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 야숨 느낌 나네?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메타 8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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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크리드 야생의 숨결
신앙심이 투철하시군요.
보니까 엑시엑이 가장 많긴함..
원신이란게 존재하지 않았거나 원신보다 먼저 나왔으면 좀 나았으려나
대작은 아니고 평작은 될거라고 믿고 골드 에디션 구매, 물론 pc판이지만..
대작은 아니고 평작은 될거라고 믿고 골드 에디션 구매, 물론 pc판이지만..
DOOM-BRINGER
신앙심이 투철하시군요.
pc판 골드 에디션 가격이 콘솔판 보다 높지 않나요?
느낌만...
짱숨보다 딸리네요 pc-77 ps5-75
엑시엑은 또 82점인데 점수차가 왜이리 차이나죠..?
크리틱수가 적어서일듯 크리틱수 비슷해지면 점수도 비슷하게 갑니다
제노블레이드
보니까 엑시엑이 가장 많긴함..
아 당연히 다른쪽이 많을꺼라 지례짐작했었네요 그럼 이점수가 맞겠죠
차세대로 와서 그런가 유비겜들 XBX가 제일 많고 점수도 제일 높더군요 어크는 플스5는 평가도안함
아트가 아쉽다. 아트가...
원신이란게 존재하지 않았거나 원신보다 먼저 나왔으면 좀 나았으려나
어쌔신크리드 야생의 숨결
이말이 하고싶었는데 ㅋㅋㅋㅋㅋ
소울라이크 처럼 야숨라이크가 막 쏟아지네 ㅋㅋㅋ
느낌 정도가 아니던데...
갓즈앤몬스터즈인가 그 떄가 캐릭터 디자인 더 나았던거 같은데.. 윾비의 숨결
제목도 게임도 그때가 더 좋은 느낌 이었어요.
어크기반일거같더만
스위치판 예약하고 기다리는중ㅋㅋ 아트쪽이 너무 서양식이라 아쉬운
퍼즐요소좀 없애고 난이도만 좀 낮추면 나에겐 좋은겜이 될것 같은데...(야숨 재밌긴 했는데 퍼즐요소랑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하다 때려쳤어요 ㅠ.ㅠ)
원래 젤다가 퍼즐이 메인이였죠. 기존 시리즈에 비해서는 난이도도 많이 내려간 수준...
아... 원래가 퍼즐이 메인인겜이었구나... 개인적으로 퍼즐요소겜은 너무 싫어해서... 뭐랄까 겜은 쉬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건데... 겜하면서 머리쓰고 어렵기까지 하다보니 스트레스 받아서 하기 싫어지더라고요...(근데 재밌긴함 ㅡ.ㅡ)
초반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중반은 넘어가봐야 알거 같고 퍼즐난이도 가 어떨지 가 관건 이겠네요 스테디아 데모 버전 전투 영상은 나름 스피디 해서 기대 는 되는데 직접 해보기 전 까진 확신은 어려울거 같네요
기사에 나온 매체 평을 보니 초반부는 전투도 탐험요소도 흥미로운데 중후반부터 의미 없는 유비식 반복퀘 투성이라 급 지루해진다네요;
어크 에 있던 숨겨진 상자 까기 식 이 될 순 있겠네요
아 반복퀘 ㅠㅠ 오디세이도 반복퀘가 넘 많아서 손놓고있는데 ㅎ
유비의 장점을 살려야 하는데 진짜 퍼즐만 가득한 유비의 숨결이 될지 걱정 그냥 하던대로만 유비했으면 좋겠다. 퍼즐은 닌텐도에게 양보하라고!
초대박겜인가봐
회사가 달라지면 퍼즐맛이 또 다르니까 이 정도 평가면 사볼만 하겠네요. 저는 다크사이더스도 재밌게 해서... 다만 할인의 유비라... 좀 기다렸다가!
리뷰 보니까 어크 + 야숨이던데 ㅋㅋㅋㅋ
82점이면 나쁘지는 않네요. 보통 카피제품들은 독창성 면에서 점수가 많이 까이는데 그래도 만듬새는 좋은가.
국산게임 이었으면 표절이라고 난리를 쳤을 듯
유비정도면 오픈월드게임에 기여를 한 부분들이 꽤 있어서 좀 낫죠.