌어올 수만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 없고, 코어 게이머들도 그냥저냥~ 하는 느낌으로 쓸 수 있다고 생각. 그러므로 mmwave가 좀 되어야...
5G 반응속도 괜찮다는 말은 들었지만...
랜으로도 아직까진 완전치 않던데 와파나 데이터론 ㅠ
발열이나 잡고 말하자 우리
해방생
스트리밍 서비스라서 발열이랑 크게 영향 없을것 같아요
해방생
대량 데이타 수신은 발열 직빵 아닌가요?
실시간 방송앱중에 안그런것도 있지만 좀 지나면 엄청 뜨거워지는것도 있던데
직접 실행하는 것 보다는... 그나마 낫겠죠 ㅎ
최종적으로 입력 후 100ms 안에 반응을 끌어올 수만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 없고, 코어 게이머들도 그냥저냥~ 하는 느낌으로 쓸 수 있다고 생각. 그러므로 mmwave가 좀 되어야...
보통 중소기업 모니터나 게이밍과 거리가 멀어서 인풋렉을 신경 안 쓴 모니터의 인풋렉이 100ms 전후입니다. 그런 기기들도 별 문제 없이 하는 사람이 많은 걸 감안하면 100ms 이내라면 어느정도 허용범위 내라고 봅니다.
제가 약간 한 물 간 지식을 갖고 있었나봅니다. 요즘 어지간한 기업들은 50ms대에서 제어가 되네요. https://displaylag.com/display-database/ http://playwares.com/index.php?mid=dpinputlag&sort_index=input_lag&order_type=desc&graph_mode=input_lag 시대의 흐름을 알지 못했음을 인정합니다. ㅠ 다만 10ms는 게이밍모드 달린 고급 tv들도 간신히 달성하고 20~40ms가 일반적이네요. 게이밍 모드 없이는 예전대로 50~100ms 정도. 4k에선 20~30ms 정도고요. https://www.rtings.com/tv/tests/inputs/input-lag
몇년전에 스트리밍과 네트웍을 이용한 터치제어장치 개발했었는데 제어랑 영상간 지연 시간이 최소 50ms 이하 아니면 불편함이 느껴져요. 50ms정도는 되야 쪼금 덜 답답한 느낌나고 그 정도도 유선이랑 비교해보면 답답한게 여전히 느껴지더라고요.
스팀링크(스마트폰앱으로도 나옴)로 스트리밍해주면 인터넷 속도만 빠르면 턴제겜같은거는 무리없이 함
성능은 이미 충분하고 조작 체계 해결하지 않는 한.. 아이폰 홈버튼 햅틱이 액정 전부에 가능하게 해야하고 거기에 이게 보급이 되야 얘기 가능..
ios는 애플정책때문에 엑스클라우드 앱이 못나올수도 있음
초반에 안나오고 어느정도 유저 확보되면 원모어띵으로 나올수도 있지 않을가요?
엑스클라우드 싱글겜 즐기기엔 충분한데 멀티 FPS, 격투, 리듬은 역시 불가능
난스트리밍으로 lte사용 하는데 개좋턴데 플스와스 비교가 안될정도로. 그래서 이번 갤럭시탭 s7 12.4 인치 무조건 지를 꺼임.
저도 저도
노트북으로 랜선연결하니 페르소나 스크램블같은 액션게임도 무난했는데 갤폴드 스마트폰 와이파이는 살짝 끊기더군요. 랜선연결하는게 최고긴한듯..
wifi6 인프라가 좀 깔리고 나면 wifi로 5g mmwave급으로 즐길 수 있긴 할거예요. 물론 그래도 유선랜이 깡패... ㅋㅋ
가끔 회사에서 5G로 솔칼이나 철권같은거 하는데 개꿀잼.. 하나도 안끊기고 잘 됩니다.
5g 요금은 무엇???
지금도 가능하긴 한데 개돼지 유저 풀만 있는 시장 형편에 무슨
엑스박스 클라우드로 5g와이파이 켜놓고 갤럭시s6태블릿으로 게임 여러개 해 봤는데 실행은 무난하게 되지만 게임은 그냥 큰 화면에서 하는게 나음... 게임자체 ui나 자막등이 모바일 기반이 아니라 눈이 엄청 아프고 화면이 작으니 모든 사물이 작게 보여서 게임 하는데 굉장한 답답함 으로 남았음.. 그래서 그냥 게임은 큰화면에 콘솔이 제일임..
와이파이로 연결해도 끊김때문에 못하겠던데.. 위쳐 4k로 돌아가는 tv화면과 스트리밍된(스팀링크) 노트10플 화면 보고 있으면 체김상 30프레임에 더 큰 문제는 간헐적 프레임이 매우 많아서 그냥 할맛이 없어짐.. 굳이 이걸 모바일로?
엑스컴2도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나올때가 된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